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 프로토79회차는 A매치데이라서요! [프로토셀표]도 휴식을 취합니다 ^^;

일단,, 울버햄튼,, 월드스타  황희찬이 연속골로 팀내에서 그냥 에이스죠,,  축구승무패에서  무승부 찍은거 미안할정도로,, ㅋㅋ 황희찬 팬으로써 존잡고 반성합니다,, 2골 넣을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 이정도면 울버린으로 완전이적이죠,, EPL에서 계속 봐야죠,, 으하하하하,, 


일단 프로토셀표? 프로토76회차/프로토77회차/프로토78회차,, 리그-챔스-리그,, 나름 78회차  토요일  결과 끝난시점에서 정리하면서 간단하게 복기를 해보죠,, A매치가 끝나면 다시 프로토셀표를 올릴것입니다,,



[베팅포지션] 경기는  홈팀  또는 원정팀에  각각 -1이상에 경기들은 초록색 문구를 칠한거구요,, 저 경기들중에서 주력폴더를 골라서  가면 되는 목록들이에요,, 그중에서 양수값이 +1이상은 제가 오른쪽에 초록색을 칠한거구요,, 파랑색은  경기배당이 역배당이죠,, 


말그대로 [폼엉망팀] -1값이상에  경기들중에서 -1 / -2값이  아주 높거나,, 양수값이 높거나  그런  경기들을  찾아서  주력폴더에  담는거죠,, 그외는 다폴더놀이 하면서 적당히 놀면 되는데요,, 저는 프로토78회차 10폴더 첫판부터 스트레이트로 3연속 틀리고 망했어요,,ㅋㅋ 크흠,, 


오른쪽  녹색으로 동그라미 친 경기들 보시면요? 홈팀이 마이너스값 -1이상에 경기들이면서 / 원정팀이 +1값이상에 경기들은 현재 토요일 결과 끝난 시점까지는,,  원정팀이 운좋게 모두 이겼어요,, 이왕이면 원정팀에 양수값도 높으면 좋다는 뜻이 저런 의미죠,,  동시에? 홈팀에 -1값도 이왕이면 -1값이 높을수록 원정팀에 승률이 상승하겠지요,, 그외는 무/패 2마킹을 받친다는 생각도 가져야 하고요,,  주력이라면 이왕이면,, 홈마/원양 경기는? 원정팀에 +1이상에 값을 받는 경기에,, 정배당은  단통으로 주력폴더에 담아볼 가치는 있다,,라고 복기가 되고 있습니다,,


위에  그림에서 보면? 원정에 트벤테 역배당/애스턴역배당  경기는요,, 배당자체가 역배당 경기라서,, 이런 경기를  주력폴더에  담으시면  될까요? 안될까요? ㅋㅋ 주력폴더라면,, 통상 2폴더가 되겠죠,, 그런 경기에 금액을 크게 거시는데요,,게임 단일배당이 높을수록,, 위험수당도  같이 들어가 있는거라서요,, 애시당초 무리할 필요는 없다는거죠,, 어차피 2경기 잘 추려서 2배당 근저리 되던 / 약간 부족하던 그 조합으로 가는것이 주력폴더는 무난하다고 생각됩니다,, 

 

저런 트벤테/애스턴 경기는 다폴더 놀이할때요?  무/역 2마킹,, 또는 +플핸디캡,, 또는 과감하게 역배당 승을  찍어보는거죠,, 그러나 주력폴더를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위험부담을 안고,, 트벤테/애스턴 저런 경기를,, 구지 무리수 두고서 넣는다는것은 위험하다,,라고 생각됩니다,,

 


위에  그림은요? 홈양/원마,, 즉 원정팀 [폼엉망팀]값이 -1이상에  해당이 되는 경기들입니다,, 초로색은 추천이 아니구요,, [베팅포지션] 경기들을  눈에 잘 보이기에 할려고,, 시각적으로  음침하게  칠한거구요,, 저 경기들이  주력폴더에  담을  소스들이죠,,  저런  경기들중에서  잘 골라서 줍줍 하는 목록들이라는거에요,,


홈마/원양 또는 홈양/원마,, 둘다  맥락은 같습니다,, 단지 홈팀이 마이너스팀이냐,, 아니면 원정팀이 마이너스팀이냐,, 그리고 누가 양수값을 받았는가? 차이일뿐,,  프로토셀표에서  말하는 의미는 늬앙스는 비슷하다는거죠,, 물론 이왕이면 홈팀은 홈빨이 존재하기에,, 더 유리하겠지요,, 그림에서 보면요,, 프로토78회차 나폴리가  대차게 부러졌네요 ㅋㅋ 크흠,,

 

