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48회차 포아송(푸아송) & 평준화1X2승률표(라리가 업데이트 완료)

오른쪽은 제가 만든 평준화1X2 승률표고요,,중간은 포아송(푸아송) 송아지인지 수학공식으로 나온 유명한 알고리즘입니다,, 그 승률표입니다,, 그리고  왼쪽은  포아+평준화 승률을 합친 환급률입니다,, 그리고 프리메라리가는 주중에 잔여경기가 남았기에? 아직 산출이 안됩니다,, 금요일 오후나/밤쯤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일단,, 프리미어 EPL리그는  산출이 끝났기에,, 보셔도 되심,, 그럼 각자도생 하셔서 모두 건승하세요,, 


 

평준화 승률표 18% 너무 많은데요?ㅋㅋ 원래 이렇게 안나오는데요,, 저정도 갯수면? 최소 2경기는 18% 구간에서 결과가 발생이 될수가 있죠,, 지뢰찾기 게임맹키로? 의심가는 지뢰를 제거하면서,, 2경기정도는 18%에서 찾으면 될듯합니다,,  

 

가령,, 브라이턴/크리스탈은 폭탄제거해도 될듯하고요,,노리치/헤타페는 승률자체가 0승이라서,, 사실 이들이 이긴다는거 그냥 이기면 걍 틀리고 말죠,,ㅋㅋ 언제 첫승할까? 저울질 하다가  틀린경기가 더 많을지도,,  그럼 남은 유력한 후보 18%는요?? 번리경기/토트넘경기/카디스경기/빌바오경기= 여기서 2경기정도 18% 구간에 복수마킹 하시면,, 얼추 2경기정도 폭탄은 찾을수가 있을지도,,크흠,,  

 

그리고 축구셀표는 주중에 리그경기 해외쪽에서 업데이트 느려서요,, 아직 해외데이터를 못 받고 있네요,, 이번회차는 좀 늦을거 같고요,, 토요일 농구셀표/배구셀표는 이따 밤에 농구/배구 끝나면? 정리해서 미리 올려둘께염! 일단은 저녁밥부터 좀 먹고,, 한숨 자야겠네요,,


참고로? 주말 프로토,, 도박인생 로또한방 프로젝트는 쉽니다,, ^^; 최근에 블로그후원 들어온걸로 최대한 쪼개서 알차게 시도했는데요,, 모두 소진이 되었기에,, 크흠,, 저의 사비로 시도하는것은 데이터 누적이 생기는 아마 12월쯤부터가 될거 같아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