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황색신호 진입 그리고 오토바이와 충돌 ? 교통신호에 문제점이지!

우리나라  IT 강국이라고 하는데,, 도로에 교통시스템이 좀 올드함,, 나는 운전면허가 없음,, 아예 면허를 안땀,,  승용차 탑승으로  3번 죽을뻔함,, 그중 1번은? 비오는날  S 도로에서  반대편에서 달려오는 트럭과 제대로 부딧치고  승용차는  360도 원심력으로  빠른 속도로 회전하면서 도로 바깥으로 팅겨 나갔음,, 그리고 그 승용차 안에서는? 무중력 상태로 모든 시간이 정지가 되었음,, 시간이 느리게 흘러갔지,, 그때가 내가 중학생때였지? 죽다 살았음,, 

 

나는 그때 상황에서? 나는 죽을꺼라고 생각했음,, 차안에서 영화처럼 회전하는 빠른 시공간 안에서,, 모든 장면이 슬로비디오임,, 소리치면서 가족들은 고개숙이고 비명을  지르고,, 나는 그것을 재밌게 구경했음ㅋㅋ 중2병이지,, 그때는 무서움을 못 느끼에,, 그런 상황이 좆나 웃겼음,, 그러면서 내가 살았던 과정들이 머리속에서 영화 파노라마 필름컷처럼 사진형태로 막 지나감,, 그리고 속으로? 나는 죽는구나,, 아,, 사람들이 이렇게 죽는구나,, 그때 죽음앞에서 좆나 웃겼음,, 나는 곧 이렇게 죽는구나?,,  이렇게 죽는것도 어쩔수 없구나?  좀 어이가 없었지,, 그런 과정이 ㅋㅋ 

 

그러나 살았어,, 자동차만 그냥 옆면 문짝이 그냥 찌끄러져서 아작이 나서 우품파임,, 그 자리가 내 자리였음 ㅋㅋㅋ 시발,,  트럭기사 아저씨가  달려와서,, "괞찮아요?"  하면서 위급해서 달려오는데,, 내려서 가장 먼저 자동차를 둘러봤지,, 영화속에 한장면임,, 살아난것이 신기한것임,, 트럭 운전사가 내 머리를 쓰담쓰담 하면서 한말 " 너는 좆나 오래살겠구나,, 죽다 살았으났으니깐,, 하하하하" 그제서야 우리가 살았구나? 실감한 장면,,

 

어차피 자동차로 밥 빌어 먹고 살 계획이 없었고,, 자동차는 위험하기에,, 여행을 가더라도 기차를 이용하거나,, 시외버스를 이용해도? 특히 강원도는 시외버스 안탐,, 거기는 목숨 걸고 타는 지역이라,, 강릉시 들어갈때,, 무한정 꼬불꼬불한 내려가는 도로길 좆나 위험함,, 완전 옆이 낭떨어지야,, 그래서 강릉시/속초시 갈때는,, 20대 중반이후부터 기차를 이용해서 감,, 

 

기사를 보니깐?  여자 아나운서가,, 신호 바뀌는 시점 ? 황색불이죠,, 진입한것임,, 사거리 안으로 많이 들어가면,, 중간에서 멈추면 그게 더 위험함,, 그래서 보통은 그때 무시하고 지나가죠,, 그게 실제 더 안전하기에,, 그외는 초입 부분에 황색불일때 진입했어도 멈춰야 됨,, 애시당초  사거리 부분에서 빠른 속도가 나오면 그게 이상한것임,, 내가 볼때는 좀 과속같음? 자동차 속도가 너무 빨랐어!  운전자들이 달려올때 그냥 무의식적으로  달려오는 속도를 유지하고 그냥 황색불 시점에서 통과할려는 관례 아닌 운전 습관들이 알게 모르게 있음! 이거 고쳐야 됨,, 


우리나라  교통 시스템이 문제가 많아? 현재 IT 강국 치고는 교통 시스템에  문제가 매우 많아,, 대표적으로 횡단보도 신호등? 시간을 알려줘야 됨! 초록색 인간 모양 말고,, 숫자로 남은 시간을 알려줘야 된다고,, 그걸 보고,,  건널목이 길다고 생각하면? 행인들도 횡단보도 진입하면 안됨,, 그냥 한타임 쉬고 다음 신호때 들어가는것이 안전함,, 보통 3초,,5초 남으면,, 전력을 다해서 뛰어가는데,, 그때 자동차들도 동시에 시동을 걸거든,, 타이밍 안맞으면 그냥 죽는것임,, 아직도 어디 횡단보도 보면?  시간을 알려주는 곳이 없다구,, 문제야!  깜빡깜빡  그거 타임은 알기가 어렵다고,, 남은  잔량에 시간을 알려주면서 경고음과 신호등이 같이 움직여야 한다고,,  


특히 이번 사고처럼 사거리 진입같은 자동차 신호등 체계에서? 신호등 옆에서,,  "시간"을 알려줘야 한다고,, 신호등에 상황을  "초단위"로 알려줘야 한다고,, 이게 중간쯤인지? 거의 마지막 황색신호  곧 나올 시점인지? 신호등 깜빡 깜빡 하는걸로는 타이밍 잡기 어렵다고,,  운전자들  습관이 보통  가관이야,, 나는 지인이라도 운전습관 좆같으면,, 다시는 그 차 안탐!


