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19/20시즌 축무패 사커밸류 통계
축무패 19/20시즌 ~3회차까지 홈 기준
80% 확률 50% 0% 50% 2경기
70% 확률 50% 31% 19% 26경기 (3연속까지 부러짐)
60% 확률 55% 30% 15% 20경기
50% 확률 54% 31% 13% 39경기
40% 확률 40% 28% 32% 70경기
축무패 19/20시즌 ~3회차까지 원정 기준
80% 확률 50% 0% 50% 2경기
70% 확률 0% 25% 75% 4경기
60% 확률 0% 40% 50% 10경기
50% 확률 16% 37% 47% 19경기
40% 확률 23% 28% 49% 43경기
사커밸류 확률 60% 이상은 축무패 결과에서 시즌 50% 확률급임..
k리그 포함이라 약간 확률에 왜곡이 생길수도 있겠지만..
전체로 그냥 대략 점검해 봄..
큰 의미는 없음.. 개좆도.. 무승부 터지면 대다수 같이 죽는겨 ㅋ..
어차피 축구 기본베이스가 높은 확률 승/무..
그남 현재 특징은.. 홈 80%.. 원정 80% 흥미로운 점..
원정 60%~ 70% 원정 사이드 맞다는거.. 정도?..
정녕 역배승은 10% 미만을 만들수 없는걸까..
조정률을 팀 컨디션으로 어느정도 테스트차 사용해 보긴 했지만..
크게 기존 사커확률과 차이가 없음..
극단적인 확률을 만들 필요함..
50% 이하 부터의 확률은 모르겠지만..
60% 이상의 확률이라면.. 존나 극단적으로 눈에 확 띄는 승률이 나올수 있도록..
나도 그렇지만 전세계 모든 축구 확률은 그밥의 그나물임.. 다 같아..
약간의 차이만 있을뿐이지..
전문적인 업체들도 그러한데.. 나라고 별수 있나..
그럼 우리는 여기서 해야 할 일이 있음..
확률을 구한 상태에서... ? 가장 강력하게 마이너스 시킬 변수..
그게 뭘까?
인간은 로봇이 아니라.. 게임처럼 컨디션 수치를 알수가 없음..
그래서 평점을 이용했지만..좆나 대충 만든 인간이 설정한 수치라 도움 1도 안됨..
클럽 평점.. 역시.. 무리수임..
득점/실점.. 슈팅슈 유효슈팅수 공격 수치 등..실점 수치등.. 별루..
모든 스포츠는 상대적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환경적인 요소가 필요함..
그나마 상대전적임.. 그걸 어떻게 확률에서 마이너스 시킬수 있을까?..
그걸 좀 고민해야 할거 같음..
현재는 리폼으로 대략 이게 맞는지? 몰라서 조정률이라고 시도해본거라..
나의 다년간 축구를 감안한 생각을 해봤을시..
원리는 상대전적임.. 거기서 새로운 확률적인 변수를 찾아서..
기존 확률에서 전적을 이용한 조정률을 가하는게 가장 무난할수 있다고 생각됨..
그러나?
그 적용 방식을 어떻게 할까? 그게 딜레마임..
아직 모르겠음...
단순하게 상대전적 승률이 있다고 할때.. 전체로 따질지..
최근 몇경기로만 따질지.. 따질때 몇경기로 정할지?..
또는 그외적인 전적으로 어떻게 승률을 기존에 대입할지?..
그 부분을 좀 고민해야 할거 같음..
아님 리폼을 좀더 극단적인 승률의 차이가 발생 되도록 변화를 줘야 하는건가?..
확률에 맞게.. 움직이는 승률이 나오는걸 원함.. 물론 무승부는 축구에서 변수임..
그래서 실제 확률에서 왜곡된 승률은 무승부로 인해서 차이가 발생됨..
오히려 승/패 갈리는건 승률이 정석임.. 대다수 스포츠는 승/패가 갈림..
몇 종류의 스포츠만 제외하면 말이지..
아마 인간은 만들수가 없을거야.. 그냥 삶의 고민이지..
이정도 난제는 가지고 있어야 삶이 무료하지 않겠지..
머 일단은 리폼의 특징을 파악해서.. 일단 그걸로 사용하고..
점점 상대전적의 승률을 이용해서 극단적인 승률 조정을 가하는...
방식을 발굴해야 됨.. 최근 몇경기가 되겠지..
그게 직전 맞전적 1경기일수도.. 2경기일수도.. 3경기일수도.. 아님 5경기일수도..
그 이상은 느낌상 의미가 없을거 같음.. 1~5경기 이내의 경기의 승률에서..
내가 그걸 가지고 조정 시킬수 있는 극단적인 확률..
