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뇰 vs 빌바오 = 무승부40% 축구승무패 구매율 통계?

축구승무패 프리메라리가 무승부 40% 구매율 몰릴때? 현재 11연속 무승부가 안뜨고 있네요,,이런것은 운적인  자료죠,, 인터벌도 있고,, 축구승무패  리그가 들어올수도 안들어올수도 텀이 길기에,, 그러나? 축구승무패는 비현실적인 상식이 통하지 않는,, 논리적으로 푸는 상품이 아니기에,, 때로는 로또분석처럼 각종패턴 자료들을 활용해서  영감을 받으면 된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상품을 논리적으로 접근하면? 애시당초 축구승무패를 안하는것이 정답이겠죠,,

저는 지금은  잘 활용을 안하지만,, 과거에 축구승무패구매율  정말 가지고 잘 놀았죠,,엑셀 데이터 구축하기전에,, 가장 기본을 다룬건 배당과 구매율 자료를 관리하면서 거기서  특징있는  패턴을 찾아서 적용,, 현재는  엑셀을 이용해서 승률을 연산하는 분야에 빠져서 ,, 요즘은 거의 잘 활용을 안하는데요,, 승무패 패턴풀이 활용하기에는 좋은 자료에요,,



너무 광범위 하니깐? 홈팀에 구매율20% 필터를 검색해서,, 무승부40% 역대 프리메라리가  흐름을  살펴보는거죠,, 이럴때 보이는 패턴이 있으면 사용하면 좋고요,, 너무 디테일하게 살펴볼 필요는 없는데요,, 

 

그림처럼  뭔가 특징이 보이시죠?,,2연속 반복적인 승률에 반복이 단기적으로 2연속이 한계점이라는거죠,, 승률 변화가 될때 무승부를 주고 반환하는데요,, 최근에 승승  그리고 바로  무승부  반환없이? 패패로  넘어간  승률이,, 언발란스 하잖아요,, ㅋㅋ,, 원래 이런 풀이는 Feel로 대충 하는거에요,, 크흠,, 제가  사선으로 막대기를 그었는데요,, 어느정도 공감 되실거 같죠?,,


축구승무패47회차 에스파뇰 vs 빌바오 =  무승부[정배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됩니다,,  저라면 이거 단통무 찍습니다!,,  2마킹 하고 싶다면? 무/승 사이드가 유리할거에요,,  라리가 전체 무승부 통계에서 볼때  무승부가 11연속 0무중인데요,,  20%-40%- X%일때,, 흐름은 무/승 흐름으로 바뀔 시점이라는거죠,, 이런 패턴분석  풀이는? 논리적으로 풀려고 하면  노답입니다,, 그냥 feel로 조져야 해요,, ㅋㅋ,,

 

가장 베스트는? 이 경기를 기본적분석으로 자신이 확신을 가지고 푸는것이 가장 좋고요,, 그렇지 않는다면? 이런 비현실적인  기술적 데이터를 열람해서,, 패턴이나?  징크스? 그런것이 보이나 체크해 보시고,, 그런 부분이 포착이 되었다면? 과감하게 활용하는거죠,,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