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2주간 축무패 프리미어/프리메라 최근 경기들 정배당 재분석?
승무패에서 나에게 해당되는 사항인데? 자체분석으로 정배당을 정확하게 맞출것임.. 즉 내가 4경기를 정배당 승리라고 선정을 했으면 그건 맞출것임.. 정배당 선정 승률 90% 이상 목표임!.. 이것만이 승부를 볼수가 있는 나의 시놉스 체계임..풋..
정배승 긴가?민가? 이런 복수마킹 생각이 나지않고,, A는정배승.. H도정배승..Z도정배승.. 이런식으로 단통으로 그냥 예측이 되는 정배당 소스가 필요한데? 이걸 어디서구함.. ㅋㅋ
스스로 자체분석으로 해결해야됨.. 많이 필요도 없음.. 내가 정말 14경기중에서 정배당4경기를 선정했으면 그것만 100% 맞추면 됨.. 나머지는 데이터 비중으로 무/역으로 필터링 되고.. 몇개는 데이터에서 정배당 소스가 나옴.. 그런건 그 데이터 비중을 따르면 됨..
즉? 내가 자체분석 50% 라는 조건은? 2가지의 의미를 담고있음.. 첫째.. 정배당단통승 추리는거.. 많이 추출할 필요가 없음.. 실제로 정배승 8경기가나옴.. 나는 그중에서 정배당승 예측한 4경기를 추출했다면.. 그것만 맞추면 됨.. 나머진 데이터비중이 해결할것임..
둘째.. 자체분석시? 정배당 경기가.. 승무.. 승패.. 이런식으로 긴가? 민가? 보험을 받치면 먹을거 같은데.. 이런 경기는 데이터 비중의 지표들을 점검해서.. 그걸 따르면 됨.. 대다수는 역란인의 단통이될것임.. 몇경기는 데이터 비중상.. 확률 높은 정배당이라고 지표가 정의를 내려주기도 하기에..
자체분석50% + 데이터비중50% = 승무패 1등도전의 최상의 조건임.. 이것은 나에 해당되는 시놉스임.. 데이터를 확보가 되어 있고.. 계쏙 복기를 하면서 찾고 있음.. 더이상 연산 작업은 없음!.. 그리고 그동안 데이터 작업에 몰두했는데.. 자체분석의 능력치도 상승시키는데.. 많이 올릴 필요는 없고.. 딱 적정 몇경기 단통 추리는 능력과.. 이건 긴가 민가? 이런 경기정도 분류만 해주면 됨..
확실히 구글 블로그는 나의 일기장 해우소야..풋.. 눈치 볼거 없잖아.. 네이버 블로그는 좆나 눈치 보였음.. 거기는 알림글 수시로 뜬다고 지랄하질 않나.. 내가 쓰고 싶으면 20개.. 30개 글 쓰는거 내맘이야.. 누가 즐찾하래? 알림 귀찮으면 본인들이 알림off로 끄면 되잖아.. 그냥...온갖 정이 확 떨어짐..
나는 나만의 도박의 길을 가는거야.. 나중에 프로겜블러 될것임.. 안되면 말구.. 목표를 그렇게 설정하고 도박 세계에서 즐기면 즐기다고 할수 있죠.. 구지 돈을 오링해야지만 도박의 멋은 아니잖아.. 소액으로 한다고 지랄? 아우 확 머리통을 깨 버릴까.. 100원은 돈 아니냐 ..4만원 5만원 걸어야지 된다는 논리는 어디서 기어 나온거야..
그래서 본인들은 풀벳..반풀벳 매달 잘 잃고들 계실려나 풋.. 누가 진짜 호구인지 모르겠네.. 암튼 구글은 그런 눈치 안봐서 좋음..어차피 검색 자체도 잘 안되구.. 오는 사람도 거의 없음 풋..
이런 누추한곳에 누가 오겠어..풋.. 도박인생 독고다이지!..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