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농구셀표] 프로토85회차 주중 남자농구 4경기!


베팅포지션에 연두색 표시는? kbl 농구셀표 2연패이후 다음경기는  현재 모두 농구셀표가 현재까지는 성공시켰기에,, 연두색을 칠한것입니다,, 농구셀표 2연패,, 다섯번 발생이 되었고요,, 그리고  1번 자리에서  2연패중입니다,, 그리고 2번자리도 2연패중이고요,, 이런 패턴을 종합했을시 2연패이후?  7회 모두 성공한 팁이네요,,  프로토85회차가  8번째/9번째 해당이 되는거에요,,


그러니깐 프로토85회차 오리온/삼성 둘다 승리할 가능성이? 우주의 기운이 스며들고 있다는거죠,,  오리온은 해외배당이 1.29정도로 똥배당이군요,, 그외는 3경기 배당이 안떴음,, 솔직히 누가 정배당인지? 누가 역배당인지? 모르겠음,, 그밥에 그나물이라서,,크흠,, 


일단,, 서울삼성은 역배당 받겠죠? 같은 유형에 묶음에서  가장 높은 9.98을 받은팀이 서울삼성입니다,, [높음]값이 지금까지 10경기가  있었고요,, 이중에서 결과가 흥미롭네요? 7.5경기가 역배당이 터졌고요,, 3경기는 정배당입니다,, 이중에서,, 1경기가,, 역배당에서 정배당으로 바뀐 경기죠,, 그러니깐 엄밀히 따지면 8경기가 역배당이 터진거죠,, 묶음경기  가장 높은 밸류값은? 닭치고 역배당 터질  확률이 80%라는거죠,,ㅋㅋ,, 조금 흥미롭지 않습니까?,, 


무엇보다도? 1번자리/2번자리 농구셀표가 현재 각각 2연패중이라는거죠,,  그래서 1번/2번 경기는 흐름상? 농구셀표가 적중시킬 확률이 높은 시점이기에,, 제가 연두색으로 칠한거죠,,


그리고 3번경기는요? 맑음입니다,, 가장 농구셀표 성공률이 높았어요,, 3번자리에서 농구셀표성적은? 9경기중에서 1번만 실패했어요,, 특히 4번에 역배당이 터졌지만,, 3번을 농구셀표가 적중시켰어요,,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요? 숫자 [7] 빨강색을  칠했는데요,,  역배당 가능성이  좀 있어요,,  무튼 이래저래  3번자리에서 농구셀표가 현재까지는? 적중률 88% 맑음 흐름이네요,, 음,, 4번자리는 지금까지 2경기가 있었는데요,, 두경기 모두 역배당이 터졌습니다,,


농구셀표 전체 개별적인 성공률은 63.6%네요,, 솔직히 큰 의미는 없어요,,  확률은? 어차피 누적치 평균이라서,, 연패할수도 있고,, 연승할수도 있기에,, 본인들이 회차별 1경기 추출할때? 확률 높은 경기를 농구셀표를 보고 고를수가 있는가? 그것이  가장  중요하죠,, 

 

그리고 국내농구 지금 역배당 천지라서,, 정상적으로 맞추는거 자체가 힘들어요,, 물론 시즌 초반이라는  핑계는 좋지만,, 주말경기? 시청해보니깐 선수들 슈팅 기복이 심각하네요,, 무리한 패스와 무리한 턴오버,, 심각해요,, 실력이 그따구니깐,, 솔직히 팬들이 경기장에 잘 안오는거죠,,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