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축구승무패44회차 기본적분석(EPL)


왓포드/리버풀
컨디션 리버풀이 좋은 흐름이고,, 부상자들 대다수 A매치 이후 복귀각 나오고 있기에,, 리버풀이 좋다고 볼수있습니다,, 왓포드가 강팀들 상대로 압도하는 팀도 아니고,, 브렌트퍼드처럼 이변을 만들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됩니다,,




애스턴/울버햄턴
둘다 경기력이 좋은 상승팀들 매치업이네요,, 애스턴은 주전 수비수 복귀각 나와서,,수비쪽에서 안정감은 더 좋아질듯,, 울버햄튼은 지금 그대로 선수들 조합으로 나올것인데요,, 현재 황희찬에 컨디션이 매우 좋습니다,,그러나 아직은 울버햄턴에 선수들 합이 안맞기에,, 컨디션이 좋은 애스턴이 홈에서 이길거 같아요,, 울버린은 좀더 늑대들 손발이 맞아야 해요,,




레스터/맨유
일단,, 맨유도 부상자들 거의 80% 복귀각 나오고 있는데요,, 핵심선수 래쉬포드 복귀가 가장 반갑겠지요,, 그러나 호날두 영입으로 팀전술은 나빠졌죠,,너무 수퍼스타라서 안쓸수도 없고,, 기존에 선수들과 조화가 아직은 안맞는거 같습니다,,

특히 페르난데스가 죽어버린거 같죠,, 레스터 역시 딱히 문제는 없는데요,, 그냥 팀밸류가 떨어지고 있는중입니다,, 과거에 생생한 여우로 보기는 어렵습니다,,그래도 맨유에게는  창에 종류가 많아서,, 똥줄이라도 이겨줄거 같아요,,





맨시티:번리
맨시티도  부상자들 거진 복귀각 나와서,, 팀밸류가 더 상승할거 같고요,, 번리는 홈에서 노리치전 0골이면,, 말다한거죠,, 맨시티는 레스터가 아니기에,, 그냥 맨시티는 박고 시작해야죠,, 어차피 이 경기는  제외가  될거 같고요,, 만약  넣어준다면? 무승부 박으면 좋아요,, 일정상 문제도 아닌데 넣어준거면? 전세계 토사장들끼리 소스가 퍼진거에요,, 그러나 이 경기가 들어올 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ㅋㅋ




노리치/브라이턴
이 경기는 패/승 사이드로 가고 싶습니다,, 실력은 누가봐도 브라이턴이죠,,  A매치이후,, 노리치시티 주전들 대거 복귀합니다,, 홈이라서 한번 노리치에 첫승도 나올수도 있어 보이네요,, 상성도 원래 노리치가 좋고요,, 그동안은 득점도 득점이지만,, 실점률이 너무 높아서 ,, 승점도 얻기가 힘들었는데요,, 홈경기에/상성우위/부상자대거복귀/ 기대치는 다른때 보다는 확실하게 높습니다,, 그러나 승률되돌림법칙으로 epl 원정에서 긴 연패중인 노리치가 직전에 비겼기에,, 다시 패할 가능성도 솔직히 높습니다,,그래서 패/승 2마킹이 좋을거 같아요,,




사우스햄/리즈

둘다 부상자들 복귀소식은 별루 없네요,, 리즈는 집단으로 선수들이 여행갔나요? 복귀자들이 계쏙 늦어지고 있는중입니다,, 그나마 밤포드가 돌아올 각인데요,, 그것도 가봐야 알듯 싶네요,, 리즈는 당분간 주전들 다수 복귀자들 소식이 나와야,, 기대할거 같고요,, 이 경기는  승/무 사이드로 사샘쪽을 볼수밖에 없네요,,




브렌트퍼드/첼시
EPL최강팀 브렌트퍼드인가요? 역배라인만 만들고 있어요,,  첼시도 복귀자들 소식이 있는데요,, 없어도,, 워낙 스쿼드가 좋기에,, 상관은 없는데요,, 요즘 첼시가 페이스가 떨어졌잖아요,, 물론 직전 홈경기 승리하면서 흐름을 끊었는데요,, 아직은 브렌트퍼드 전술을 epl팀들이 감도 못잡고 있나봐요,, 과거에 레스터/셰필드u가 초반에 그랬듯이,, 아직은  브렌트 전술이 생소한가 봅니다,, 내가 볼때는 그냥 뻥축구던데,, 왜 이렇게 당하는거지,,그래도 천하에 첼시 아닙니까요,, 첼시르승 봅니다,,




에버턴/웨스트햄
일단 에버턴은 부상자들 대거 복귀일정으로 A매치이후 가장 큰 수혜를 받을거 같습니다,, 스쿼드에 힘이 나겠네요,, 중앙을 맡아줄 선수들이 대거 복귀라서 공격력은 홈에서 더욱 상승할거 같고요,, 웨스트햄은 딱히 부상자는 없죠,, 그럼 홈버튼 아닙니까? 그냥 에버턴이 이길거 같습니다,,




뉴캐슬/토트넘
이것은 뉴캐슬 승리라고 보고 싶네요,, 일단 토트넘은 홈빨팀이구요,, 원정에서는 닭트넘이죠,,
딱히 부상자는 없지만,, 워낙 원정에서 팀수비 밸류가 낮아요,, 원정에서는 점점 케인/손흥민 빨도 떨어지고 있고요,, A매치데이 이후,,  뉴캐슬은 핵심 부상자들 90% 거의 돌아오는 분위기 입니다,, 일정상은 그렇게 잡혀있네요,, 원래 상성상 닭트넘에 강했기에,, 더구나 홈이고,, 한번 노림수로 역배라인으로 뉴캐슬 승/무를 찍어보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뉴캐슬 단통승 찍습니다,, 2조합 시도할껀데요,, 이런건 소액족들은 틀려도 뉴캐슬 승을 찍어야죠,,



6경기정도는 분데스리가로 구성될거 같은데요,, 돌문을 제외시킬 가능성 높아요,,그런데 저는 돌문 무/역을 생각중인데요,,ㅋㅋ E프랑크는  직전 해외배당 기준 21배당 만들었죠,, 인간적으로 먹은거 뱉어내야죠,, 무승부가 적합하다  판단되고요,, 라이프치히는 알다시피 감독이 바뀌고,, 좀 이상해졌어요,, 원정이라서 그냥 질거 같아요,, 보훔인지 먼지 약팀들 그냥 무승부찍죠,, ㅋㅋ

 

유니온베를린은 홈에서 웬만하면 안패하잖아요,, 볼프도 수비가 좋은 팀이고,, 원정이라서 적당히 무승부가 서로에게 딱 맞는 매칭같네요,, 묀헨글라는 이길거 같고요,, 돌문이나,, 묀헨글이나 둘중 하나를 뺄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돌문을 넣어주길 원해요,, ㅋㅋ 일망타진 시킬수 있거든요,, 그리고  레버쿠젠도 그닥인거 같고,, 바뮌은 원래 좋잖아요,, 21배당 충격패 당한거 여기서 승점 받겠죠,, 아욱이나 아르미니는  역시 무승부밖에 그림이 안그려져요,, ㅋㅋ

이정도면 축구승무패44회차 떡치죠,, 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