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회차 발렌시아 v 레알마드 데이터 복기?

 

https://soccervalue1x2.blogspot.com/2020/11/blog-post_7.html

 

위에 포스팅을 클릭해서 읽으면? 내가 배당통계 분석에 기초적인/기본적인 형태를 언급하면서 배당통계 분석 방식은 승무패 14경기 맞추는 상품에서는 권장하지 않는다? 이 방식은 프로토 승부식 게임에 매우 유용할것이다.. 그런 늬앙스로 작성한 글임..  설명 예시를 위해서.. 발렌시아v레알마드리드의 경기를 직접 샘플링한것임.. 

 

47회차  저는 이월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었음? 이미 역대 통계를 혼자서 열람하고,, 네임밸류팀에서  몰린 팀중에서 가장 위험한 경기는 레알마드리드 경기라고  생각했음.. 레알이 너무 못해.. 세리에 유벤투스처럼 너무 폼이 개거지가 된것임.. 

 

그나마 최근에 라모스 복귀 시점에 맞물려서 바셀을 잡고,, 챔스에서 이기면서 그나마 이미지메이킹  성공한거지,, 실점율이 너무 높아.. 한마디로 수비불안이 가장 치명타가 레알이였음..  또한 구매율 통계 징크스도  검토했지만.. 운적으로 레알마드리드는 14번 막폴에서 심각한 나쁜  징후를 발견했음.. 종합해서 나는 단통무를 찍은것임..

 

 

축구승무패에서 번호순번대를 이용한 분석중에서? 나는 첫경기/마지막  경기는 의무적으로 흐름을 체크해서 살펴 보는편임.. 중간에  경기번호는 의미 파악하기가 애매함.. 그러나 첫경기 시작 그리고 마지막 경기는 랜덤이라고 해도  의미가 그나마 크다? 라고 판다는 패턴 신봉자임..


47회차.. 레알은  가끔 들어오는 회차의 프리메라리가 경기지만,, 14번 경기에서 굉장하게 불안정했으며.. 생각외로  베터들에게 아픔을 많이 선사했음.. 특히 패턴 분석을 통해서.. 선긋기 하면서 나름  이번에 단통무 가능성에 위 통계를  근거로 최종적으로 찍은것임..풋..



축구승무패 역사상 발렌시아는 한번도 레알을 이긴적이 없는 운적인 상성관계도 확인했음.. 이변이 나면?  무승부일것이다.. 더  힘을 실어주는 통계였음.. 물론 실제 h2h에서는 발렌시아가 홈에서 몇년에 한번씩 가끔 이긴적은 있지만.. 빈도수가 적을수밖에 없음.. 레알이 강팀이니깐.. 

 

배당통계를 맨처음 언급한 이유는? 나는 14경기 모두 배당통계를 찍어서 점검하지는 않음.. 그럼 배가 산으로 올라감? 그래서 나는.. 가장 난해한 경기.. 또는 역배가 승인지? 무인지? 그런 선택의 길로에서  방황할때? 그런 경기만 배당통계를 열람함..

 

 

단순하지만,,  적은 표본수였지만.. 발렌 v 레알 = 1.3 배당에서 레알은 이긴적이 없었음..  발렌시아 2승1무로.. 발렌시아 사이드였음..보통 이럴때? 나는 퐁당퐁단 전술을 사용함.. 승무승-??.. 무일것이다.. 라는 퐁당패턴을 적용해서 단통을 찍는편임.. 풋.. 특히 레알을  심히 의심중인데.. 저런 통계를 확인한 순간.. 레알승  구간은  버려도 좋을거 같은데?  최종 생각이 들었고.. 어차피 나는 1조합임.. 단통무 무서워서 못찍을 이유가 없었음.. 


 

근데.. 내가  무심코  배당통계에서 미스한 부분이 있음? 놓친 부분이지.. 숨은그림 찾기 하듯이 찾아보면 알수있을것임.. 어차피  이 경기는 승/무 복수마킹으로 맞추는 경기였음.. 어차피정/무? 정/역? 이런고민을 긴가? 민가? 할때..  다른 데이터의 징후를 보고 더 확신을 가지면서.. 정을 버리면 됨.. 단지 소액일때는 단통역v 단통무=  선택을 해야 되는 운적인 최종 판단만 하면 됨..


물론.. 복기라는건? 모두 결과론적 풀이법임.. 단점/장점이 같이 공존하지.. 허나 미래를 예측하는 작업에서 과거의 데이터의 역사를 모른다면? 치명적인 오류에 더 낚일수가 있다는거.. 최소한 과거를 살펴보고..  현재을 타진한후,, 미래에 결과는 이렇게 흘러갈것이다? 라고 유추해 가면..  확률적으로 10번 틀릴꺼를.. 5번 틀릴수가 있음.. 이  차이만 해도 엄청난것임..




심심하시면,,  숨은그림찾기 하시죠? 이런  숨은그림찾기는  데이터 분석에서  특징을  찾는데  가장 큰 역활을 해주는 능력치임.. 남과 다른 시각으로  데이터의  특징을  잡아내서  그걸  활용한다..? 그것을  나는 패턴분석이라고 생각함.. 데이터의 패턴분석..!  음ㄴ냐냐냐ㅐ냐ㅑ냐냐냐냐냥..  

 

숨은그림찾기 저는 얼굴 13개 상상력으로 찾음..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만이 찾을수 있는 그림 패턴임!  데이터에서  찾는 요령은? 조건임.. 얼굴 형태라고  가늠이 될려면? 조건식이  필요함.. 눈/눈썹/코/입 이정도 조건을 대입하면 저는 13개 찾음..물론 그것이 정답인지는 모름.. 그나 완벽하게 숨은 3개를 찾아냈음..  저것도 데이터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