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들 이제 백신에 대해서 스스로 각자에 생각을 탑재하게 된거 같아서? 좋은현상임!

백신접종은 자신이  생각해서 맞아서 도움이 될거같으면 맞는것임! 반대로 백신에 여러가지 신뢰성/안전성에 의문부호가 좀 있어서,, 맞아도 나중에 좀더 기달려서 맞을래? 안맞으면 그만임,, 물론 국가에서 지정한 강제의무로 접종하는 직업종은 선택권이 없지만,, 그외 일반적인 국민들은 접종 의사는 절대적으로 개인의 몫임!  왜냐면,, 백신접종/백신미접종으로 죽어도 본인 책임이거든! 정부는 책임이 없음!  왜냐면? 애시당초 강제접종이 아니였기에,, 이거 정말 중요한 포인트임! 정부는 그래서 이래저래 빠져나갈 구멍이 좆나 많아!  백신에 문제점으로 사망을 했을시? 증명을 개인들이 해야됨! 국민들이 이거 할수있습니까? 개인들은 죽어도 증명 못함!  7월말까지 통계를 정리했을시  인과성 사망자는 정부발표로는 7월달기준으로 2명이였음,, 8월달은 진행형이니깐,, 


백신은 전세계적으로 접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음,, 그것이 정상임! 왜냐면 백신은 기본적으로 1차적인 감염예방을  줄여주는 목적이 강하거든,,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회사들은 은근슬쩍 빠져나갈 구멍으로? 중증환자에 효과가 80~90%이상으로 백신에 효과가 매우 좋다라고 어필하는데? 어차피 그 비율은 백신을 안맞아도 무증자/경증환자들 비중이 90%이상이 넘음,, ㅋㅋ  백신에 장점은 1차 감염예방에  효과가 있어야 됨,, 그리고  중증환자가 나왔을시?중증환자에 사망자 비율을 낮출수가 있어야 됨,, 그러나 현재? 통계학에서 볼때,, 전세계적인 공개된 데이터로 백신에 효과인지? 그냥 바이러스가 약해진것인지? 애매모호하다는것임! 

 

그러나 분명? 백신이 갖고 있는 장점은 있음,, 그것이 백신임,, 그러나 무조건 백신을 맞아야지는 아니라는거지? 왜 아니라는거냐면,, 백신접종은 의무가 아님!  접종에 의무인 백신이 있음,, 병원에서 태어나면 무조건 맞아야 하는 기본적인 백신이 있음!!  그외는 ? 백신접종은 개인들에  판단으로 스스로 선택하는것임,,  대표적으로  독감백신은 홍보할때? 60대이상에 노인분들,, 면역력 약한 분들에게 접종을 권고를 하고있음,,  다양한  수천/수만/수십억개 바이러스 자체가,,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달라붙어서  기생하면서 숙주로 활용하기에,,  대다수는 건강하면 감염에 증상은 나오지만,, 1~2주이내 알게모르게 간단한 감기약만 먹어도 자연치유가 됨,, 또는 콧물/기침으로 간단한 증세는 나오지만  몇일 지내면  건강한 사람들은 거의 치유가 됨,, 증상이 심각하면 빨리 병원에 가면 되는것이구,, 물론 일부는? 죽을수도 있고,, 감기/독감/코로나 등등 모두  동일함,, 소수는 어떤한 경우에서도 최악에 상황으로 연출이 되기에,, 생과사를 명확하게 정의를 내릴수가 없지,,


최근 몇달을 볼때? 우리나라 국민들 생각은 대체로 백신은 무조건 맞아야지! 이런 압도적인 분위기였음,, 일단은 접종해야지! 오히려 우리나라는 백신이 부족해서,, 못맞아서 발을 동동 구르고 있지,, 백신기피자 보다는? 백신을 접종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았음,, 현재도  동일함,, 단지 ? 최근에 국민들에 생각에 변화가 생긴것이,, 현재 정부가 백신에 대한 대응력 그리고 k방역에 의문점,,등으로  백신에 대한 생각들을 국민들 스스로  알아가고 있다는것임,, 처음에는 백신접종은 해야지? 이런 생각이였는데,, 지금은 국민들이 백신종류별 데이터 수집,, 백신접종후 이상반응/부작용/인과성은 없다고 하지만 접종후 사망한 숫자들/백신접종후 중증환자가 얼마나 늘어났는지,,등등  이런 데이터수집을 귀찮지만 직접 한다는것임,, 

