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거리두기 k방역 기준으로 볼때는 스포츠 리그 자체가 중단이 되어야 하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용가리 통뼈를 갈아서  먹었나?   재들은  집단으로 뭉쳐서 경기만 잘하더만,, 코로나 검사를 한다고? 그럼 검사하면 집단으로  뭉쳐서 마스크 벗고 공원에서 운동해도 되냐? ㅋㅋ그냥 우리나라 K방역은 그냥 엔조이 섹스쇼 같은거야ㅋㅋ 쇼,,,즐겨라,, 엔조이,,쇼,, ㅋㅋ지금 격상된 k방역 ? 정부가 하는말 기준으로 볼때는,, 스포츠 리그는 중단되어야 정상임! 앞뒤 말이 안맞아,, 그러니깐  보여주기식 쇼라는거지,, 쇼  ,, 엔조이,, 섹스쇼 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에는 스포츠 리그가 중단이 되었는데,, 지금 그것보다 몇배나 많은 일일 확진자가 발생이  되는데,, 왜? 스포츠  리그는  아직도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냐구,,  가족들은 모이면 안되고,,ㅋㅋ 식당은 또 되고 ㅋㅋ 스포츠 리그도 확진자 줄때까지는 리그를 중단해야지,, 왜 2021년은  스포츠 선수들은 봐주는거야? 왜,,,, 뭣 땀시,, 와이? ㅋㅋㅋㅋ 코로나 검사하면 끝나? ㅋㅋㅋ k방역  참 쉬워 ㅋㅋㅋ  프로는 되고,, 또 아마는 규제당하고 ㅋㅋ 좆밥ㅋㅋ 보여주기식 k방역 ㅋㅋ


코로나는 인공지능 탑재가 되어 있나봐? 4인이상,, 5인이상,, 프로스포츠,, 아마스포츠,, 일반인,, 연예인,, 정치인,, 스포츠인,, 식당,, 부모님집,, 추석,,명절,, 공항백신여권 등등 ㅋㅋ 바이러스가 자체적으로 알아서 구별하고,, 찾아다니면서 옮기는 인공지능 ai 바이러스인가? ㅋㅋ 좆밥 k방역 ㅋㅋ 좆나 웃겨 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레반 같은 정치K방역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