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코로나 사커 시대에 정보들이 시시각각 변동됨.. 아약스 ㅋㅋ

챔스 첫날 가장 이슈를 받은 팀은? 아약스의 집단 코로나 발생으로 인해서 선수단 일부만 꾸리고 원정길에 오른다는 뉴스들이였지.. 거기까지는 사실적인 정보인데..? 문제는.. 


양성판정이 나왔지만,, 2일에 재검사를 들어갔다는거지.. 그 정보력이 실시간에서 어차피 대응하기에는 사설 베팅하는 형님들이나 가능하지,, 국내는 손 떠났지..머..

 

결국 양성판정에서 재검사 받고?  나온 결과가.. 음성판정으로 다시 바뀜ㅋㅋ.이미 전세계  뉴스로  양성판정 보도가 심각하다고 알려진 상태인데.. 갑툭 음성이래 ㅋㅋ

 

의도를 하던,,  아니던,, 앞으로 이런 코로나 시즌에 재검사에 대한 구단들 희비가 엇갈릴듯함.. 검은손들이 좋아하는 소스지..  어렵지 않게 배당을 가지고 놀수가 있거든.. 참 코로나 시즌에  별의별 상황을 구경하네 ㅋㅋ 


 

결국 아약스는 골키퍼 주전들 못나오네 하더니,, 이상없구.. 공격수도  나오네 마네 했지만 결국 나옴.. 물론  경기는 붙어봐야 됨.. 


1차적인 뉴스 보도에 코로나는 매우 민감한 정보인데? 너무 쉽게 베터들은 그런 뉴스 정보에 비중을 크게 다루다 보니.. 예상픽들이 쉽게 변동이 됨.. 집단 코로나 걸렸던 라치오는 승승장구.. 결과는 역시 모른다는거지.. 축구는 11명이 하는 스포츠로 변수가 많아.. 골이 터지는 변수의 종류도 많고..ㅋㅋ

 

코로나 정보 소스는 확실하게 결장이다! 그런 보도가 떠야지만 믿어야 됨.. 특히  챔스는 국가간의 이동이라.. 재검사에 대한 부분이 랜덤일수도 있음..


어차피 나는 코로나 걸렸던 말던?,, 애시당초 처음 그대로.. 아약스 원정에서 잘 부러지는 통계를 보고 이미 무승부로 찍음.. 리그에서도 아약스가 존나 원정에서 잘 부러져.. 심지어 챔스 원정에서도 잘 부러졌지.. 이유가 나는 그거 하나였음.. 나는 단순하거든..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