음..요즘 인생베팅 안나오나 했더니



인생베팅 소스가 요즘 왜 안나오나 했더니? 이유는 베트맨  환급율임..

86에서는 나올수가 없음..

인생베팅 소스가 나온 회차는 모두 87~89% 환급율일때만 나왔음..

내가 베트맨 배당을 보고  실제로 마킹을 하기에..  베트맨을 기준으로 정했음..

이 부분을 수정해야 할거 같음..

나의 사커밸류 배당 을 기준점으로 정하고.. 비교를 해외배당으로 수정해야 할거 같음..

수정하기 보다는.. 이상태로  두고..

오른쪽에 셀간을 추가해서..  사커밸류 나의 배당을  넣어 보면 되겠지..

물론  베트맨도 평상시에는 87 환급율을 기준으로  하기에.. 아마.. 내년에는

인생베팅할 경기들 검출이 될것임.. 연말에만 환급율이줄기에..

사커밸류 vs 베트맨 배당을 기준으로 정했을시.. 차이를  살펴보는것도 좋을거 같음..


사커밸류 기본 환급율은 92~93%가 평균임.. 가급 89 90 94~99까지 나오기도 하지만..

평균적으로 나의 사커밸류 배당의 환급율은 93% 가 평균임..


미래 계획은 언제든지 변화가 되기에.. 늘 달라질수가 있음..


현재는  사커밸류의 확률을 그래도 다듬어 갈수밖에 없음..

현재 비중은 없음.. 축무패에서 큰 영향을 못주고 있기에 ㅋ..

그나마 프로토 다폴더 할때.. 지표값의 지수를 만들고..

좋은 지수가 나오면 그런 경기들 위주로 다폴더 놀이를 하고 있지만..

아직은  안정적이지 않음..  또 안정적이다? 라는게 이상함..


도박이 안정적일수가 없음..  엑셀로 승무패 확률을 계산할수 없을까?..

로망을 가졌고.. 도전해  왔지만.. 결과적으로 평가를 하면  실패임 ㅋ..


천재들도  못하는 일을  내가 한다는 자체가 어불성설임.. 그러나 천재들도 못하고..

슈퍼 컴퓨터  수만대를 조합해도 못함.. 그게 도박임..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고.. 그러나 그 높지 않는 확률을 어떻게 내가 이용할수는 ..

없을까? 이 고민을  할것임..  결국  축무패는..


내가 수년간  해오다 보니깐..  내가  라인을  구성하는  소스들이.. 곧 확률임..

어느정도  웬만한 확률표를 계산 안해도 내가 만든 소스가.. 가장 확률이 높음..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   2013년부터.. 거의 6년을 해왔음.. 읊고도 남음..


하지만.. 인간이 14경기를  푼다는 이 상품을 정복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의 힘이 필요함.. 내가 조합하지 못한 부분을 기계가 해결해 줄것임..

나의 부족함은 조합임.. 그러서 가능한 조합수를 생성하고.. 그걸  프로그램이 처리함..


그동안 사커밸류 엑셀 확률을 연산하고.. 시도를 현재도 해오고 있지만..

냉정하게 볼때.. 이제는 나의 감각이 더 우수함.. ㅋ


그러나 평균적인 확률을 계산하고 싶음.. 그중에서 자연스럽게 추출되는 정확성..

높은  경기를 추출할수 없을까? 이  부분은 평생 연구할것임..


어차피 인생 한방임.. ^^ 크게 한방을 먹기위한 즐거운 몸부림이라고 생각하겠음..

도박은  한방임.. 가상베팅도  해보지만.. 결국  도박은  크게  한방임..

그 한방이 엄청난 수익률을  상승시켜  줌..


알게 모르게  야금 야금 모아서 간다고  해도..  많은  연패를  할수밖에  없음..

아마 대다수 느낄것임..



어차피  도박은  자기 멋임..

자기만의 멋을 추구하면서  가면  그만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