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6회차 인천FC 홈 4연속 무승부?



[이미지출처: 무패공략1x2]
인천이 리그 홈에서 4연속 무승부중임. 과연 5연속 무승부 가능할까? 보통은 4연속이 일반적인 최대치 한계점. 보통은 3연속 무승부 이후는 승/패 흐름이 갈려야 정상임. 그러나 유독 무승부를 잘 만드는 약팀들은 4연속, 5연속, 6연속까지도 무승부가 연출이 되기도 함.
 
파이널B 두번째 경기인데 인천은 홈에서 경남을 잡아 먹고 , 배탈이 났어요. 이후 계속 홈에서 설사중임. 가을만 되면 전어처럼 강등버프 놀이를 하는 인천? 이들은 도박사들인가요. 항상 시즌 삽질하다가 막판에만 힘을 쏟는 프로 겜블러 같음. 역배잡이만 한다는 타짜.

현재  축구 동기는 이미 8월을 기점으로  잃어버린 승점을 줍 줍 중임.. 인천 타짜들.. 실력의 삼푼은 숨기고 있다가, 상대가 방심한 틈을 타서 그냥 고배당 어퍼컷 한방 날려 버리는 타짜들. 비유를 하면 딱 그런 느낌임.
 
이 경기는 인천이 200000000000000% 패하지 않습니다. 수원은 남은 일정에서 컨디션 조절만 체크하고 로테이션을 돌릴것임. 무리할 필요가 없죠. 11월달까지 최대한 주요 선수들 부상방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리그는 이미 겜셋이죠. 그들은 FA컵 결승전만 생각해야 함. 

더구나 원정임. 홈에서 직전 연패 흐름도 끊었고, 홈에서만 조금 신경을 쓰고 그외는 원정에서 인천을 구지 잡아야 하는 동기가 없음. 타이밍상 지금 인천의 분위기 언론에서 많이 보도가 나왔죠. 그런 팀을  동기가 있는 팀이 잡는다면 모를까? 저의 생각으론 그냥 이임생  감독이 눈한뻔 찡긋 하면서 감아줄듯 합니다. 망상임.. 저 망상 소설가 출신이잖아요.

인천 Incheon United  Draw70% & Home win30%.
무 단통 찍으면 진짜 못 맞춤. 그래서 인천의 홈승을 방어 하겠습니다.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