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5회차 맹체스터U vs 리버풀

맹U는 홈에서 이번에도 굴욕적인 원정팀 중배당을 책정 받을것입니다. 해외에서 이미 리버풀에 1.7x 배당을 책정 받았기에, 베트맨은 이보다 더 낮은 초기배당을 산출해 낼것입니다.

무패공략1x2 , 축구승무패 배당 통계, 맨유, 리버풀
                  [이미지출처: 무패공략1x2]

베트맨 출범이래 맹U가 홈에서 중저배당을 받은적은 딱 2회가 있었는데요.두팀 모두 최강의 맨체스터C  2014년 그리고 2019년도에 각각 한번씩 받았고, 둘다 모두 패했습니다. 참고로 해외베팅 시장 EPL 프리미어리그 93년 출범이후, 맹U가 홈에서 저배당을 받은적은? 딱 1번 존재합니다. 2019년도에 맨C랑 붙었을때, 팀 역사상 해외배당 최초로 저배당을 원정팀이 받았음. 맹U에게는 굴욕적인 배당 역사죠.



무패공략1x2, 축구승무패 경기들, 리그폼
                                                  [이미지출처:후스코어닷컴]


2년전 초반에 무서운 연승 레이스를 펼친 맨체스터 시티와 비슷한 횡보입니다. 현재 리버풀은 리그 최강으로 EPL 8연승 중입니다. 로또풀이라는 명성에 맞지 않는 질주인데요? 스트라이커 살라를 영입한 이후, 리버풀은 팀 메커니즘이 달라졌어요.

살라가 전방에서 해결해 주니, 미드필더 및 수비라인까지 모든 포지션들이 제 역활을 해주고 있죠. 거기에 센터백 반다이크 영입으로 화룡정점을 찍었습니다. 현재의 리버풀의 모습은, 과거 맨시티가 역대급 우승을 할때의 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던 같은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맨유,맨체스터U,맹구,맹유,축구승무패 14번 맨유 리버풀 경기
맹U의  리그폼을 보면 무승부 이후에는 승/패의 결과가 나오고 있는중임. 그 이전에 승 또는 패할때가 변곡점이라는 의미도 되겠죠.

홈에서는 박스권이 형성될 조짐이 보입니다. 이런 형태가 구성이 되면  주식에서 한방에 저항선을 뚫기는 매우 힘듭니다. W 이런 형태가 몇번 형성이 된 후에, 그 지지의 모멘텀을 바탕으로 박스권을 강하게 돌파를 하죠.

맹U는 A매치 데이 이후,  최근의 성적을 살펴보니, 2정배율승 3무 1역배승으로 홈에서 성적이 좋지못해요.

반대로, 리버풀은 A매치 이후, 원정 축구승무패 구매율 통계를 살펴보니 5정배율승 1무로, 일단 역배승이 없습니다. 현재 맹U가 방어할수 있는 최상의 옵션은 무승부일것입니다.

[이미지출처:무패공략1x2]



리버풀의 별명이  뭐였습니까? 로또풀 -> 의적풀. 강자한테는 강했고, 약자한테는 약했죠. 즉 하위팀들에게는 퍼주는 미덕의 모습을 보여준 의적풀. 맹U는 약팀이지만, 브랜드 파워는 세계 최강입니다. 이런 팀을 리버풀은 봐주질 않죠. 무조건 맹U의 뒷목을 잡고 패대기를 칠것입니다.

축구승무패는 상품의 스타일상  2마킹 or 단통승의 적절한 조합에 신경을 써야하는 복권이죠. 때로는 틀려도, 단통승으로 밀고 가야하는 경기가 존재 하는데요? 제가 볼때는 이 경기가 그런 경우에 해당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Liverpool Win.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