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부 k방역 사랑하면서 학생들 8월에 등교를 시킨다? 말이 이상하잖아 ㅋㅋ

4단계 어쩌고 저쩌고,,  지금 대한민국 돌아가는 상황이 좆나 비논리적이고,, 이상하게 돌아감,, 세상이 이상해졌어,, 제일 이해가 안된 부분이? ㅋㅋ 10대들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을 시킨것임! 나는 절대 이해가 안됨,, 솔직히 그걸 동의한 부모들도 이해가 좆나안됨!  오히려 노인분들 2차접종 시켜서 최종접종을 올려야 할 시기인데,, 생뚱맞게 10대들 1차 접종을 강행한다? 이해가 안됨,, 코로나는 이미 타켓이 노인분들 그중심에서 특히 70대이상분들은 정말 조심하고,, 가장 백신효과 부작용이 적은 연령대임,, 백신 개발해서 점점 사망자 연령대가 고령층으로 확산이 되자,, 웬만한 시험단계 개발이 노인층으로 중점을 두고 백신상용화가 되었을 가능성이 높음,, 그래서 백신접종후 젊은세대들 부작용 속출이 많음,, 오히려 60대분들 백신접종후 부작용은 그 이하 연령대 보다 적을것임,, 백신에 효과도 노인분들이 큰 효과를 받고있을것임,, 이런 상황에서 고작 몇개월만에 개발된 백신,, 그리고 임상시험등등 짧았고,, 바로 상용화,, 구지 10대들에게 왜 맞춰야 하는지? 나는 정부도 이해가 안되고,,  학부모들도 이해가 전혀 1도 안됨,, 


백신을 안맞고도 10대에서는 통계상 죽은사람은 없었음,, 의심히 가는 몇명에 사람들은 있었겠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시즌에서 가장 면역력이 좋은 세대가 10대들이였음,,  이들에게 머하러 맞히는거야? 오히려  50대 이상분들에서 백신접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빠르게 백신을 공급해서,,코로나 백신 맞춤형으로 가서,, 최대한 고령층들 백신 거부하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최대한 공급을 해야 하는 판에? 맞아도 의미가 없고,, 안맞아도 의미가 없는 10대들에게 분량을 소진하는것은 솔직히 전혀 이해가 안됨,,


왜냐면? 확진자 걸려도,, 격리센터 입소해도,, 고작  감기세트 몇종류 주고,, 감기약 먹는다니깐,, 그리고 그 감기약 먹으면서 격리기간 지나면  퇴소하고,,청해부대 군인들도 그렇게 보낸것임,, 그외 일반인들도 격리소가면,, 물품받고,, 감기약 받고,,  격리기간 쉬면서 그냥 지냄,, 별도로 무슨 치료를 받는것도 아니고,, 그냥 격리임,,  10대들이 확진걸리든,, 안걸리든,, 그동안 격리가 안되었다고  가정해도,,대다수 집에서 자연치유가 되었을것임,, 그중에서 몇명이 고열로 아프거나, 그외 심각하게 고통이 느껴지면,, 병원으로 갔을것이고,,

 

학부모들? 정부들 생각? 미래에 자원 10대들을 생각해서 백신을 접종한다?? 좆까고 있네 시발,, 정작 미래를 생각하면 10대들은 백신접종을 지금 시키면 안된다고,, 가장 부작용이 적은 시점에서 백신이 나오면 쏴줘야지! 미래에 자원들에게  불확실한 부작용이 어떻게 나오는지도 모르는데,, 그걸 바로 쏴준다고? 노이해,, 전혀 이해가 안됨!  10대들이 코로나 확진 걸려서,, 집단으로  고통을 호소하거나,, 죽을똥 말똥,, 지내는 사람들이 속출했다면? 백신접종은 이해라도 가는데,, 내가 아는한 언론에서 10대들이  2020년부터~2021년사이에 집단으로 많은 학생들이 코로나 확진걸려서 죽네? 사네? 하는 뉴스보도  본적이 없음,, 딱 한명? 대구17세 소년,, 마스크 받을려고 비오는날  비 맞고,,약국에서 1시간정도인가 기달려서 받고 그날  심한 발열이 발생했고,, 그로인해서  병원에서도 관리대처가 소홀했고,,  결국 사망,, 그외는 나는 뉴스를 자주 본것은 아니지만,, 못 들은거 같음,, 


기저질환 등등에 여러가지 병증이 있는 분들이 중증/위중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힘들어하는기사들은 곧잘 봤지만,, 10대들이 코로나 확진이 되어서 위중.중증으로 심각하게 학생들이 나오고있다? 기사를 본적이 없음,,  그냥 10대/20대/30대 대표적으로,, 코로나 걸리면 감기증세 동반하고,,  대다수 치유가 되었어,, 이들이 밖으로 pc방이다,, 술집이다,, 노래방이다,, 머다,, 클럽이다,,등등 밖으로 나가서 집단확진자는 걸렸지만,, 딱 거기까지였음,, 증세가 심각하게  퍼져서 위험한 단계로 넘어간 소식을  못 들었어,,  대다수는 연령대가 60대이상,, 거의  70~80대  연령대가  늘  위험했다,, 위증/중증 그런  소식들만  많았지,,