 

그리고 서로 개인들끼리 의사소통을 하면서 이야기를 하기 시작한것임,, 이것이 최근에 달라진 국민들에 생각인거 같음,, 이 판단은? 내가 관련뉴스 기사를 보거나,, 각종 커뮤니티,, 카페에 올라오는 검색해서 나오는 글들에서 덧글들 분위기를 보고 판단한것임,, 몇달전에는 백신을 거의 접종해야지? 분위기였음,, 현재는 많은 사람들이 백신에 대한 의문점과 백신 접종후 사망해도 정부에서는 거의 인과성이 없다고 말하고,, 개인들이 그것을 증명못하면,, 백신맞고 그냥 죽은사람 몫임,, 그래서  그 부분에  대해서 국민들이 스스로 검색과 데이터 수집을 하면서 국민들 스스로 백신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접종을 할까? 아니면 기달려 볼까? 아니면 안맞을까? 그런 생각들을  최근에는 개인들에 판단으로 이거 좀 고민을 해볼까? 생각을 가지기 시작한것임,,  누누히 말하지만 백신접종은? 본인들 판단임,, 죽어도 본인 책임이고,, 

 

우리나라 백신 시스템은? 초반에 해외에서 개발한 백신을 정부가 신뢰를 못했음,, 그래서 미온적으로 대응한것임,, 해외에 백신접종 상황을 보고,, 신뢰성을 어느정도 보면서 기달려 보자!  그래서 기존처럼 마스크를 의무화해서 개인들 방역에  비중을 두고,, 세상 돌아가는 상황을 지켜본것임,, 이 판단은? 나는 잘했다고 생각함! 물론  모더나/화이자 이런 미국 제약사가 성능좋다는것을 점점 부각이 되면서,, 백신공급 체결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음,, 한국은 아무래도 백신접종 후발주자임,, 다른 선진국들과 비교해서 본격적인 체결이 느렸음,, 화이자 같은 경우는물량도 못구해서,, 삼성전자 이재용회장이 인맥으로  거의 연결 시켜준것임,, 그래서 화이자가  그나마 많이 들어온것임,, 모더나는  상상속에 체결만 했고,, 모더나 자체 물량이 부르는것이  값이 되었음,,  지금도 우리나라는  모더나 일부분만 겨우 들어온것임,, ㅋㅋ


지금 국민들도 잘 알겠지만,, 2020년12월에 대통령이죠,,정부에서 모더나 접종할 2000만명분에  2분기이내에 공급이 가능하다고 말했음,, 2분기는 4월~6월달이죠,, 못 들어왔죠! ㅋㅋ 또,, 정부/질병청 시시각각 자주 말이 달라졌음,, 요즘은  아예? ㅋㅋ 접종간격을 고무줄처럼 늘려서  2차 접종분에  분량을 1차접종으로 몰아서 임시방변으로 돌려서 메꿀 계획인데,, 알다시피? 화이자/모더나 이런 백신들은 2차접종까지 맞아야,,접종완료가 되는것임!  

 

이상황에서 베스트는? 1차 맞은 사람들은 기존대로 2차를 접종하게 해준것이 상식임,, 그러나 국민들이 자꾸 백신 어디로 갔냐? 북쪽으로 갔냐? 서쪽으로 갔냐? 니들 똥구녕으로 들어갔냐? 증명을 해라! 말도 못하고 있어,, 그나마 한다는 소리가,, 최근에? 모더나에 갑을론을 따져서 갑질을 하고 있다는식으로 제약사에서 공급문제로 못하고 있는데 어쩌라는것이냐?는식으로 나오는중임 ㅋㅋ 그러니 지금 국민들이 좋아하겠어? 과거부터 정부에 한두번 속은것도 아니고,, 맨날 거짓말에~거짓말이 계쏙 비엔나소세지 굴비처럼 딸려서 엮여서 나오는데,,ㅋㅋ 시민들로 지금 꼭지가 돌지경임ㅋㅋ  

