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스포츠 남자 vs 여자 = 왜 남자 스포츠만 역배가 터지죠? 차별하나요! ㅋㅋ

배구역배는? 거의 남자배구만 터지고 있고,, 여자배구/여자농구는 공손하게 정배로만 흘러가는 중입니다,, 남자농구도 남자배구처럼 상황이 저러함,, ㅋㅋ 원래 시즌 초반에 이런거에요?,,


물론 배구가 원래 여자배구처럼 결과가 나오는 스포츠죠,,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승/패만 존재하는 종목중에서 가장 승률이 높은 스포츠 원탑은 배구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이 농구죠,, 그 다음이 야구,, 그 다음이 애증의  스포츠 축구죠 ㅋㅋ;;


남자배구 역배당 자주 터지니깐,, 남자배구 주력으로 정배당 꾸릴때 주의하셔야 할듯,, 저정도면 현재는 50% 반타작 수준이네요,, 물론 시즌 누적이 되면,, 승률이 올라가서 배구종목답게 연출이 되겠지만,,  원래 시즌초반에 남농/남배,, 이렇게 역배가 잘 터졌었나?,, 이 종목에 베팅을 거의 안하는 저로써는 좀 신기하네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