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7회차는 버리겠습니다. 4조합

[이미지출처: 무패공략1x2]
주말 경기에 비중을 두고 정상적으로 38회차를 준비할것임. 주중은 4조합으로 마무리하고 끝낼것임. 현재 첼시 경기 보면서 노잼이라 37회차 분석중임. 그런데 살펴보니 너무 어렵네요.  세리에, 라리가 이팀들 ucl/uel 참여한 팀들은 거기에 목숨을 거는거 같음. epl 팀 제외 하면, 토요일 새벽 경기들 다 부러지고 있는중이죠.

세리에, 라리가 보면 팀 색깔이 바뀐 팀들 있죠. 아탈란타,볼로냐,오사수나,그라나다  이팀들 폼이 좋아요. 주의가 요망됨.

소시 레반 / 라리가 축무패 1번 경기 특징으로 정배율승/무 사이드인데. 소시가 이길거 같음. 발렌 세비 / 세비야 원정 바보형이죠.  발렌시아는 홈극강팀. 소스가 나오죠 승/무 사이드. 개인적으로 발렌승을 찍을거 같음. 나폴/아탈.. 나폴리를 믿을수가 없음. 아탈란타도 무시 못할 팀이고 무,패중에서 찍을거 같음.

빌바 에스/ 에스파뇰 원정 바보죠. 그러나 uel에 비중을 두고 있는거 같습니다. 빌바오는 홈극강팀이죠. 발렌시아랑 소스가 비슷할듯함 승/무 사이드. 저는 빌바오 찍을거 같음. 베티 셀타 / 승패가  갈리거 같은데, 역시 홈에서 좀 나은 베티스를 찍을거 같음.

칼리 볼로 / 어려워.. 무찍을거 같음. 라치 토리 / 라치오 못 믿음. 믿을때 통수 잘 치는 팀 색깔. 라치오가 이겨야 하는 겜인데, 역배승 찍을거 같음.  삼프 레체/ 의외로 삼프를 쉽게 풀었음.  사수 피오 /  어려워.. 승 무에서 역배라인으로 하나 찍을거 같음.

우디 로마/아시죠? 원정 로마는 믿지 마세요 영화도 있죠. 웬만하면 원정 로마 처다도 안봅니다. 전에 사커밸류로 뭣도 모를때 로마가서 먹었는데요. 미친짓이였음.  원정 로마는 믿어서는 안되는 놈들이죠. 무를 찍을거 같음.

에이 비야/ 그나마 승패 갈릴거 같음. 이건 2마킹 박을거 같음. 마요 오사/마요르카 섬 홈잇점이 있지만, 오사수나가 요즘 역배달인이죠. 무나 역에서 하나 찍을거 같음. 밀란 스팔 /홈밀란 믿습니다. 그나마 믿어요.

헤타 그라 / 헤타페 홈 극강팀  그러나 상대는 핫한 그라나다 그림이 안그려짐. 이거 막폴이라 2마킹 여기에 소진할거 같음. 4조합

이유 없이 주중에 토사장이  급하게 만든 축무패 일정임. 그리고 리그 초반임. 세리에, 라리가는 좀더 누적 데이터가 필요함.epl은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아는 팀들 선수들 많아서, 경기력 분석 접근이 용이함. 데이터 넘쳐남. 그러나 그외 리그는 시즌의 데이터 누적치가 필요함. epl k리그 보다  더 많이 그 리그들 보는 사람 있나요?

그리고 지금 세리에 리그 교통정리가 안됨.무풍지대임. 누가 강자고, 누가 약자인지 모름. 분명 토사장이 노리고 넣은것임. 딱 4조합 넣고 끝냈겠음.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구지 달려들  필요가 있을까? 누가봐도 37회차 주중에 발매될거란걸  아는 사람 있었나요? 아무도 없었음. 그 누구도 토사장 및 그 직원들만 알고 있었음. 그리고 금요일 시점에서 다음주 일정 발표때 슬그머니 넣음. 그마저도 회차 집중해서 모르고 넘어간 사람 태반임. 당연히 다음주 토요일 경기 생각했지, 주중에 리그 경기를 누가 생각함. 누가 그 경기를 축무패 발행한다고 생각했겠음? 이건 십새기들임. 공지 전혀 없음. 지들 멋대로 운영해.. 왜? 헤처먹을거 다 헤처먹었고, 이젠 손털고 나갈일만 남아서 대충 운영하겠다는것임.  4년 잘 처 드시고, 마지막 남은 1년 임기 대충 하고 가겠다는 현재 토사장 마인드. 십새기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