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세징야 귀화하고 싶다고 하는데,, 되면 국가대표 레벨 상승된다!

세징야를 국대에 올린다면? 포지션이 기존에 공격수와 겹치는 부분을 먼저 생각할수가  있음.. 손홍민.황의조.황희찬.. 윙어로 가도.. 측면에서 겹치구.. 스트라이커.. 쉐도우.. 일단 세징야의 주 포지션은 공격수임..

 

근데 이 세징야가 국내 K리그에 와서 조직적인 플레이를 너무 잘해줌.. 세징야는 폴스나인.. 전술적으로 활용가치가 매우 높은 선수임.. 현재  국대에서 이런 선수는 없음! 세징야가 들어오면 그 역활을 수행할 원탑이 될것임..


이렇게 되면? 한국의 공격시 엄청강해짐.. 기존에는 황의조, 손홍민 이런 선수들의 스타성에 상대 수비수들이 마크를 하면 약팀과 매치에서 한국은 너무 고전을 함? 손홍민 아시아에서 안통함! 왜 안통하냐? 상대가 대  놓고 라인을 내리면 손홍민의 가치는 80% 제거가 됨!.. 


손홍민이 통하는 팀대결은? 강팀/중위팀 좀 공격을 해 나가는 팀 매치에서 빛을 보는 유형이지,, 수비를 내리는 팀 만나면 손홍민이 생각외로 경기를 못 풀어감.. 황의조는  원톱으로써 현재 국대에서 가치가 매우 높은 선수인데.. 손이 고립이 되면,,  황의조는 보너스로 그냥 자동고립임..


황희찬이 그걸 깨기 위해서 측면 라인을  혼란을 야기 시키면서 중앙수비의 공간을  얕게  만드는데.. 그 역활을 수행함.. 그러나 원체 상대가  라인을 내리면... 역시 이 전술도 힘겨움.. 결국  손. 황. 황  3명이 서로 전술적으로 모두가 그냥 꼬여 버려..


근데 세징야가 들어가면? k리그 대구FC에서 보여준 모습을 볼때.. 공간을 혼자서도 깰줄 알아.. 왜? 달라 붙으면.. 세징야는 특유의 개인전술로 좁은공간을 찢어버림.. 그리고 킬패스 바로 들어감.. 손,황이 있다면.. 원투패스.. 리턴패스.. 이런 상황에서 생각외로 한단계 한국축구의 레벨을 바로 업그레이드 해버림..

 

아시아에서  손,황,황, 여기에  세징야 가세가 되면..  이란도  우리가 그냥 찢어버림.. 지금 이란에게  압도적인 열세임..전술적 상성이 이란임.. 근데 그런  이란을 세징야가  들어가면.. 찢어 버림.. 그게  세징야의 축구 전술상 매우 유용한  선수임..


그리고,, 세징야는 특유의 프리킥 능력과 스트라이커의 골결정력도 가지고 있음..  한국 국가대표 라인업에 올라올때는 모든 선수의  호환성?을 고려한 전술이 필요한데... 세징야는 어떤포지션이도 소화가 가능한 공격수라서.. 호환성이 매우  탁월함..  


그리고. 한국 대표팀에 역습시.. 생각외로  아시아에서 존나 느려..?  안 맞아.. 손홍민에 의지하는  부분도  크지만.. 주변에서   달리면서  공간을  열어 줘야 하는데..  균형이 안맞아.. 근데  세징야은 역습에 가장 특화된  선수임..  손, 황, 세징야,, 황,, 이 포라인이  가동이 되면.. 아시아 그냥 씹어 먹는다..


특히  세징야는..  센터포워드에 스트라이커 재능이 좋은선수가 있다면?  그걸 즐기는 플레이에 탁월함..  황의조 현재 자타가 공인하는.. 한국의 센터포워드 탑임! 이런 선수가  존재하면.. 그걸  가지고 즐기는 패스웍이  들어가고.. 세징야의  가치는 국가대표 그냥  3단계 공격의  업그레이드를 시켜 버리는거지..

 

활동량/체력/패스/개인기/슈팅/센스/역습특화/뚝배기선수와조화/쉐도우/윙어/플레잉메이커..  그를  한 그룹으로 설명해서  담기에는 부족한 선수임.. 국가대표의  조화인데.. 세징야는  대구의 역사를 함께한 선수임.. 완벽한 조직생활을  해오면서  약팀 대구를 그냥 1부리그로  1년만에  올려서  계속 잔류를 시키면서.. 챔스까지  나가게  해준 선수가 세징야임..  국내 선수와 호흡 문제는 이미 검증이  끝났음.. 


세징야는 생각외로  브라질 특유의 욕심이 적은편임? 팀웍을 중시함..대구FC 축구를 보면 세징야가  빛나보이지만.. 그가  독점을 하는 축구를 하질않아.. 절대적으로 팀웍을 살리는 전술형 사커를 그라운드에서 보여준다는거지.. 동료 활용을 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뽐내는.. 팀전체를 같이 생각하는 그런 유형임.. 재능대비 생각외로 팀웍을 중시함.. 매력적이지!..

 

국가대표에 들어가면 내가 볼때는  세징야는    좌손, 중앙 세징야.. 우황희찬.. 원톱 황의조.. 이렇게 가면 가장 이상적임.. 한마디로 세징야는  중앙 미들  플레잉게임  메이커들과  경쟁을 붙게 되는데.. 압도적으로 세징야를  이길  현존하는 국가대표 게임 메이커는 존재하지 않아!..


내가  감독이라면? 세징야는  플레잉게임메이커임!.. 왜? 나는 좆문가야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