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78회차 일요일 10폴더 8,279.5배당 도전!

[이미지 출처: http://www.betman.co.kr]

토요일 결과 끝난이후, 남은 경기중에서 무승부/역배승 가능한 경기들을  추리고 그외는 사커밸류 단계값으로 부러진 후 남은 경기들 단통으로 선택했음.


                 [이미지출처:무패공략1x2]

아래쪽에서 윗쪽으로 추렸음. 바르셀로나 승, 묀글 승, 아스널 승, 아탈란타 승. 볼로냐 같은 경우는? 역배승이라 탐욕 줄였음. 참고로 사커밸류 단계는 찜찜하면 무승부 방어임.

보통  같은 단계 2개가 있을시?  토요일 결과로 한팀이 부러지면, 남은 경기 정배당 승은 들어올것이다? 라고 추정하고 선택하는데.. AS로마 같은 경우는..  직전 컵경기 원정에서 승리를 하지 못해서 그냥 느낌으로 제외 시켰음. 뭐 넣어도 상관없음ㅋ


무승부 단통은 마요르카 , 인터밀란  경기를 선택했음. K리그도  제주 무, 성남 무를 단통으로 찍을려고 하다가?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라서 동기여부 측면에서 정배팀 승을 보호했음. 

특히  볼프는 10.9 vs 아탈 10.4 로  같은 단계 경기인데.. 보통 첫경기가 잘 부러지더군요! 어차피 아탈란타를 선택한 순간, 볼프는 부러질것이다? 라고 생각하고 무승부로 미리 찍음.

피오 vs 우디 경기는 사커밸류 단계 H06 육값으로 가장 불안정한 승률값임.. 이 경기를  3마킹 박았음.. 역배승 or  무승부를  보고 접근하지만,  강한 역배승을  보고 접근할때 부러지면 허탈하기에..

E프랑크는 H07 사커밸류 단계값이 무승부 이후, 모두 내리 홈승이 나와서 바셀, 묀글 그리고 프랑크임.. 가장 높은 2배당인데 그냥 홈승을 찍음. 어차피 위에 경기에서 확률상  부러질 놈들은  부러지게  되어있음. 또 H07에 단계값이 홈승 강세라서 도전했음.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