오른쪽에 값에서도 역시,, +1이상에 값은 제가 초록색으로 칠했습니다,, 홈팀이+1이상이면 엄청 좋은거죠,, 그런데 이왕이면? 원정팀 -1이상에 값도,, 높으면 높을수록 홈팀에 승률은 상승할 가능성이 높겠지요,, -1.20 이런거 보다는 원정팀이 -1.80 이러면 조건이 더 유리해지는거죠,, 그런 의미로써 그런 경기들은 녹색으로 동그라미를 쳤어요,,  복기하면서 감을 익혀야죠,,

 

홈마/원양  vs  홈양/원마아무래도  홈팀은 어드밴티지가 존재하기에,, 홈팀이  결과물에서도 대다수 정배당위주로 잘 들어왔습니다,, 물론 똥배당/저배당이 많죠,, 그러나 우리가 잘 생각할 부분은요,, 어차피 프로토 2경기정도 2폴더로  구성하기에?  저배당도 잘 골라서 가면 좋은거죠,, 저배당을  너무 벌레보듯이 무시 하는것도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 수많은 저배당/똥배당 중에서? 어떤 경기들  선택할까,, 그 부분에서 [프로토셀]표가 어느정도는 힘을 조금은 보태주지 않을까? 그런 느낌이죠,, 솔직히 그것을 기대하는거고요,,

 


그리고 위에 그림은요,, [홈어/원마] 이것은? 홈팀이 그림에서 보듯이,, -0.XX값을 가지고 있어요,, 그러나 홈팀은,, 홈 어드밴티지가 존재하는 영역이기에,, 이정도 값들은? 원정팀이 [폼엉망팀]이라면,, 홈팀에 승부예측을 하실때 저런 경기들도 관심을 가져보자,, 그런 느낌이라는거죠,,

 

확실히,,  홈팀이  -0값을  가진 경기들이라서 그런지요,, 무승부가 좀 보이네요,,ㅋㅋ  홈양/원마랑 비교했을시,, 홈팀도  양수값을 달면요,, 아무래도  안전감이 더 있다는거,, 물론 현재까지는 그렇게 판단이 됩니다,, 

 

그리고 홈어/원마 목록들도요? 오른쪽 값들중에서,, 이왕이면요,, 원정팀  마이너스값,, 높은쪽 경기를  찾아서 보는거죠,,  제가 볼때는 -1.60이상을  자주 언급했는데요,, 그런 경기들이  좀더  일반적인 -1.20 이런거 보다는 정배당팀들에서 아무래도 이변이 덜 발생이 될것이다,,라고 생각하는거죠,, ㅋㅋ


물론,, 회차가 발행이 되면요,, 프로토셀표를  보게 되겠죠? 그러나 딱 마음에 드는  값들이 78회차처럼  별로 없어요,, -1이상에 값들이  생각보다 좀 낮았어요,, 더 높을수록  선택에  다양성  그리고 안전성까지 고를수가 있는데요,, 프로토78회차는  조금  -1이상에  값들이  대체로  낮았어요,,  핑계죠,, 제가 잘 선택을 못했어요,,크흠,,


참고로? 표 상단에  보시면요 Max(높)음,, 높은값을 (높),, Min(낮) 낮은값을 (낮)으로 구분한거에요,, 제가 특정값을 검색해서  결과를 비교해서 복기할때 편하게 할려고  추가 시킨거구요,, 그리고 혹시라도? 수치값이 헷갈려 하시는 분들은 Max(높)값팀에  사이드가  기본형태라는거죠,, 

 

그리고 Min값을  보고,, 이왕이면  마이너스값이  위에서 말한대로  이왕이면,, 좀더  높은 -마이너스값을 찾아서,, 그런 경기들중에서 양수값이 높으면,, 주력폴더로 담을수 있는  메리트는 있다,, 라고  복기가 되고 있어요,, 그러니깐,, 그런쪽에  경기들을  표를  보시고  찾는  연습을 하는거죠,,  


그외는 자신들이 자주 눈에 들어온 특정값을? 기억해 두고요,, 그런 비슷한 값이 형성된  결과물들이,, 이변이 잘 떴다면? +핸디캡을 공략해도 좋겠지요,, 프로토78회차에  제가  특정팀 고코멘트를 달았어요,, 도전홈승,, 무/패2마킹 이런거요,, 그런것이 제가 특정값을 복기해서 얻는 결과물인데요,, 그런식으로 여러분들도 또는 다폴더 놀이할때,, 역/무2마킹,, 또는  과감하게  무승부 or 역배승을 찍을수도 있고요,,  그런 특정값을 기억해두고,, 사용하는 부분은 여러분들에 감성으로 남겨두겠습니다,, 저의 감성은,, 보셨죠? 감이 좀 엉망이네요 ㅋㅋ 크흠,,


둘다  상승:상승 홈흐름/원정흐름이 단기적으로 상승중일때,, 앗싸리 확 좋거나,, 앗싸리 -1.6이상 나쁘거나 그런 팀들은 어차피 똥배당이군,, 크흠,, 상승/상승은 단기적으로 둘다 흐름이 상승중이니,, 가급적이면 패스하는것이 좋을지도,,



