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실편차 데이터 리그에서 언더46% 오버54%
300개 넘는 리그에서 최근에 입력한 득실편차 경기중 오버가 54%.. 언더가46% 오버가 많이 뜸. 그러나 체감상 언더가 많아 보이는 느낌임.. ? 오버..언더가 뒤죽박죽으로 나오는데.. 딱보면 언더가 많은데? 라는 느낌을 받게 됨..
기존에는 고평가제외 경기가 뜨면 오버합이 7미만은 언더/10이상은 언더.. 이 부분의 경기가 많아서 그렇게 설정은 했음.. 리그만 별도로 체크해서 좀더 언더/오버에 영향을 줄만한 조건이 있나? 살펴보면.. 존나 많지 않아..
상식적으로 우리가 양팀의 실점율이 높으면 오버가 날거 같은데,,? 또는 양팀의 득점합이 높으면 오버가 날거 같은데? 실제로 이런 조건의 경기들은 생각외로 언더가 많이뜸.. 언더/오버 비율이 섞여서 결과가 처리가 되기에,, 이것만 보고 베팅하기에는 무리수임..ㅋㅋ
[오버 조건?]리그에서 오버가 뜰 최적의 조건은?
1/ 실점합이 5값 + 오버합이 8값 이상시= 오버가 뜰 확률이 높았음.. 8경기중 1언더만 발생이 됨.. 너무 많은 경기수가 검출이 되면,, 언더/오버 결과가 난잡해서 판단하기 매우 힘듬.. 풋..
2/ 실점합 4값 + 오버합 8값 이상시 = 17경기중에서 4경기만 언더가 발생이 됨
3/ 득점합 8값 이상.. 3경기 오버가 뜸.. 결국,, 오버 대중성은 1/조건 2/ 조건이 오버 베팅시 무난할거 같음..
[언더 조건?] 기존에 언더 조건 방식은 동일하고,, 그외 별도로 찾은거?
1/ 실점합 6값 이상시.. 11경기중 3경기만 오버가 뜸..
종합을 하면? 득실편차 데이터에서 언더/오버 베팅 포지션 종류는
오버는? 4종류... 언더는? 3종류 전체 7종류의 조건을 찾음.. 그외는 안보는게 나음.. 경기수가 많으면서 언더/오버 선택의 폭이 너무 광범위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