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농구셀표] 프로토84회차 금요일 2경기


현재 KBL 1폴더 성공률은 68% 으로 떨어짐,, 시즌 초반이라 그런지,, 국농은  역배만 걸면 빌딩을 세울수 있다는 전설을 쓰고 있나요,, ㅋㅋ 묶음농구 경기수를 잘 체크해서,, 부러짐에 경우의수로 남은 경기의 승률을 예측할수도 있는것이,, 농구는 50% 반타작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어느정도 그림이  그려질수도,, 아닐수도,, 크흠,,  

 

83회차 주중 농구 4경기,, 초반에 농구셀표 2경기 모두 적중하고,, 내리 2경기 모두 틀림,, ㅋㅋ 3경기라면 1개 틀리면/남은 경기는 2개성공,,  4경기면 2개 틀리고/2개 성공할 승률이라는거,, 현재 국농에 흐름이 이렇게 진행이 되고 있네요,, 농구셀표도 72% 유지하다가,, 지금은 68% 적중률로 내려갔습니다,, 역배당 성공률은  14경기중,, 8경기를 성공시켰고요,, 이중에서 농구셀표가 처음부터 역배당 경기를 지목한 경기는? 12경기중에서/8경기를 적중시킴,, 오히려 정배당 승률보다 역배당 맞춘 승률이 더 높습니다,, 


금요일 kbl 2경기가  있는데요? 묶음경기죠,, 금요일 2경기중에서,, 가장 높은 농구셀표 밸류값은? 9.44를 받은 전주kcc네요,, 해외배당 누가 정배인지 확인해 보니깐,, kcc가 역배당이네요,, 국내는 어떻게 줄지 모르겠지만요,, 이거 역배당 들어올 가능성?? 그동안 농구셀표 성공률을 볼때요,, 제가 보기에는 맞출거 같습니다,, ㅋㅋ 안전하게 kcc +플러스핸디캡 담그면 꿀일거 같은디유 ,, 그리고 kcc를 적중시키면요? 동부경기는 농구셀표가 틀릴 가능성이 50%입니다,, 


묶음경기 2경기/3경기/4경기에 결과를 나온거 보고,, 남은 경기수가 있다면? 그 승률을 kbl은 유추가 되는 상황으로 흘러가고 있어요,, 일단 선수들이 용병과 합이 아직은 덜 맞고,, 선수들 초반에 슈팅기복이 심한거 같습니다,, 솔직히 이것이 실력이죠,, 주작은 아니에요,,  재들 기본실력이 딱 저정도라는거죠,, 선수들 나이대비 기량저하와 신인들에 신예들 실력저조,, 그리고 둘다 쌍으로 기복이 심하다는거,, 주작이 아니고요,, 재들 실력이에요,, 데이터를 만져보니깐요,, 요즘 그걸 느껴요,, 

 

참고로? 주말 프로토 로또폴더 도전용 첫경기  전주kcc 담글꺼에요,,,  첫경기 우주의 기운으로 틀리나? 농구셀표가 맞추나 한번 보죠,, 어제도 설마설마 했어요,, 바셀 핸디승 넣었는데,, 첫경기 머를 해도 어긋나서요,, 처음부터 바셀을 빼고 시작했어요,, 그런데 그 경기 핸디무 뜨더군요,,  이게 머죠,, 다폴더 첫경기 저의 승률 거의 10% 잘해야 20%,, 

 

첫경기 머를 해도 무슨수를 써도 다 틀려요,, ^^;; 전주kcc 농구셀표가 역배당 맞출거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경기를 첫경기로 다폴더 로또폴에 넣을꺼에요,, 자존심이죠!  로또폴더니깐 +핸디캡이 아니고요,, 완전 전주kcc 생역배를 박을꺼에요,, 저는 데이터 신봉자이기에  이런 도전은 즐깁니다,, 결자해지!  

 

그런데요? 만약 국내 토사장님이  전주kcc를  정배당 책정하면요? 저는 한국가스 갑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