상승/하락,, 단기적으로 홈흐름이 상승중이고,, 원정흐름이  단기적으로 하락중일때,, 일단 정배당 경기가 잘 들어오고 있는중이네요,, 광주:포항은 광주가 역배당일껀데요? 결과가 어떻게 뜰려나 궁금하군요,, 일단 여기서도 값으로 볼때는 확실하게 선택하고 싶다면,, 앗싸리 팍팍 양수값이 1이상으로 좋거나,, -1.6이상으로 아싸리 나쁘거나,, 그러는 경기를 정배당 관심 가지면 ,,역시 똥배당일려나요? 크흠,,



그럼,, 둘다,, 단기적 흐름이  모두 하락중일때?,,  앗싸리 확 좋거나/ 나쁘거나  선택적으로 선택하면서,, 현재까지는 어설픈 값은 승/패로 쪼개지는 흐름이군요,,



하락/상승에 표본수는  좀 많군요,,  여기서도 앗싸리 좋거나,, 나쁘거나,,그런 값들중에서 선택적으로 골라 가야 하는건가요? 음,, 일단 검은색 동그라미,, 3개는 부러졌음,, 그나마? 특징이라면  아주좋거나/아주 나쁘거나 그런 경기들 동그라미 친 경기중에서,, 둘다 +- 1이상은 판단하기가 수월할수도 있다는 복기팁이군요,, 


 

기&테법칙:  이변을 만든 약팀은, 다음매치에서 반대팀 승/무사이드로 승점을 뱉어주는 이론인데요,, 종종 홈팀으로 이들이 돌아왔을때,, 상대방이 약팀일때 종종 이기기도 함,, 페예/비야/랑스,, 홈 1배당으로 낮았을것임,, 로리앙은 반대로 홈2배당이 넘었고,, 그러나 이론적으로는 이런팀들은 주력폴더에서 담을려고 생각할때 패스하는것이 좋음,,


좋은 샘플은? 라요vs카디스,, 빌바오vs알라베스,, 폐예vs네이메헌,, 팀들이네요,, 홈값이 원정보다 낫고,, 원정팀은 -값을 달고 있고,, 그리고 이들은 모두 홈팀들이 1배당을 받았기에,, 기테법칙이 반대팀 승무 사이드라고 했으니,, 홈팀은 홈빨도 있기에,, 위에 매칭과 되는 경기들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다는,, 물론 로리앙 vs클레르몽은? 홈팀이 값도 좋고,, 원정팀값도 나빠서,, 홈팀이 이길 가능성이 높은 부류에 경기였지만,, 2배당으로 높았기에,, 이런 부분도 주력폴더에 담을시엔 고민을 해야 되실듯함,, 안전하게는 로리앙/승무까지 생각해야 되는 그림이거든요,,


브렌트퍼드v리버풀은,, 원정이지만,, 리버풀이 좋은값을 받고 있었기에,, 기테법칙에 반대팀승무,, 리버풀이 이기거나/비기거나인데요,, 저는 애시당초 처음부터 저 회차때 리버풀 보너스라고 생각하고  시작한 회차였는데요,, 프로토셀표에  의하면 [양수대결]끼리는  승/무/패 승률이 공존할수가 있기에,, 더구나 원정이였기에,, 패/무까지는 생각하면 좋기는 합니다,,워낙 팀이 리버풀이라서,, 그냥 리버풀을 선택할수밖에 없었지만,, 경우의수를 조금 생각하게 만드는경기들이  원정팀들이죠,, 


웨스트햄v브렌트퍼드,,  다시브렌트퍼드가 그것도 원정에서 연속으로 기테으로 이기면서,, 쓰나미를 강하게 만들었는데요,, 좀 충격인데요,, 웨햄이 생각외로 준강팀으로 호락호락한 팀이 아닌데,, 브렌트퍼드  딱 1경기  울버린하고 붙었을때 시청했는데요,, 몇번 더 시청을 해야겠어요,, 완전 내가 볼땐  뻥축구에  단순한 플레이인데,, 이 방식으로 그냥 epl1부리그 팀들이 당하고 있네요,, 아니면 그때만 뻥축구한건가요? ㅋㅋ 도깨비팀이네요,, 오히려  노리치시티는  죽쓰고 있는데,, 신기하네요,, 무튼 현재 이들은  역배라인만  만들고 있어요!  재들도  과거에  셰필드U과인가요? ㅋㅋ 카운터 어택으로 승부를 보는 ㅋㅋ

 

프로토셀표? 76회차/77회차/78회차 이렇게  진행이 되고 있구요,, A매치가  끝나면,, 다음 리그일정때  [프로토셀표]를 블로그에  올릴 예정입니다,, 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