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농구셀표 역배당 Tip] 국내농구 역배당 좋아하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지도?

KBL 2021 시즌 남자농구 34경기(25일 월요일까지)가 진행이 되었고요,, 역배당은 16경기가 발생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역배당 결과에서 징크스가 있는지? 점검하고 있었는데요,, 역배당tip을 찾은거 같습니다,, 물론 단순한 일시적인 운적인 흐름일수도 있어요,, 크흠,,

 

농구셀표가  순수하게 역배당을  맞춘 경기는 9경기가 되었고요,, 오른쪽 10 은? 폼값흐름에서? +-1 값이 존재하는 경기들은  역배당이 잘 뜨고 있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ㅋㅋ;; 그래서 좀더 디테할하게 정밀분석에 들어갈께요,, 이럴때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강렬한 사운드에 illusive consensus 음악을 들으면서,, 역배당 흥을 느껴 보지요,,


 

그래서 +- 1값에 폼값을 모두 체크했어요,, 정배당 확률도 이렇게 맞추기 어렵습니다,, 지금현재 농구셀표 개별적인  성공률이 64%정도  되는데요,, 정배당 맞춘거  포함이 되었는데,, 위에  +-1값 이상에 단순한 경기들만 체크했을시? 13경기중에서,, 10경기를 역배당이 들어가 있는거는? 단순하게 50% 확률에 반타작 농구로 치부하기에는,, 무리수가 있다는거죠,, 음,, 의미가 조금 있을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중에서 원정폼일때만? +1값,, -1값에 경기들은 특징적으로 원정에서 역배당이 더 잘뜨고 있네요,, 역배당 공략 포인트 원정팀에 +-1.00이상에 값을 주시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물론 저는 +플러스핸디캡을 권장합니다,, 즐기는 도전적인 다폴더 놀이할때만 역배당을 박고요,,



+1 양수값에 폼값만 체크해서 살펴봐도,, 역배당 흐름이 강렬하다는것을 느낄수 있네요,,특히 제가 kbl 결과옆에 [1]또는[7] 빨강색으로 넣었는데요,,역배당이 잘 뜨고있고요,, 밸류값에서 10.xx 값에 높은값일때도,, 모두 역배당 떴습니다,, 그래서[1]로 표기를 했어요,,

 

-1 폼값만 체크해서 봐도,, 역배승 흐름이 강렬하고요,, 위에서 말한대로 원정팀일때 확률은 상승하는거 같죠,, 물론 서두에서 말한대로? 일시적인 단기적인 운적인 역배당 단순한 흐름일수도 있어요,, 

 

그리고 [높음]밸류값일때 역배당 흐름도 있어요? 이것이 머냐면요,, 같은 요일에 묶음경기로,, 농구셀표에서 가장 높은 밸류값을 받은 팀들을,, 제가 [회차]에 별도로 색상표를 다르게 하고 있었죠,, 그리고 저 경기들에 결과 흐름을 관찰하던중? 결과를 보고 놀랬지요,, 역배당 무지성으로 터지고 있더라구요,, 물론 베팅포지션은 결과에 농구셀표는 당연히 틀렸구요,, 이런 경기는 위험한 경기구나? 각자가 활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일시적인 현상일수도 있어요,,

 

그러나 늘 말하지만? 데이터에는 우리가 모르는 단서가 묻어져 있다고  생각하곤 합니다,, 숫자에 분명 특징이 있는 결과값에서,, 아무도 모르게 징크스가 발생되고 있을수가 있는데,, 위에 kbl농구셀표에서는  +-1.00 폼값에서,, 유독 역배당 흐름이라서,, 남자농구 역배당을 즐겨서 베팅하는 분들은,, KBL농구셀표에서 +- 1값이 뜰때,, 더 관심있게 지켜 보시고요,, 

 

나름 확률적으로 잘 맞고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길,, 참고로 저는?  +플러스핸디캡을 권장합니다,, 물론 본인들에 타짜의 감성으로,, 역배당을 찍는 분들이라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