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밸류 soccervalue1x2 프로토 복기

결론:  복기 결과의 패턴을 생활화 하자! ^^

완벽하지 않지만 때론 유용하게 사용될 사커밸류 복기 자료
               [이미지출처:무패공략1x2]

프로토에서  활용법은  몇가지 안되네요. 사커밸류 단계값  그회차에서 가장 높은 해외 경기는 들어온다고  보고 1폴더를 선택할수가 있음.  그러나 그회차 가장 높은 해외 사커밸류 단계값이 8~10 이러면 그 회차는 프로토 주력 2폴더는 패스.. 그외는 11이상이 나오면 1폴더는 고정축으로 박고? 딱 거기까지 입니다.

커버스픽 느낌인가?  2번째 높은 경기의 팀은 잘 부러짐..지난회차 AS로마가 이긴건 복기를 해봤을시 기적이였습니다. 가장 높은 1경기 픽은 쓰임새가 많았지만. 그 이외는 딱히  2번째로 높다? 3번째로 높다고? 쉽게 주력 폴더에 선택할수가 없음. 지난 회차  프로토 결과를 복기했을시 가장 높은 단계는 딱 1경기만 사용하면 신뢰도는 높았음.

나머지는  A9.0 ~ A9.9 이런식으로 개별적으로 각 단계값의 결과의 흐름을 판단해서 높은값을 선택할지?아니면 패스할지? 고민해봐야 한다는것임. 몇가지 패턴적으로 우연이지만.. 좋은쪽의 징크스도 존재하기에




무패공략1x2
전체 결과 흐름을 볼때 2연속 무승부?  2연속 역배승?  3번째 경기는 직전의 결과가 반복이 안될 가능성이 상당하게 높았음.

각 개별적으로 단계별로 체크 해봐도 거의 일치가 됨. 한마디로  2연속 무승부 또는 2연속 역배승으로  부러진 경기가 존재할때  베팅을  할수 있는 상황의 경기라면  폴더에 담아볼만한 가치가 높았음.

그때 만약 H or A 의 단계값이 높다? 이런식으로 일치가 될때는  단통감이고.. 그외는 2마킹으로 방어하면  갠츈할듯함. 무엇보다 3연속으로 역배승이 터질 확률이 현재는 0%에 근접했음. 2연속 역배승이 터진 전체값이든, 각 개별적인 단계값을 체크했을시에도  동일함. 2연속 역배승이 터졌다? 그럼 그 다음경기는 정배승/무 사이드라고 정의를 내리고 공략해야 됨. 단계값이 높다면 단통을 찍어도 됨.

[이미지출처:무패공략1x2]








무패공략1x2 사커밸류 데이터
또 다른 패턴은  오른쪽 그림처럼 4연속으로 부러진 경우가 존재할때  5번째 경기는 단계값이 높은쪽 방향에 승률이 좋았음. 또는  H이면  승/무.. A면 무/패 이렇게 2방향으로 방어를 해도됨. 78회차 묀헨글라드바흐.. 직전에 4연속으로 부러진 상태에서  홈팀이 H7.5 받음. 그팀이 묀글이였음. 이런식으로 어거지로 남은 단통감을 찾아야 됨 ㅋ


[이미지출처:무패공략1x2]









정리를 하면? 프로토  그회차때 사커밸류 단계값이 해외쪽 경기중에서 가장 높은거 1경기는 사용할 가치가 매우 높다. 그러나 어설픈 8~10 이런 회차때는 패스한다. 11이상일때만 적용가능함. 그외는 위에 그림처럼 패턴의 일치가 우연적으로 생긴 흔적을  발견했을시  그다음경기를 공략한다.

그이외는 사커밸류 개별적으로 단계값을 체크해서 과거의 결과 흐름을 판단해서 사용할지? 패스할지? 선택해야 된다는점. 프로토 주력 2폴더를 추릴때 이런 고민을 해야됨.그외 프로토다폴더는 복불복이죠 . ^^ 

토요일에 주력 2폴더를  구축 할수 있다면 하고, 그외는 토요일 결과 끝난후 남은 상황을 유추해서 가는것도 한 방법일듯함. 특히 같은 단계값이 2경기만 존재할때? 토요일 결과를 복기해서 높은값이 부러졌다면? 남는 한경기는 도전적으로 사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음.

흥미로운 부분은 프로토 경기 그회차 가장 낮은 7단계값중에서 가장 낮은 7.x 경기는 잘 들어온다는 점임. 가장 높은값 + 가장 낮은 7.x 경기= 2폴더 조합시 궁합이 잘 맞는거 같음. 저는 엑셀상 기록할때 색상을 7이상을 붉은색으로 기록해둠. 그래서 가장 낮은 단계를 7단계라고 말함.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