바이러스로  연령대 편을 가르자는것은 아님! 단지,, 코로나 바이러스 증세와 증상이 거의 맞춤 타겟임,,  그럼 거기에 맞는 세대들중에서 백신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들은 백신접종을 빠르게 실행했어야 했고,, 그 연령대를 2차접종까지 완료를 했어야 함!  지금  그분들 이제 2차접종  맞네 마네  소리들  나오는데,, 갑자기 생뚱맞게,, 고딩들  백신 1차접종?  솔직히 전혀 이해가  안됨,, 맞아도,, 최대한 부작용사례와 문제가 좀 없는 시점에서 놔줘야  하는데,, 지금 불안전한 이 시점에서,, 구지 팔달한 10대들에게 왜 백신을 접종을 시키는지 전혀 납득이 안됨!


진짜 거짓말 1도 안보태고,, 지금 정부와 교육부가 하는 하나하나 방식이 맘에 안들어! 지들 말로는 코로나 위험하다,, 사회적거리두기4단계,,어쩌고저쩌꼬,, 더  강화시켜야  한다? 그런 말들  나오는 시점에서  갑자기?  " 응,, 학생들  등교시작 해도 된다"  학부모들 " 어리둥절행" ㅋㅋ 정부 기준에  말로는,, 지금  한국  코로나 확진자  급상승으로,, 위기다,, 거리두기 더 실천해야  된다,, 시민탓,, 제발 나오지 말라,, 식당 들어가도 2인 어쩌고,, 저쩌고 그러면서? 학생들 학교는 갑자기 등교행 가능하다??? 문제없다 ㅋㅋ 

 

물론  학생들 등교는 해야하지,, 수능도 다가오니깐,,  그런데  추석이후로 해도 되지않나? 어차피 지금 휴가철에,, 한창 여름에 사람들 밖으로 뛰쳐나와서 확진자는 역대급으로  7월부터  상승중임,, 백신도 지금 겨우 쏴주고 있는실정,,  구지 지금 8월 학생들 등교시켜서 머할려고? 등교해서 나가봐야 추석 바로 돌아오는데,, 그럴꺼면? 추석이후 등교시점을 잡아야지,,  어차피 지금 열돔으로 학교도 좆나 더워,,  그나마 가을로 넘어가는 9월 추석이후가  등교시점도 가장 어울리지 않나?,,  8월 폭염이 한창인 이 시점에서 공부해도 교실에서 더워서 집중도 떨어지고,, 코로나 확진 걱정할꺼면서,, 구지,, 휴가철 맞물려서 코로나 확진은 평년달 보다는 많이 발생중인데 등교시점을 8월달로 잡은것은? 이해가 좀 안됨,,ㅋㅋ

 

ㅋㅋ 그리고  더 웃긴껀? 고3들,, 백신 1차 접종하고 한다는 소리가 ㅋㅋ ,,  교육부 하는 소리" 아,,학생들,, 백신미접종을해도,, 수능은 볼수있다,, ㅋㅋㅋㅋ"  학생들"뭥미"  원래 학생들이 부작용  감안하고도,, 백신접종 동의를 대다수 한  이유가?   백신 쿨하게 맞고,, 수능 준비에 집중할려고  그런 생각이  가장 많았을것임,, 물론 접종동의 눈치도 학생들간에 선생들간에 적당한 눈치가 있었을것임,,  야  너는 왜 동의 안하니,, 너는 왜 동의 안해,, 이런 분위기 ㅋㅋ 근데  1차 접종 완료후 ?ㅋㅋ  코로나 걸린든 말든,, 상관없이 올해 수능은 칸막이 쳐서라도 보게 하겠다,, ㅋㅋ 좆나 웃겨,,  솔직히 고3들 백신을 접종하던 안하던 영향 1도  없는  코로나 바이러스인데,, ㅋㅋ 백신접종후?  태어나서 느껴보지못한,, 통증과 부작용 증세등등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통증을  경험했을것임,, ㅋㅋ 그리고  2차 접종도  남았는데?  학생들이 지금처럼 접종할려고 할까,,  고3 머하러 맞는거야? 어차피 백신맞아도,, 코로나 걸려,, 수능때  백신 맞았다고,, 그 시점에 코로나 안걸린다는 보장이 없다구,, 

 

지금 백신은 코로나 안걸리기 위해서 맞는것이 아니라? 코로나로 사망까지 가는 위험한 단계를 줄여보고자 맞는것임,, 지금 백신은 그 단계임,, 이런 단계에 백신을 구지 머하러 고3은 접종하는거지? 미성년자들 백신실험 부작용 얼마나 나오나? 테스트하는건가,, 누누히 말하지만,, 이 백신은 한국형하고 아직은 안맞아! 그냥 미국 국민용에 맞춤형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