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축구승무패 45회차는 24라운드 잔여경기로 진행되겠군염,,

정규시즌은 종료가  되었지만,, 잔여경기가 남아서 똥처리 시간이 남음,, 파이널AB 일정도 아직 멀었구,, 10월 24일 일요일이면,, 축구승무패45회차로  땡처리 하겠네요,, 

 

올해도  우승은 전북일수밖에 없는게,, 울산이 올시즌 운영을 너무 못했어요,, 전북이 경기력 최악에 한해로 불안정할때? 이상하게 울산은 김도훈 리즈시절부터,, 일부러 그런가? 우승하기 싫어서 그런가? 항상 전북이 달라 붙어서 올때까지 기달려 줍니다,,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처럼,, 토끼가 그냥 결승전 돌파하면 되는데요,, 거북이 올때까지 기달려주다가 뻘짓하면서 역전당하죠,, 3년간 이짓을  합니다,, 지겨워요,, 레파토리가,, 머하는지 모르겠어,, 울산이 3년간 우승을 못한것은? 미스테리죠,, 

 

심지어는 99% 우승할수 있는데,, 골키퍼가 우승컵 던져버리면서 갑자기 상대편에게 패스 넣어주고 ㅋㅋ  그리고 바로 일본으로 도망갔잖아요,, K리그 구조가 전북이 아니면 우승을 못하게 누군가 막고 있는거 같아요,, ㅋㅋ 참 신비스러운 리그입니다,, K리그 축구판이  뭔가 이상하게  짜여져 있음,, 


그리고 전북은 여름에 문선민까지 군대에서 왔기에,, 공격쪽에서 더 요긴하게 쓸수가 있어서,, 기존에 없던 선수들로도 그냥 찜먹었는데,, 문선민까지 있으면,, 그냥 우승이죠,, 볼필요 있어요? ㅋㅋ  골득실도 압도적이로 전북이 좋고,,  울산이 승점으로 눌러야 하는데,, 지금 1점차면,, 힘들죠,, 파이널에서도 어차피 전북이 울산 잡을꺼니깐요,, 내가 볼때는 일부러 이렇게 하는거 같애요,, k리그 흥미 조금 인위적으로  만들어 볼려고,, 최소 3년간 울산이 못해도 2번은 우승을 했어야 했죠,, 말이 안되요,,ㅋㅋ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