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k리그 33R 최종전 제주 vs 경남 ?

무패공략1x2

1위 ~ 6위까지가 상위스플릿  그리고 7위 ~ 12위 하위스플릿으로 분리하고, 각각  5경기를  더 진행합니다. K리그는 알다시피  12위는 자동으로 강등이 되고, 11위는 강등플레이오프를  치루고 거기서 승리해서 살아 남는다면? 1부리그 잔류를 확정짓기에 11위까지는 동기여부가 매우 강할수밖에 없음. 물론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아서 우승 그리고 강등은 지금 판단하기엔  시기상조임.

33라운드  제주 VS 경남 이야기를  좀 해보면, 제주 역시 상대팀 매치업상 도찐개찐이라  승점을 가져가야 하는 경기에 속합니다. 무엇보다 경남은 직전경기 전북현대랑 1-1 극장무를 연출해서 귀중한 승점 1점을 가져왔죠.

지금 상위권팀 그리고 하위권팀  모두 동기여부가 없는팀들이 있나요? 그러나 승부는  동기여부로만 결정이 나지는 않죠. 스포츠에는 변수가 존재하기에 어디서 이변과 쓰나미가 연출이 될지 모름.


축구승무패 34회차  경남이  전북전에서 무승부로 대어를 잡아 먹었음. 즉 무승부 4배당. 이 경기는 기브앤테이크 법칙이 적용이 됩니다. 이 법칙에  들어온 팀들은?  다음 경기에서 먹은 승점을  뱉어 내야 하는 이론이죠. 홈에서 원정으로 바로 가는 팀은 아무래도 승리할 가능성은 그래서 낮다고 봐야 함. 그러나 승점을 꼭 3점으로 뱉어 내지는 않음. 무승부 1점으로도 아름답게 뱉어 낼때도 많아요.

특히  경남은 시즌 원정 승률은 첫승이 없고, 무승부 하거나 패하거나. 둘다 강등권 더비 싸움이라 무승부 가능성이 상당하게 높다고 판단이 됨. 그래서 저는 이 경기는 아직 사커밸류가 산출이 안되었지만, 제주승 OR 무승부  2마킹을 시도할거 같습니다. Jeju Win&Draw.

그리고 개인적으로 프로그램 조합기를 돌리기에 2마킹 경기수가 좀 많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