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5회차는 K리그에 집중할 것임!

무패공략1x2 축구승무패
   [이미지 출처:무패공략1x2]
EPL은 무난할듯함.  역배승은 5번/6번/10번중에서 한팀을 생각중임. 물론 금요일에 사커밸류1x2  산출되면 약간의 변동폭이 생길수 있겠지만 사커밸류는 정배충에 가깝기에 축무패 통계랑 서로 일치가 안되면? 축무패 통계를 따르기로 했죠.. 현재 축무패 통계는 그 어느때 보다 집중을 하고 있으며, 이미14경기 분석은 모두 끝냈음. 그러나 K리그에서 내가 놓친 부분이 많을거 같아서. 남은 한주 k리그만 생각할 것임!

프로그램 축무패 조합기도 어느정도 원리를 파악했고, +-20줄 내외로 매회차 구매할거 같음. 소액으로  1등을 도전 하기에, 14경기를 내가 모두 맞춘다고 했을시? 최대치는 2등일것임.

보통 조합기에서 소액으로 구매금을  줄이면, 1등 소스가 날라갈 가능성이 80%가 넘음. 운이 좋으면 소액으로 1등도 간혹 걸리지만 그동안 축무패 조합을 복기했을시? 그럴 확률이 높지는 않았음. 1개를 틀리면 3등 보장형임, 2개를 틀리면 4등 보장형이고.. <완전>이라는 단어만 빼면 됨. 평균은 그렇게 된다는 조합기 원리임.

K리그 파이널 B팀에서 동기여부가 전혀 없는팀은? 상주,수원,성남 3팀임. 이들은 남은 경기 모두 5연패를 해도 됨. 제주, 경남, 인천만 항상 동기여부 150% 임.. 파이널B 남은 팀들은 0%임.. 의지가 없음. 수원정도는 과거의 명가로써 네임밸류에 젖어 있기에.. 4연패 하면 안된다는 동기가 조금 있을분이지.. 그게 경기력으로 나올지가 관건임!

참고로, 상주 or 성남  둘중 한팀은 3마킹을 박고 시작할것임.

앞으로  블로그 제목에 축구승무패 관련된 글은 "축무패" 라고 적을것임. 축구승무패로는 내가 검색에서 밀리기에? 저만의 독특한 제목을 사용할것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