 

백신 접종간격은 3주~4주이내가 베스트임,,  상황에 따라서 8주~12주까지도 가능하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딱히 거기에 대한 신빙적인 자료 데이터가 없는중임,, 자기들 말로는 영국은 8주 접종이다,, 그러니 걱정없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그럼 애시당초 처음부터 8주로 잡던가,, ㅋㅋ 


그리고 화이자 백신에 문제좀도 요즘 검색을 좀 해보면 이것이 대한민국인지? 의심이 될정도로 문제가 있어,, 알다시피 화이자는 백신중에서  영하로 보관을 잘 해야됨,, 그래서 약소국들,,개발도상국  허접국가들은 의료 시스템 자체부터 시작해서,, 내동보관/냉장보관에  대해서 열악하고 취약함,, 그런거 백신관리 못하면? 그냥 물백신수준임,, 약물에 효과가 떨어지지,, 국내에서도 화이자  보관을 관리소홀로  폐기되는  백신들도 발생했고,, 작은 의원들은 더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어,,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간호조무사들이  화이자 백신에 대한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을정도야,, ㅋㅋ 그런 검색하면 많이 뜸,,서로 자기들끼리 정보를 공유해서? 이렇게 백신을 관리해라,, 저렇게 관리해라,, 이게 현실임! 일부에서는 맞는 사람들도 관리못한 백신을 맞고 있을수도?? 그럴수도 있다는것임! 이것은 관리감독이 안됨! 맞는 사람들이 일일이 백신 온도 체크,, 유통기한 체크,, 백신상태를 체크하고 맞지 않거든!

 

한국에 7월달 들어온 화이자 백신은 ? 이스라엘에서 남는 물량이지,, 유통기한도 정확하게 7월말쯤까지였음,, 거의 막딸피를  새로운 백신교환권하고 맞바꾼것임,, 1세대 백신을? 지금 한창 변이가 속줄하는데,, 신규 백신교환권을 주고 무리하게 가져온것은 좀 문제임,, 백신도 업체에서 계속 업글하면서 변이에 대응하게 만들것인데,, 그런 백신교환권을 유통기한 딸피를 줍줍 주서온것임 거지국가야,, 시발,, ㅋㅋ 한국 정부는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구하지도 못하니깐 ㅋㅋ

 

 2020년 k방역에 전세계 우수성,, 그리고 2020년 전세계 코로나 외교 잘한다고 난리 피우던 한국인데? 언론/유튜브/유튜버들이 미친듯이 영상물을 만들었음,,  코로나 시기에 진단키트 등으로  외교도 잘한다고 하던,, 한국이 정작 백신을 못 구해옴? ㅋㅋ 물론 초반에 한국은 백신에 신뢰성을 의심해서 늦게 백신계약에 뛰어든 것은 사실이니,,그 부분은 고려해야 되지만,, 너무 정부에 외교 무능력이 극에 달했음,, G7 초대까지 받은 한국인데? ㅋㅋ 정작 그시기에 원활하게 백신을 못 구해와,, 


지금은 어떤 수준이라면? AZ 물량으로 차선택으로  18~49세 쏴줄려고 생각하고도 있다는 뉴스를 본거 같음,, ㅋㅋ 정부 지들이 aZ는 젊은사람들에게 쏴주기에는 문제가 많다는 백신이라고 그랬는데? 이것으로 땜빵할려고 ㅋㅋ  심지어 많은 국가에서도 az백신 접종을 중단한 국가들이 많아,, 이러니 국민들이 백신접종을 떠나서? 정부가 하는일 하나하나 최근 코로나 사태에서 머하나라도  제대로 한것이 없음,, 

