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언더공략 지난주는 4경기 1언더 3오버 실패 ㅋ
고평가제외 리그 목록만 따로 출력시킴... 마인츠,레버쿠젠 오버 떠서 실패함.. 표본수가 적어서 모든 리그 전체로 보는중임.. 특징이라면? 12합 언더, 오버.. 주거니 반거지,, 10합 오버, 언더,, 11합 언더, 오버, 언더.. 이런식임.. 6값 언더, 언더, 7값 언더, 언더, 오버..
나중에 좀더 관찰하면 뭔가 보이겠쮸.. 아님 말구..
돌문 바뮌 언더 실패.. 후반전에 씹 오버터짐.. 이것도 리그만 출력시킴.. 그동안 A매치 기록도 좀 같이 봤는데 ,, 표본수 늘어날것이라 지켜 보면 되겠쥬..
위는 요즘 중용하는 무승부제거 지표 2종류임.. 위에꺼는 축무패경기들,, 아래는 프로토 경기 포함..
그리고 위에 그림은? 야심작 판도라상자값임.. 역라인으로 부러질것이다? 그런 경기들의 축구승무패 경기 epl 라리가만 출력시킴.. 47회차부터 프리미어/프리메라 리그 조합이라.. 최근 두개 리그에 판도라상자값을 입력했음..
원정 경기에서 판도라 상자값이 많이 검출이 되었고.. 2정 5무 5역.. 홈경기는 4역 1정.. 이 경기에 속한 경기들 자체분석 결론이? 정배당승이면 그걸 믿고 가고,, 정배당승/무.. 정배당승/패 약간 긴가?민가? 복수마킹 써야 될거 같은데...?? 이런 경기는 판도라상자값을 믿고.. 부러뜨리면 됨..
자체분석 비중을 50% 두는데.. 내가 분석을 잘해야 됨.. ㅋ 47회차 5경기 판도라상자값이 나왔고.. 그중 1경기가 정배당승임.. 5경기중에서 내가 자체분석으로 정배당승을 예측한 경기는 레스터, 아스널이였음.. 레스터는 성공했고,, 아스널은 판도라상자값이 맞았음.. 이건 내가 자체분석이 틀린것임.. 만약? 아스널승/무 .. 아스널 이번에 무승부는 받쳐야 될거 같은데? 라면.. 단통무를 찍으면 됨.. 근데 아스널 경기는 무승부제거 경기였음.. 그럼 남은 역라인은? 역배승을 찍으면 됨..
자체분석50% + 데이터비중50% =동등하게 갈것임.. 밸런스를 맞출것임.. 자체분석을 안할려고 그동안 데이터 연산작업 연구를 했지만.. 최근에 그 관련글 작성했죠.. 저는 실패라고 풋.. 데이터 연산작업은 더이상 안함!..
기존에 B엑셀방정식/산정율양식/득실편차/구매율파일/배당파일 = 데이터 비중임.. 이걸 종합해서 자체분석으로 내가 정의한 정배당 경기를 제외한 나머지는 데이터로 필터링 치면 됨..
천원의 단통 능력치를 키워야 되는데.. 역시 현실은 쉽지않아..풋.. 단통 조합 훈련은 최대한 많이 할것임.. 그 단통 훈련주에 핵심은? 정배당 내가 고른 경기는 무조건 맞춰야 됨!.. 맞출수 있는 정배당 단통만 선정하면 됨.. 정배승/무.. 이런건 데이터 비중의 값들이 정의를 내려줄것임.. 정배승/무 긴가?민가? 이런 경기는 데이터 비중를 참고해서 무/역 둘중 한개를 선택하면 됨..
무패공략 바쁘다 바빠..음냐냐냐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