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델타가 우세종이네,, 아직은 람다가 힘을 못 내고 있음!

남미쪽발이 람다바이러스인데,, 오히려 남미쪽은 람다가 약해지고  있음,,  유럽쪽에 람다가 심각하게 퍼진다면? 당장 EPL부터 중단해야 하는데,, 그럴 조짐도 없고,,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느는 좁밥임,, 

 

그냥 정치인들이 자기들이 코로나 걸릴꺼 같으니깐? 말도 안되는 k방역만 강조하는거지! 국민들 건강과 안보를 먼저 생각했으면 ? 바로 공항부터 강력하게 단속했다!  델타바이러스 초기  몇십명 나오기 시작할때? 강력하게  강하게 공항방역을 했어야 했는데,, 현실은 휴가 보낼꺼 다 보내고,, ㅋㅋ  전국에 델타바이러스 퍼질때로 다 버질때까지  말로만  사회적거리두기  강조 ㅋㅋ,, 현장 단속들도 그냥 대충 놀다 집에들 들어가슈? 말하는것이 현실이지 ㅋㅋ 생쇼지,,

 

솔직히 자영업자들? 좆나 멍청한거 같음,, 자기들이 정작 강하게 피해를 받고 있는 층인데,, 일반인들은 회사다닐꺼 다 나기거든,, 쉬고 싶으면 쉬고,, 휴가가고 싶으면 휴가가고,, ㅋㅋ 일하고 싶으면 일하고,, 먹고 술마시고 싶으면 요령껏 방역 어기면서 다 먹고 다니거든 ㅋㅋㅋㅋ 정부가 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영업자들이 가장 분리한 업종이자 직종인데,, ㅋㅋ 그런데 자영업자들 평화시위 한번을 제대로 못함ㅋㅋㅋ 쫄보들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먼저 시위를 할 자영업자들이? 쫄보야,, ㅋㅋ 그냥 정부가 통제할려고 ㅋㅋㅋ 적당히 찔끔찔끔 ㅋㅋㅋ 손에 쥐어주는 푼돈 ㅋㅋㅋㅋ지원금 나오니깐 고거 받아 먹고 줍줍  ㅋㅋ 냠냠 ㅋㅋ 줍줍  그냥 참고 살지요 ㅋㅋ 멍청해도 저리 멍청할수가 ㅋㅋㅋ 자기들 밥그릇 뻔하게 가장 치명적으로 손실을 당하는데,,  시위 한번을  제대로 못해 ㅋㅋ 한다는것이 ??? 고작 ㅋㅋㅋ 자동차 시윜ㅋㅋㅋㅋㅋ 장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좆나 웃겨 ㅋㅋㅋㅋㅋ

 

유럽/미국처럼 시위를 자영업자들이 해야 하는데? 못해 ㅋㅋㅋㅋㅋ 쫄보라서 ㅋㅋㅋㅋㅋㅋ 좆나 웃겨 ㅋㅋㅋㅋㅋ 마스크 착용하고,, 말안하면서 ,, 패킷만 들고,, 평화시위하면 되거든,, 그리고 사전에 어디에서 평화시위를 하겠다고  먼저 단체로 등록하고,, 자영업자들이 전국적으로 돌아가면서 주기적으로 하면 되는데 ㅋㅋㅋㅋ


어설픈 소심한 자동차 시위 한번 하고? ㅋㅋ 바로 꼬랑지 내림 ㅋㅋㅋ 그래서 멍청하다는거야 ㅋㅋ ㅋ법도 몰라 ㅋㅋㅋㅋ 그냥 ㅋㅋㅋㅋ 그러니 평상시에도 자영업자들이 폐업률이 높은거야 ㅋㅋㅋㅋ 답답하다! 자기들 생계에 달린 문제를? 어찌 저렇게 대처를 할까? 참 대단해 ㅋㅋ그만큼 정부를 자영업자들은 충심으로 사랑한다는걸 보여주는 대목이지,,  정부도 그래서 자영업자들 많이 사랑해 주지ㅋㅋㅋ 업자들 배터지겠어? 정부에서 주는 행복한 지원금  받으니 기분 좋으시죠? 행볷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청ㅋㅋ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