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즈 경기는 정배당TIP 팁이라서 시미즈 찍은건데요,, 역배당으로 바뀜?ㅋㅋ


at마드리드,, 포항 경기,, 보듯이,, 이론적으로는  밀란,광주 사이드였음,, 근데 복기를 해보니깐? [폼엉망팀]에  연두색을 칠한 소스는? 그 경기는 누가 되었던,, 정배당팀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나름 정배당 강력한 팁이라고 생각해서 폼엉망팀에 연두색을 칠하거든요,, 


그리고 프로토82회차 시미즈 그냥 정배당이라서 찍었죠,, 오후에 보니깐? 완전 역배당으로 바뀐거에요,,  사람들이 몰려서 내려간건지? 업체가 소스가 떠서 바꾼건지? 만약 가시와가 정배당을 받았다면? 저는 이 경기 가시와를 찍었을거에요,, 이 정배당TIP은? 홈/원정팀 누가 되었던 정배당을 받은팀들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 TIP이라서요,, 음,, 근데 구매후,, 배당역전이 되어 버린 경기라? 또 생소한  경험을 하는군요,,ㅋㅋ


오이타도 정배당TIP이죠? 사실 오이타는 왼쪽에 파랑색상이 들어가서요,, 가면 안되는 위험한경기에요,, 그런데? 정배당팁에 걸린 경기는 정배당팀들이 꾸역꾸역 이기더라구요,, 그래서 오이타도 로또폴더에 그냥 넣은건데요,,  

 

웃긴건  머냐면요? 항상 요즘 블로그에 다폴더 올리면요,, 첫경기 머를 해도 거의 다 틀려요,, 무/패 2마킹하면  승이뜨고,, 무찍으면? 승/패 갈리고,, 그래서 무찍으면 틀릴거 같애서요,, 역을 역으로,, 언더를 찍으면요,, 쌍으로 오버뜨고/무가뜨고,, ㅋㅋ 저의 다폴더 첫경기 징크스 난리입니다,, 미쳐서 날뛰고 있어요 크흠,, 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