 

k방역? ㅋㅋ 이거 국민들 스스로 한거지! 정부가 k방역을 했나? 2월말에 신천지 터졌을때,,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공항을 차단해야 한다! 공항을 막아야 한다! 각종 전문가/의협/의사들/국민들,, 소리치는데,, ㅋㅋ 정부는 머라고 그랬지? 응,, 아직은,, 갠찮아요, ㅋㅋ 좆나 웃긴게,, 이때 마스크 대란으로 말들 많을때? 정부는 늘 이상한 소리를 했음,, ㅋㅋ 국민들은 좆까라 니들은 짖어라,,우리는 알아서 각자도생하면서 마스크,, 손소독제 개인들이 준비해서 스스로를 방어했음,,  마스크 물량 딸리고,, 마스크는 중국으로 넘어가고 있지,, 그것도 부족해서 정부는 마스크를 ㅋㅋ 그 시기때 중국이 위험하다고,, 인도주의 어쩌고 하면서 중국에 보냈음 ㅋㅋ 미친놈들 같애,,  기본적으로 남을 도울때는? 자신들에 처한 상황이 나쁘지 않아야 됨,, 그래야  남도 돕는거지,, 우리도 죽을지경인데?? 무슨 중국을 먼저 챙겨 ㅋㅋ 시발,, 좆나 웃겼어,, 

 

지금은  중국도 부족해서 북한을 도와줄려고 하고 있어? 나도 북한이랑 남북철도,, 시베리아 유라시아 철도사업을 강행하는것을 찬성하는 사람쪽임,, 그러나 그런 사업성도 아니고,, 지금 우리나라도 코로나로 힘들어,, ㅋㅋ  서민들도 힘들고,, 자영업자들도 힘들고,,근로자들도  힘들고,, 어디 안힘든 사람들 있나? 북한에 수재민 터진거랑 우리랑 뭔 상관이야! 우리나라도  지금 수재민 터질려고 하는데,, 우리도 지금 코로나로 정신없는데,, 무슨 북한을 도와? 상황이 좋은 시점이면 그래,, 인도주의 어쩌고 하면서,, 납득이라도 되지,, 지금 상황은 왜 북을 도와야 하는지? 이해도 안됨,, 심지어 간첩질 하던  사람들도  잡혔지,, 그와중에 북한에서 하는 소리는? 남한십새기들아! 앞으로  더 불구경을 보게 될것이야 읗하하하하하하 이런짓꺼리 하는데? 북한을 지금 머하로 도와? 정부는 개새기들처럼 그냥 미친거야 ㅋㅋㅋ 시발,, 


지금 시점에서는 알아서 북은 미국이랑 알아서 하게 냅두고,, 지금은 우리가  코로나 해결을 먼저 해결하고,, 이후에,,  남북정책이네, 남북간사업 이야기네,, 러시아 유럽 철도 사업이네,, 논해야지,, 지금은 우리 국민들도  힘들어서 죽게 생겼는데,, 툭하면 간첩질에,,툭하면 해킹질에,, 툭하면 대한민국에 도발하는 북에 뉴스보도질,, 툭하면  미사일 훈련하네 마네,,  염병을 떠는데,,  지금 뭔짓거리를 정부는 하는거야? 공산당을 우리 정부는 너무 사랑하나봐,, ?? 중국/북한/일본 우리정부는 그쪽들  너무 사랑해,, 정치인들 눈에  꽁깍지가 들어갔나? 공산당들이 그렇게 이뻐예뻐 보인가? ㅋㅋㅋ좆나 이해1도 안됨,, 21세기 자유민주주의로 경제를 발전시켰는데,, 공산당에 러브홀릭 빠진거는 이해가 안됨,, 

 

지금 보니깐 대한민국 일일 코로나 감염자수 2000명 뉴스 보도 하면서 공포론 확산 시키는 뉴스 뻔하지? 고무줄처럼 지들 입맛에 장난치는거,, 아니 검사를 많이 하면 ㅋㅋ 할수록 코로나 감염자 숫자는 늘수밖에 없음,, 이거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아는거는 아니잖아,, ㅋㅋ  이 시발 정부개새기들은,, 정권 마지막인데도?? 유종의 미는 개에나  던져버렸고,, 지들 살려고만 ,, 지들 인지도만 생각하고,, 내년에 정권이 바뀌면 피해를 당할까봐? 그걸 최소화 할려고,, 좆나 자기들 방어질만 하고 있음,,  저런놈들이 정치인이라고 병신새기들,, 정치는 국민과 국가를 먼저 생각하는 기본적인 이론도 모르냐,, 빙신들,,  내년에도 많은 사람들이 감옥에 가겠군,, ㅋㅋ


