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12세 이상 ~17세 그리고 임산부 백신접종 해드려야죠! 좋다는 백신 그들도 쏴줘야죠?

에블바디/섹스바디/ 전세계적으로 백신 좋다고 그렇게 맞고 있으니,, 좋은것은 나눠야죠?  정부에 선택은 탁월한것입니다,, 정부는 늘 항상 우리 국민들을 걱정해서 모든 일처리를 요즘 잘해주고 있기에? 정부가  하자는대로  그냥 하세요! 단, 저의 백신을 그들에게 양보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백신도 부족하네 머네 하면서,, 이것 쏴줬다,  저거 쏴줬다,, 왔다 갔다 하면서 유통기한 탈피까지 줍줍 해서 쏴주는거 보니깐 너무 안쓰럽네요! 머,, 저는 건강하니깐,, 저의 백신티켓을?  맞고자  하는  백신접종을 희망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돌아가게 하고 싶어요,, 저는 백신을 당당하게 양보하겠습니다!  백신을 맞고 싶어도 없어서 자꾸 밀리는 분들이 계시는거 같은데요,, 건강히 잘 맞으시길,, 저의 백신 몫을  드리겠습니다,, 부스터샷까지 다 드릴께요,, 희망하는 분들은 열심히 백신 맞으세요,,  


들어보니깐? 백신을 맞으면 대단한 중증예방 완화를 해준다면서요,,  참좋네,, 백신을 맞으면 타인을 배려 하는거라면서요,, 참 좋네,, 저는 타인을  배려하는 맘이 그동안 좀 부족했어요,, 이참에 백신접종권을 타인에게 양보해서,, 정말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백신몫이 돌아갔으면  합니다,, 살면서  몇번 기부 해봤는데,, 의료백신 기부는  태어나서 첨하는데,, 백신기부를  저는  하겠습니다!  백신을  맞아서  한사람이라도 살릴수가 있다면,, 저의 백신권으로 그것을 해드리고 싶네요,,  저는 코로나 걸려도 어차피 자연치유가 될 가능성이 98%쯤 될거라,,  안되면  어쩔수 없는거구요,, 죽는거? 어차피 인생 살면서 죽음에 순간을  많이 느껴봤기에,,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