난... 그걸 원해.. 일괄적인 승률..
80% 확률 50% 0% 50% 2경기
70% 확률 50% 31% 19% 26경기 (3연속까지 부러짐)
60% 확률 55% 30% 15% 20경기
50% 확률 54% 31% 13% 39경기
40% 확률 40% 28% 32% 70경기
축무패 19/20시즌 ~3회차까지 원정 기준
80% 확률 50% 0% 50% 2경기
70% 확률 0% 25% 75% 4경기
60% 확률 0% 40% 50% 10경기
50% 확률 16% 37% 47% 19경기
40% 확률 23% 28% 49% 43경기
사커밸류 확률 60% 이상은 축무패 결과에서 시즌 50% 확률급임..
k리그 포함이라 약간 확률에 왜곡이 생길수도 있겠지만..
전체로 그냥 대략 점검해 봄..
큰 의미는 없음.. 개좆도.. 무승부 터지면 대다수 같이 죽는겨 ㅋ..
어차피 축구 기본베이스가 높은 확률 승/무..
그남 현재 특징은.. 홈 80%.. 원정 80% 흥미로운 점..
원정 60%~ 70% 원정 사이드 맞다는거.. 정도?..
정녕 역배승은 10% 미만을 만들수 없는걸까..
조정률을 팀 컨디션으로 어느정도 테스트차 사용해 보긴 했지만..
크게 기존 사커확률과 차이가 없음..
극단적인 확률을 만들 필요함..
50% 이하 부터의 확률은 모르겠지만..
60% 이상의 확률이라면.. 존나 극단적으로 눈에 확 띄는 승률이 나올수 있도록..
나도 그렇지만 전세계 모든 축구 확률은 그밥의 그나물임.. 다 같아..
약간의 차이만 있을뿐이지..
전문적인 업체들도 그러한데.. 나라고 별수 있나..
그럼 우리는 여기서 해야 할 일이 있음..
확률을 구한 상태에서... ? 가장 강력하게 마이너스 시킬 변수..
그게 뭘까?
인간은 로봇이 아니라.. 게임처럼 컨디션 수치를 알수가 없음..
그래서 평점을 이용했지만..좆나 대충 만든 인간이 설정한 수치라 도움 1도 안됨..
클럽 평점.. 역시.. 무리수임..
득점/실점.. 슈팅슈 유효슈팅수 공격 수치 등..실점 수치등.. 별루..
모든 스포츠는 상대적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환경적인 요소가 필요함..
그나마 상대전적임.. 그걸 어떻게 확률에서 마이너스 시킬수 있을까?..
그걸 좀 고민해야 할거 같음..
현재는 리폼으로 대략 이게 맞는지? 몰라서 조정률이라고 시도해본거라..
나의 다년간 축구를 감안한 생각을 해봤을시..
원리는 상대전적임.. 거기서 새로운 확률적인 변수를 찾아서..
기존 확률에서 전적을 이용한 조정률을 가하는게 가장 무난할수 있다고 생각됨..
그러나?
그 적용 방식을 어떻게 할까? 그게 딜레마임..
아직 모르겠음...
단순하게 상대전적 승률이 있다고 할때.. 전체로 따질지..
최근 몇경기로만 따질지.. 따질때 몇경기로 정할지?..
또는 그외적인 전적으로 어떻게 승률을 기존에 대입할지?..
그 부분을 좀 고민해야 할거 같음..
아님 리폼을 좀더 극단적인 승률의 차이가 발생 되도록 변화를 줘야 하는건가?..
확률에 맞게.. 움직이는 승률이 나오는걸 원함.. 물론 무승부는 축구에서 변수임..
그래서 실제 확률에서 왜곡된 승률은 무승부로 인해서 차이가 발생됨..
오히려 승/패 갈리는건 승률이 정석임.. 대다수 스포츠는 승/패가 갈림..
몇 종류의 스포츠만 제외하면 말이지..
아마 인간은 만들수가 없을거야.. 그냥 삶의 고민이지..
이정도 난제는 가지고 있어야 삶이 무료하지 않겠지..
머 일단은 리폼의 특징을 파악해서.. 일단 그걸로 사용하고..
점점 상대전적의 승률을 이용해서 극단적인 승률 조정을 가하는...
방식을 발굴해야 됨.. 최근 몇경기가 되겠지..
그게 직전 맞전적 1경기일수도.. 2경기일수도.. 3경기일수도.. 아님 5경기일수도..
그 이상은 느낌상 의미가 없을거 같음.. 1~5경기 이내의 경기의 승률에서..
내가 그걸 가지고 조정 시킬수 있는 극단적인 확률..
난... 그걸 원해.. 일괄적인 승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