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텍스/정부24 이런 정부 사이트를 보면서? 나름 현금흐름을 알게 되었음..

물론 내가.. 부자도 아니고.. 서민임.. 존나 열심히 바득바득 사는 서민.. 근데.. 요즘 세상이 좋아지고 있음..? 알죠? 이거 느껴야 되심.. 한국 좋아지고 있음!.. 일본이 세계경제를 호령할때도 있었듯이..한국도 그런 비슷한 시절이 오게될것임. 한국의 브레인들 능력들 좋음..


무튼.. 나는 내 사는 방식에서.. 그동안 너무 범생이였음.. 모범생.. 어떤 틀에 놓아도..나는 모범생.. 이미지가 그랬음.. 얼굴 생김새 부터가.. 샌님.. 안경잽이라 우등생같은 그런 이미지.. 실제로는  공부못하는  착한 범생이.. 

 

사회생활에서  그렇게 흘러갔음.. 이젠..나도 영악해지겠어..풋.. 두고봐!.. 모든 분야에서 내가  쟁취하는 영역은  내가 가져갈것임.. 나만 착하면 머해? 세상이 누가 알아줘?? 흐흠.. 아니야 아니거든.. 물론 범죄를  계획하는건 아님..

 

단지, 합법적인 완전범죄를  시작했음!... 절대로  잡을수가 없음.. 나는 명탐정코만 만화를 오래보면서 범죄학개론도 공부했음.. 완전범죄를 시행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이미 영화/만화에서 배웠음.. 풋..

 

인생 재밌게 사는데   한번?,, 익사이팅하게 살아볼려고 계획을 일부  수정했음.. 인생라이프에 일부 변화를 주겠다는거지.. 그중에  떠 오르는  단어? 탈세.. 합법 탈세를 위장한 지정한 탈세의 틈새를 공략하는거지..!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