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통계 분석은? 프로토에 적합한 방식임.. 승무패에서는 메리트가 없음!

배당통계는 결국 패턴을 찾는것임!  그럼 14경기를 모두 그런식으로 푼다면? 패턴에 맞지 않는 경기는 풀수가 없는것임.. 그럼 나머지 경기는 어떻게 풀이할꺼야?.. 이런 난제에 부딧치게 되는것임..





그러나 프로토에서 배당통계 분석은 분명하게 말해 드릴수 있지만, 매우 유용함. 수많은 경기수에서 패턴이 보이지 않는 경기는, 무조건 패스를 하면 됨. 강한 패턴이 발견되는, 그 몇개를 찾는 작업이기에.. 프로토 주력 2~3폴더를 베팅할때는 일반적인 베터들이 시도 하기에는 매우 적합한 방식이라고 볼수 있음..


경기력 분석? 배당패턴찾기?= 둘다 결국 운빨임.. 그렇게 주관적 경기력으로 풀이해서 그 결과에 접근하는 방식을 유추한거고,, 실제 경기가 그렇게 나왔을뿐임.. 그리고 14경기 중에서 다수는 또 틀리는것임..배당통계도 비슷함.. 패턴을 찾았지만,, 자신이 고른 경기가 실제로 그렇게 결과 발생이 되어서 운적으로 맞는것임..

 

배당통계 특성상.. 14경기에 한정이 되는 승무패 게임 방식에서는 조금 비효율적이다? 라고 나의 존문가적인 생각임.. 나는 그렇게 생각 한다는것임.. 배당통계는  가장 대중적으로 보는 방식이? 동일배당임..

 

가령 레알마드 원정 1.35 배당을 검색한것임..  표본수가 적으면 모든 리그의  1.35를 찍어서  볼수도  있음.. 그러나  1.35 배당이 갖는 의미는 리그/컵 각각 서로 다르다고 생각하는 편임.. 그래서 누적 통계가 많으면 나는 리그별/컵 따로 보는 편임..


기본적으로 1.30~1.39 배당의 모든 영역을 보는것도 권장함.. 이런것이 내 스타일임.. 꼭  그렇게 해라? 그런건 아님.. 배당통계를 보는 방식은 사람마다 주관적 기준이 다르기에!.. 보는 방식도 다양함.. 장기적으로 그걸 연마하고 개발하는것임.. 그것이 시간과 싸움임..

 

 

위에 1.35는  프리메라리가  모두 체크한것임..눈에 딱 들어오는 그런 패턴을 찾는 작업이라 여러 각도에서 보면서 그중에서 가장 강렬해  보이는걸  사용하면 좋음.. 보다 보면? ,, 판단하는 배당 패턴 흐름이 서로 중첩이 되기도 함.. 

 

 


발렌시아 v 레알마드 = 원정 1.3X 배당에서 레알마드는 이긴적이 없음..

 

 

 

레알마드의 원정1.3X를 찍어보면,, 생각외로 잘 부러졌음.. 전성기에는 패는 없고, 연승과 가끔 무승부가 존재했었구..그 아래로는  보시는바와 같이 잘 부러진다는거.. 최근에 레알마드가 1.3X 원정  배당에서 강했음.. 흐름은  어느시점에서 바뀌겠죠.. 

 

무튼.. 배당통계를 단순하게 위에 방식으로 보는것이 가장 기본적인 형태임..배당통계를 디테일하게  보는 사람들은  이런식으로 봄? 무승부 배당만 찍어서 한번 흐름을 체크해서 봄.. 또는 홈팀(또는 원정팀)을 별도로 검색해서 보기도 함..

 

또는..  무승부(비슷한 배당) + 원정 1.3x(유사배당)=  무/패를 연결해서 배당흐름을  살펴볼수도 있음.. 또는  역배당(유사배당)+ 무승부(유사배당) + 1.3x(유사배당) = 최대한 비슷한 배당을 모두 점검해서 볼수도..  또는  역배당(유사배당) + 1.3x(유사배당) =  찍어서 판단해서  흐름을  볼수도.. 또는 축구승무패 편입된 회차에 배당만 체크해서 볼수도 있음..

 

더 고차원적인 고급적인 배당통계 방식은? 핸디캡 배당이 존재하면,, 그 핸디캡의 배당까지 점검하는것임..  그리고 일반승부식(유사배당 경기) +  핸디캡(유사배당 경기) =  역대 통계를 검토해서 유추할수도  있음..


한두 경기도  아니고,, 저런식으로 수백 경기를  보면 정력이 딸릴것임.. 풋.. 축구승무패 28경기만 저런식으로 배당통계를 살펴 보면 그냥 몇시간이 흘러감.. ^^.. 열정과 정력이 쌔야 됨.. 지구력도  강해야 하며,, 근력도 좋아야 됨.. ㅋㅋ


분명한건? 스포츠토토 도박을 함에 있어서.. 배당통계를  살펴보는건 매우 바람직함.. 많은 영감을 배당이라는 숫자에서 제공해서 때론  제시를 해주기에.. 어떤식으로 풀이해서 가장 결과에 근접하는 방식을 골라서 베팅하는가? 또는 노벳하는가?  선택만 하면 되기에.. 그런것이 개인의 숙제이자 과제죠.. 때론 배당 선택에 대한 딜레마에 빠지기도 함..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분석 포지션이 존재해야  됨.. 그리고 그 포지션을 기준에서 도저히  풀지 못할거 같으면? 다른 데이터를 열람해서 푸는데 .. 그것이 대표적으로 배당통계/구매율통계= 축구승무패한에서 대표적인 데이터 풀이 방식의 종류임..

 

나도 승무패 도전하는 입장에서..  권장 사항은? 첫째도 둘째도.. 자신의 자체분석임.. 최소한 기본적인 14경기에 대한 판단을 어느정도  스스로 내려야 됨.. 그리고 불안한  경기들을  배당/구매율 이런 통계를 활용해서 일부  몇경기를 풀이 하는것임.. 그리고  나머지는 조합 능력임.. 저 같은 경우는 프로그램 승무패 조합기를 돌려서 테스트를 하고 있음.. 

 

단언컨대,, 배당통계는 대중적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풀이하는 방식임.  프로토로는  메리트 있지만,, 승무패 14경기에서는  메리트가 없다고 말해 드릴수가  있음!.. 게임방식에 쓰임새가 많이 다름.. 그래서 승무패에서는 정말 난해한? 몇경기만 배당으로 풀이하는걸 강추함!

 

어.. 니가 뭔데 맨날...이래라 저래라 그러냐구? 응..나는 좆문가야!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