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얼마전부터 다른 닉네임으로 활동중..ㅋㅋ
네이버 무패공략 블로그는 접었고.. 현재는 구글 블로그스팟에서 기존처럼 데이터 만지면서 놀고 있죠.. 또 다른 곳에서는? 알마전부터 전혀 다른 닉네임으로 새로운 컨셉을 잡고, 정통파 승무패 기본적 분석을 하고 있는중..
새로운 활로를 뚫고 그쪽이 성공적으로 어느정도 가능성이 잡혀지면.. 그쪽 닉네임을 먼저 유튜브로 전향해서 그걸 키울까? 생각중임..
그러니깐 ? 결국 유튜브 채널을 2개 운영할수도 있음.. 무패공략1X2 데이터 컨셉으로 운영하고, 한쪽은 새로운 닉네임으로 정통파 승무패 기본적 분석을 해주는 채널..나중에는 2개의 채널이 결국 동일인이란걸 알면 쇼킹하겠죠..
요즘 수동 1조합에 대한 조합 연구도 병행중임.. 왜? 천원으로는 14경기를 맞출수는 없을까.. ? 그러나 길이 아예 없는것은 아님!.. 기본에 충실하기!..14경기에서 정말 단통으로 정확하게 정배당승 경기들만 모두 맞추는 능력치만을 키우는것임!..
어떤 회차는 정배당 경기가? 아무리 살펴봐도 5경기밖에 안보인다면??,, 나머지 경기는 모두 부러뜨리는것임.. 쉽잖아.. 역발상이지.. 어떤 회차는 많게는 10개까지는 정배당승 경기들이 보인다면.. 나머지 4경기는 이유없이 그냥 부러뜨리면 되는것임..
이 능력치가 어느정도 궤도에 올라가면? 정배당 경기만 뽑고,, 나머지는 모두 역/무 2마킹하면 됨.. 그리고 그 부러뜨리는 경기수가 최소 5경기 이내로 잡히면? A조합으로 32조합을 시도 하는것임.. B조합은 보험으로 당근 프로그램으로 돌리면 되겠지.. 현재 나는 소액족이니.. 이런 프로젝트는 나중에 해도 됨..
가장 원초적인 부분은? 1조합으로 시도할때.. 다른건 다 틀려도, 정배당 경기만 맞추면 됨.. 1/480만의 확률이 1등 당첨자 확률이라면? 인간이 맨정신으로 정상적인 사고로 맞추기는 이미 힘들다는것임..
그럼 그 인간이 할수 있는 방식은? 그나마 정배당 승리할 경기만 찾으면 됨. 나머지는 지뢰찾기 게임처럼, 그냥 승무패 폭탄을 2마킹으로 무/역으로 완전 제거하면 겜셋임..
이 부분을 요즘 많이 테스트하면서 좀더 효율적으로 정확도 높은 정배당 경기를 추출하는 훈련을 하고 있음.. 물론 엑셀을 의지해서 일부는 정배당 소스의 급소를 활용하기도 함.. 그리고 일부는 나의 정통파 기본적 승무패 분석 실력을 키우고.. 거기서 단통으로 강하게 보는 경기들만 합치면.. 남은 경기의 경우의 수는 ? 무 or 역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는거지..
A 경기가 긴가? 민가? 이러면 보통 복수마킹으로 2마킹을 가는데.. 이런 분석이 처음부터 틀린것임.. 틀리다는 말은?.. 1조합의 위에서 하는 훈련에서 비유를 해서 말하면,, 그런 경기는 역/무로 부러뜨리는거지..자신있게 A는 승이야.. 이런 예측 결과에 도달하면? a는 승인것임..
보통 승무패 오래하는 사람들 대다수 공통적인 기본적인 사고 방식은? 독식과 소수당첨을 노린다 그리고 다수가 당첨이 되면.. 당첨금 메리트 상실이라서 의무적으로 꼬아서 승무. 승역.. 승무패 .. 복수마킹을 하면서 이게 부러지면,, 계산기 예상상.. 독식이네?,,이월이네? 자화자찬을 하지.. 허나! 이미 거기서 우린 틀린것임!.. 오케바리얍!..컴온베이베~섹스베이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