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82회차] 로또10폴더 5천만원 4조합!


기본적분석  + 프로토셀표  팁들을 몇개 활용해서 선택적으로 찍었습니다,, 승무패44회차 분데스리가 들어올줄 알고,, 기본적분석을 독일리그로 선택했는데,, 라리가가 들어와서 솔직히  당황했네요,, 아직 에이스침대 토사장에 성향을 제가 파악을 못했나 보네요,,크흠,,


축구셀표에서 시미즈/오이타  정배당승 팁이 떴어요,,  그래서 둘다  핸디승/핸디무를 2마킹했죠,, 로또폴더이기에,, 그래도 역배승이 4배당은 나와야죠,,그런데 생각보다 뉴캐슬,노리치 역배승들이 4배당 안넘더군요,, 승과 무가 공존해서,, 포기하고,, 다른 경기들로 대체를 했는데요,, 그래서 오이타/시미즈 핸디승 4배당을 노려보는거죠,, 특히 오이타는 위험한 경기라고 조심해야 되는 경기팁도 떴죠,, 그런데 그 경기들중 복기를 해보니깐,, 정배당팁이 뜬 경기들은 모두 정배당승리가 들어왔더군요,, 그래서 오이타는 로또폴더이기에,, 시미즈랑 같이 넣었어요,,


E프랑크는  기&테경기죠,, 보통 홈으로 오면,, 이기기도 합니다,, 그런데? 직전에 21배당 너무 과하게 먹었어요,, 해외기준으로 21배당이 넘었죠,, 그래서 이번에 그 먹은 승점을 기브앤테이크법칙에 근거해서 상대팀에게 뱉을것이다? 저는 무승부를 그래서 선택한거에요,, 로또폴더 구지 복수마킹을 많이 할 필요가 없어요,, 주력 다폴더도 아니기에,, 


유니온베를린은  홈에서  언제 패했는지 모를정도로 무패행진중이죠,, 기본적 분석에서도 저는 이 경기를 단통무를 예상했어요,,  그리고 프로토셀표에서도 이 경기는 BD% 지수가 역H경기에요,, 홈팀에  역배승/무승부 팁이죠,, 배당에 기준은 해외기준으로 표기합니다,,  기본적 생각과 일치가 되는 부분이 역승/무잖아요,, 그래서 무승부를 선택한거죠,,


사샘은 기본적 분석으로는 승/무를 저도 예쌍했어요,, 리즈는 아직은 홈도 아니기에,, 원정에서 현 시점에 승리는 힘들것이다,, 사샘이 호구는 아니거든요,, 홈에서 사샘은 강팀들도  부러뜨리는 팀이에요,, 보통 무승부로 많이 부러뜨리죠,, 시즌  무승부가  많죠,, 그런데 기술적분석 EPL편에서,, 애스턴/사샘,, 만약 단통을 찍어야 한다면? 그런 팁이 나온 경기에요,, 그래서  사샘에  승리를 보고,, 로또폴더 답게,, 핸디무를 찍은거죠,, 똥줄승리 그림을 그리면서요,,


첼시는 기본적분석으로는 저도 첼시가 그래도 이기지 않을까? 라고 보고 있었는데요,, 역시 프로토셀표에서  이 경기도 역H 팁으로,, 홈팀에  역배승/무승부 가능성이 높다,, 그런 경기이기에,, 로또폴더에서 무승부 찍어볼 가치는 높아요,, 특히  브렌트퍼드가 올시즌 모든 경기  역배라인만 만들고 있어요,, 딱 1번 정배당승리가 나왔죠,, 그리고 첼시가  안좋아요,, 좋던 흐름이 최근에 챔스를 병행하면서 맛탱이가 갔어요,, 홈에서 사샘을 이겼지만,, 그때 저는 사샘에 역배승을 노렸습니다,, 자신있던 경기였는데,, 첼시가 핸승으로 이겼죠?,, 그럼 보통 이런팀들 다음에 부러집니다,,  그런데,, 브렌트퍼드에 승리는 그래도 첼시인데,, 로또풀처럼 무승부로 부러질것이다,, 그래도 리버풀/첼시/맨시티  3대장들 올시즌 출발이 좋거든요,, 단지 이중에서 첼시가 흐름이 안좋아아요,, 그리고  루까꿍도 부상을 당해서,, 나올지,, 말지 그것도 당일 가봐야 알고,, 못나온다고 하면,, 득점력이 원정에서 팍 떨어지죠,, 그래서 무승부 가치는 높다고 판단됩니다,,


레반테? 라리가 기본적분석은 44회차 안올렸죠,, 라리가는 준비를  안했기에,, 그래도  훑어보고,,  레반테는 기분적분석으로 제가 풀었습니다,, 특히 상대팀이 개타페에요,, 원정에서는 더더욱 허접 그자체에요,, 물론 레반테도 좋은 상황은 아니죠,, 허나 그래도 레반테가 홈에서 1-0 으로 이기는 그런 팀이에요,, 근데 코로나 시즌에서는 그 힘을 못내고있어요,, 이것은 자체분석으로,, 기술적 테크닉을 동원해서 제가 즐겨 사용하는 분석팁중 하나를 적용한거에요,, 역대 레반테에 4연무 홈에서 발생한 이후에 상황을 점검했죠,,  그리고 로또폴더이기에,, 핸디무를 선택했어요,,레반테나 헤타페나,, 그밥에 그나물이잖아요,, 서로 승리를 원하는 팀매치,, 서로 호구는 내가 잡는다,, 그런 대결이기에,, 승패가 갈릴거 같아요,, 저는 레반테를 지지합니다,, 그래도 원정에  개타페는  못가죠,, 크흠,,


스파롯데도,, 역배승/무 경기에 팁인데요,, 저는 무승부를 그냥 찍어요,,  에버턴은  역시  기본적분석에서도  저는 에버턴에  승리를 예상했어요,, 음,, 홈에서 좋거든요,,  부상자들 대거복귀하는데,, 핵심선술 복귀에요,, 타운샌드 한명으로도 최근에 경기력이 좋았는데,,히샬,칼르윈 들어오면,, 작살나죠,, 그래서 에버턴이 이길거 같애요,, 단지,, 웨햄이기에,, 똥줄로  1점차 승부로  결판이 날거 같아요,, 


비얄레알은   기본적분석으로  오사수나 승리를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오사수나가  연승중이에요,,  원정에서 3연승중이죠? 오사수나 역대적으로 원정에서 4연승은 못했습니다, 모두 최대치는 3연승후 부러졌어요,, 지금 오사수나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홈팀 비얄은 안좋아요,, 그래서 무승부가 유력할거 같아요,,  당첨금 3천만원~5천만원 사이로  100원 *  4조합 =  400원  도박인생  한방이죠!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