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5회차 K리그1 리그폼 살펴보기!

                                                               [이미지출처: 후스코어닷컴]


블로그스팟 1주일째 생활중인데요. 블로그 레이아웃은 어느정도 구도가 잡힌거 같습니다. 앞으로 이 디자인 템플릿을 그냥 사용할 생각입니다. 원래는 무료 템플릿 디자인 외부에서 찾아서 업로드 해서 입힐 계획이였는데요?  몇번 초반에 테스트 해보니 맘에 안들었어요. 어느 정도는 블로그 모양새가 갖추어진거 같습니다. 이제 몇년 이렇게 놀면 되겠죠^^

늘 그렇듯 k리그는 리그폼을 살펴 보는데요. EPL은 초반이라 좀더 누적이 되어야 합니다. 포인트가 될만한 몇경기만 체크 하겠습니다. 각자 그외는 판단해서. 늘 말하지만? 이 한부분으로 모든 14경기를 풀수가 없어요. 고민이 되는 경기에 한해서 체크해서 사용할지? 무시할지? 정하면 되겠죠.



                                          [이미지출처:후스코어닷컴]





전북 Jeonbuk FC
무승부가 최근에 2연속으로 발생했죠. 시즌에 3연속 무승부는 없었습니다.

포항 Pohang Steelers
시즌 4연승 or 4연패 이후에는 무승부 가능성이 상승했음.

두팀의 폼을 간접적으로 비교해보면? 한쪽은 무승부 없다 vs 한쪽은 무승부다. 
홈팀이 강팀이니 홈팀의 잇점을 적용해서 승/패 가르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Form Prediction : Home win & Away win. 리그폼 판단은 승60%/패40%.





수원 Suwon Samsung Bluewings
시즌폼 3연패중임. 내 기억으론 수원이 4연패를 할 가능성은?기억도 안남.
그러나 수원은 시즌 홈성적이 안좋죠.

경남 Gyeongnam FC
직전 경기에서 원정 첫승을 올렸음. 경남은 시즌폼에서 연승이 없음.

수원이 좀더 유리하지 않을까? 전통적으로 수원은 3연패후 승률이 상승함.
Form Prediction : Home win & draw. 리그폼 판단은 수원승70%/무30%





대구 Daegu FC
시즌 폼 대구는 9경기째 패하지 않고 있음. 대구는 홈성지.

울산 Ulsan Hyundai FC
시즌 3연승중. 과연 4연승 할수 있을까?

이론적으론 10경기 안에 대구는 반드시 패할것임. 이번회차 아니면 다음회차 둘중 한경기는 100% 패함! 그게 35회차인지? 아니면 다음 홈일때? 울산에 의지에 달렸음.
Form Prediction : Away win & Home win. 리그폼 판단은 패70%/승30%.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