최근에 ㅋㅋ 도쿄올림픽 끝나고,, 공항에 들어온 선수들 인터뷰할때,, 김연경 선수가 가장  핫플레이스라서,, 기자들에게 핵심적인 인터뷰를 응하는데,, 생뚱맞게??  대통령에게 감사하는 말을 해달라?  연속으로 유도 질문을 했지,,? 갑자기 ㅋㅋ 그 상황에서 선수가 왜??  대통령에게 감사를 해야하는거지ㅋㅋ이나라가 대통령에  나라인가?  이 대한민국은 국민껏이야,,  정치인인들 대통령껏이 아니라고 !  국가는 국민이 주인이야,,  정치인들은 국민을 위해 대변해서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아니 선수가 왜? 대통령에게 감사해야 한다는 말을 자꾸 강요하는거지?  선수는 ? 국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없던 힘도 생겨서 메달은 따지 못했지만,, 원없이 최선을 다하고 왔습니다,,이런식으로 말을 풀어서 가는것이 정상인지? 갑자기,, 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떤 선수가 이런 인터뷰를 하겠냐고요ㅋㅋㅋ시발,, 여기가 북이냐? ㅋㅋ시발 기자야ㅋㅋㅋ 친애하는 위대하신 수령 동지님께,, 이래 하는거냐? 북에서 지령이가 내려왔냐? ㅋㅋㅋ 개그콘서트가 따로 없어!  

 

지금,, 정치판이 개판임!  내년에 대선선거? "각종 법제도를 강력하게  개정하겠다,," 이렇게 공약을 걸고 나오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그 사람을 비중있게  볼거 같음,, 우리나라  가장 시급한것은  사법부개혁이라고 생각됨,, 이것 못하면? 내가 볼때는 대한민국 망할거 같음,,  

 

지금  법이 개좆같이 약함! 한국처럼 법이 약한 나라도 없을것임,, 각종 병신같은 인권단체.시민단체  좆나 많아,, 툭하면 1위 피켓들고 범죄자 인권 어쩌고,, 병신들 짓거리하고,, 사형제도 폐지 운운하고,,병신짓거리하고,, 법이 강력해도?  강력범죄는 어느시대든 항상 늘어납니다,,  강력한 법이 최선은 아닙니다,,  그런 개소리나 외치고 ㅋㅋㅋ 시발,,  저런 새기들이,,  수십년간  대한민국에서 기생하면서,, 법이 저렇게 굴러가게 된것임,, 또 부정부패도 매년 늘고 있고,, 그러나 법은 존나 약해? 적당히 돈좀 쓰고,, 빵에 살다가 나오면 됨,,   왜  이렇게  되었냐면? 고위상류층/정치인들/법조계/정계 등등  각종  지인척들 포함,,자신들이  법재판에  휘몰렸을때 유유자적  빠져나올수 있는 구멍들을 법이라는 법망안에서 최대한  약한게 해논거야,, 대표적으로  음주음전/섹스범죄 =  이거  고위층/상류층/정치인/등등  가장 흔하게 저지르는 일상적인 범죄임,, 지들이 살고자,, ㅋㅋ 법이 저렇게 된것임,,  법을 개정하는 국개의원들? 대다수 경력/이력을 보면,, 크고작은 범죄이력이 ㅋㅋㅋ 좆나 많아,, 무슨당/무슨당  다 필요없어,, 그 당안에 사람들  보면,, 범죄이력자들이? 수백명이 넘어 ㅋㅋㅋ  이러니  정치가  개판임,, 법도 개판이고,, 경찰,,판사,, 검사,, 검찰,, 법원,, 개판임,, 시발,, 좆같애 !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