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프로토셀표] 데이터는 솔직하다? 숫자에는 많은것을 함축하고 있다!

A매치데이 할것은 없습니다,, 저는 리그용으로 구축하기에,, 그나마  유럽대항전은 누적치라도 있는데,, 국가대표 경기는 데이터간에 인터벌이 너무 길어요,, 주말전이네요,, 그나마 월드컵예선_유럽경기들에 한해서는 [프로토셀표]가 발표가 될것입니다,,  이미 데이터는 입력이 되어있음,,



심심하시면 아래 [복기] 지난 프로토78회차 복기글을 읽어 보시면서,,[베팅포지션] 경기들을조금 이해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에 [복기글]은요?  76회차~78회차 오면서,, [베팅포지션]에서 가장 많이 부러진 밸류값을 발견했어요,,

 

[베팅포지션] 경기는  -1이상 or -2이상에 경기들중에서  양수값이 월등하게 우수하거나,, 음수값이 월등하게 -1.60이상으로  나쁘거나,, 그런 경기들중에서  골라서  주력폴더를  구성할때  참고하는 용도로 ,, 제가 [베팅포지션]칸에는  연두색/녹색으로 색칠을 합니다,, 이경기들을  추천하는것이 아니고요,, 그 경기들중에서 위에 해당된 값을 비교해서 찾는거에요,, 그나마 가장 무난하게 좋은  정배당 소스를 찾을 가능성이 높거든요,, 간혹  역배당인데,, [베팅포지션]에 들어오기도  합니다,, 그런 경기는 [+플러스핸디캡]을 활용하면 좋겠죠,,

 

무튼,, 위에  그림에서 결과를  보시면  알겠지만요? [베팅포지션] 경기들이  추풍낙엽처럼 거의  실패를 집단으로 하고 있는데요? 데이터는 솔직하다! 라는 말처럼,, 숫자에도 사건이 발생될  단서가 숨겨져 있지 않을까? 우리는 명탐정코난맹키로,, 사건을 해결해야 합니다,,


거의 70%이상으로 틀렸어요,, 오히려 반대로 [베팅포지션]경기들에 승률이 70%이상이 넘어야  되어야 할판에,, 반대로 틀렸으니,, 이 밸류값은 [위험하다] 데인저러스 하다는거죠,, 분명 데이터에 원인이 될만한 단서가? 묻어져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프로토80회차 유럽_월드컵예선중에서? 리투아니아 vs 불가리아  이경기가 여기에 해당이 됩니다,, 이  경기는 패스하는것이 좋겠지요,, 로또 폴더로,, 역배승/무승부/핸디무 3마킹하면 좋을지도,, 무튼,, 이 밸류값에서 70%이상  베팅포지션 경기들이 추풍낙엽처럼 부러지고 있으니,, 위험하다는거죠,,



이에  그림은요? 해외배당이죠,, 해외에서 산출된 2배당 경기들을 분석해서,, 역배라인으로 부러질 역배승/무승부,, 결과로  부러질 경기들을  경기력분석을  1도 안하고,, 찾는거에요,, 이 방식은? 제가 해외사이트에서  가상베팅을 할때? 나름 연구한 방식입니다,,


수많은 전세계 잡리그 포함해서 팀명도  모르고,, 알아도 1부리그/2부리그/3부리그,, 별의별 리그 많죠,, 아시아/유럽/남미/아프리카,,  많은 축구에  모험적으로  베팅했는데요,,  그 방식에서 내가 배당만 보고? 이변이 날 가능성이 높은 경기들을 찾는 방법은 없을까?,,


그냥 배당에서 찾는 방법은 없을까? 배당통계를 활용 안해도,, 그냥 딱보면? 이거는 정배당승리가 힘들겠네? 라고 단순하게 찾는 방법은 없을까? 0.5초만에 판별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그런 엉뚱한 고민을 많이했어요,, 해외랭커 형들  좀 다리라도 붙잡고 싶어서,, 역배라인 경기만 미치듯이 실험적으로 많은 베팅을 했어요,, ㅋㅋ 거기서 터득한 Tip 입니다,,

 


프로토78회차 얼추 역배라인 70% 확률로 결과가 발생이 된거는 같아요,,


당연하지만,, 2배당 경기는 승/무/패가  어차피 공존하는 어려운 경기라서,, 2배당 경기를  랜덤으로  찍어도  그 경기들이 부러질 가능성이 높은 경기들 모음이죠,, 그중에서  특별하게 저만에 방식으로  좀더 역배라인  확률이 높은 경기들을 선별하는데요,, 

 

저런 경기들도,, [베팅포지션] 경기와 비교해서,, 일치가 되면,, 가령  누구는 ? 주력을  승/무 2마킹으로  1경기는 보험을 받치고 공략하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그럴때 유용할거 같아요,,  저 경기들에서  어디서 틀릴지 모르거든요,, 그러니깐 [프로토셀표]랑 같이 연동해서 ,,  서로 영역이 일치가 되는 경기들은,, 2마킹 소스로는 좋다는거죠,,


물론 저도 로또다폴더 놀이를 본격적으로  할때  몇개 중용하겠지만,, 현재는 해외축구가 아직은 리그 초반이고,, 데이터적으로 각각 홈/원정경기들을 많이 치루지 못했기에,, 시도하기에는 이르고요,, 그시점이 되면?  프로토다폴더 주력이 오천원  소진되고요,, 로또놀이로 나머지분산해서 시도하고요,, 축무패는 2조합정도 사고요,,  주말회차에 1만원 베팅비가 소진이 되는거죠,, 쪼개서 쪼개서 알차게  사용합니다,, ㅋㅋ

 

그리고  여기에  소진되는 1만원은 제가 버리는 돈이에요,, 이것을  복구해야지? 그정도 생각도  없어요,, ㅋㅋ 이 금액  자체는 사회기금 복권으로써  기부하는  돈이죠,, 단지  한방,, ㅋㅋ 중박/대박정도에  나름 한방을  그리면서 가는거구요,, 그러다가  금액이 크게 먹으면,, 저도 짤짤이 베팅비가 올라가죠,, 가령 256조합 시도도 자주하겠지요,, 그외 다폴더 전략적인 베팅방식이 저는 종류가 몇개가 있어요,, 선호하는 방식이죠,, 그런데 그런것도 자주 시도하면요,, 가랑비에  옷이 젖는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나름대로  본격적인  겨울시즌 해축에,, 어느정도  라운드별 데이터 누적이 쌓이면 평균베팅비 1만원정도로  올라가요,,  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