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다음주 개막이군요,, 느바셀표도 샘플링 테스트 돌려야죠,,


NBA는 N폼이라고 기존에 없던 수치값이 비교대상으로 추가가 되는데요,,  올시즌 기록이 없기에  0.00이죠,,  기존에 국농처럼 돌려서 보면요? 느바랑 국농이랑 데이터 차이가 어느순간에 갈려요,, 일단은?  작년 시즌에 데이터를 끌어와서 돌려보니,,  저 박스친 경기들은 역배 가능성이 높은 경기들이라서,, 주의가 필요한 경기들에 해당이 됩니다,, 


또 수요일/목요일 경기가 끝나야,, 금요일 새로 바뀐 경기들 돌릴수가 있고요,, 느바는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면 올리거나? 아예 안올리거나? 둘중 하나에요,,ㅋㅋ 내가 알던 상위리그 데이터들이 오히려 승률작업을 돌려보면요,, 느낀점은? 잘 안맞아요 크흠,,  오히려 잡리그가 더 잘맞아요,,ㅋㅋ 그리고,, 느바 벌써 경기수 봐요,, 겁나많아! 이것을 매주 올리면 정력 고갈됩니다,,


그리고 농구는? 생각외로  반타작 게임이라서,, 역배 가능성이 좋은값이 뜨면,, +플러스핸디캡으로  건들이면 개꿀이죠,,  축구랑 비교해서 배당이 겁나 높잖아요,, 축구 플핸 보통 1.4~1.5때거든요,, 어려운 경기들일수록 1.8이상 넘어가고요,, 보통은 축구에 +핸디는  1.4~1.5 배당  이렇죠,, 농구는  기본 +핸디캡 배당이 그냥 1.7이상이잖아요,,  2폴더 구성할때 이정도면 대박이죠,, 


농구1경기 + 축구(자신이 좋아하는 야구/배구)1경기=2폴더,, 가장 좋죠,, 종목별  1개를 뽑는다는 생각이 무난함,,  또는  느바1경기 + 국농1경기  이렇게 가도  되고요,, 같은 리그에서 농구를 2개 뽑을시? 그때부터 영혼이 날라가죠 ㅋㅋ 데이터 작업시 ㅋㅋ NBA 생각보다 안좋아요,,  그래도  올초에 시뮬레이션 테스트 시점보다는 많은점을 보완을 했기에,, 올시즌에 느바가 달라질려나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