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4회차 and 프로토 78회차 사커밸류 및 가중치



이번 회차는 K리그 데이터 업데이트가 늦어서 그 부분만 제외하고 EPL, Spain-LaLiga, Italy-Serie A, Germany-Bundesliga 의 사커밸류 단계값  and 가중치값의 엑셀파일만 올립니다.




                                           [이미지출처:무패공략1x2]

활용법은 축구승무패 or 프로토 베팅 조합시 각자가 엑셀 파일에 상단에 필터링값을 이것 저것 선택해서 승률의 흐름을 유추해서 체크해 보면서 맘에 드는 흐름의 값이 떴을때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위에 그림은 사커밸류 단계값으로 특정값의 흐름을 짚어 본건데요. 피오렌티나 vs 우디네세 경기는 주력으로  베팅하기에는 리스크가 상당하게 큰 경기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미지출처:무패공략1x2]

위에 그림은  가중치Data의  값으로  k리그 레벨3 리그에 low value 값중에서  Away-1.5 값의 흐름을 짚어서 본건데요. 이렇게 뭔가 흐름이 보이는 경기들을 유추해서 스포츠토토 베팅시 또는 조합시 활용하시면 되십니다.

자신이 분석을 해둔 상태에서 가중치 or 사커밸류 단계값을  비교해서 리스크가 존재한 경기인지? 아니면 주력감으로 베팅을 해도 되는지? 등을 판단 하시면 될듯합니다. 파일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무료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네이버 무패공략1x2 blog_Free Download_soccer1x2.xlsx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