내가 승용차로만 3번 죽을뻔 했음,, 2번째가 강릉시 들어갈때,, 그리고 강릉시 나올때 꼬불꼬불하는 그 길에서  2번 죽을뻔,,  특히 저녁부터 새벽까지 비가 쏟아지는데? 소방차에서 영화촬영으로 비신을 찍기위해서 물을 호스로 뿌려주는줄,, 앞이 전혀 안보여,, 더구나  한밤중이고,, 차들도 많아,, 모두 정체하면서 서행하고 앞차에 흐린한 불빛만 보고 따라가는데,, 그런 상황이 길어지면,, 루즈해지거든,, 졸립거든,, 친구가 졸음운전하고,, 차안에 우리  4명 모두 졸았어,, 막판에 내가 깨운것임,, 동물적인 초인적인 감각으로? 느낌이 쌔한거야,,  눈을 떴어?  앞이 블랙홀처럼 빨려 들어가는 어둠속이야,, 완전 깜에,, 앞에 보통 앞차에  붉은색 불빛이 보여야 정상인데,,  빛이라고는 전혀 안보이는거야? 살짝 친구 운전자를 봤지? 이새기가 꿀꿀 쌔액쌔액 처 자고 있는거야,, 깜놀했어!  그리고 상황을 보니,, 앞이 낭떨어지 끝에서 서있는걸 발견하거지,,  내가 소리치고,, 야!  일어나,,  그리고 조심해! 앞이 낭떨어지야,, 핸들 함부러 틀지마! 우리 지금 우리들 죽을뻔한거야,, 침착하게,,뒤로 조심스럽게 그대로 롤백해!  그래서 산것임,,ㅋㅋ

 

내가 살면서? 죽을뻔해서 살아난적이 좆나 많아! 어릴때 시골에서 모험심도 많아서,, 친구들과 산과 바다   돌아다니면서  각종 모험을  했기에,, 절벽에서 최상급에 칡을 캐다가,,떨어졌음,, 데  바로 밑에 딱 한발 뒤딜수 있는  나뭇줄기랑 작은 흙 조금,, 나뭇잎등으로  성인은 힘들더라도,, 어린아이들은  버틸수 있는 정도에 딱 고만한 공간에 딱 떨어진것임,, 우리 시골에서 가장 높은산에 정상이였고,, 아무도 안가는 곳임,, 우리들만 모험으로 간것임,,  저수지에서 형들이 나를 수영 가르쳐 준다고? 나는 싫다는데 강제로  가르치면서,,  ㅋㅋ 내가 허우적 거리니깐 웃으면서,, 키득키득 거림,, 나는 대위기지,,  폴짝폴작  거리는데,, 물속은 발판이 없음,,  허우적 거리면서 내려갈때,, 물속에서 내가 무슨 사람  머리통같은 뭔가를 발로 밟는 순간,, 푹빠지는거야,, 그순간 공포를 느꼈음,,그때 바로 빠른속도로 떨어지는 시점을 느낀것임,, 그때 그나마 동네형중에서 착한형이 내가 위험해 보이니깐? 막판에 들어와서 꺼내준것임,,  이후로 웬만하면 물속에 가까이 안감,, 어릴때 엄마랑  불교에  놀러갔는데? 스님이 점을 봐주는데,, 내 운명에서 물이랑 상극이라고 했음,, 물가에 가까이 가지 말라고,, 이미 어릴때 물속에서 죽을뻔 했음,, 그때 물속에서 귀속에서 피가 터졌음,, 귀속에서 왜 피가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그때 동네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음,, 

 

어릴때  형이 나를 마당에 던져 버렸음,,  그때  심장이 3초정도 멈췄음,,  바닥에 떨어지는 순간,, 숨이 허걱 멈추면서,, 모든 세상이 붉게 보이면서,, 소리가 안들림,, 그리고 내가 숨쉬는 소리도  안들리고,, 눈만 떠 있음,, 순간에 작은 고통이 느껴지면서,, 허걱,, 허걱,, 막판에,,  숨이 트인것임,, 그때 죽을뻔한것임,, 심장이 멈쳤으니깐,,   시골에서 집에 오다가,, 내가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 많으니깐,, 다른 동네 친구가 시기해서,, 날 밀었어,, 그리고 나는 중심을 잃고 넘어짐,, 그래도 땅 바닥에 넘었졌는데,, 돌에 이마를 찍힘,, 이마에서 바로 피가 터졌음,, 피가 안터졌으면? 나는 죽었을것임,, 피가 줄줄 흐름,, 영화 찍는줄,,

 

웬만하면? 살면서  별의별 죽움에  순간에서  살다보니깐,, 성인이  되고 부터는,, 항상  사주경계를 함,,  걸어가도,, 주변 상황에  대해서 모든걸 캐치하고  있음,, 특히 횡단보도 건널때,, 좌우 살펴보고,, 자동차들 상황을 확인하고,, 건넘,, 녹색불일때? 지나가는 자동차 수없이 봤음,, 초가 바뀌는 순간? 그냥 지나가는건 기본이고,,, 누가봐도 녹색이고? 시간도 15초가 넉넉하게 남았는데,, 그냥 지나가,,항상 횡단보도를 건널때는 주변상황을 항상 체크하고  다님,,  그리고 여행을 다닐때도 여행지 사정에  도로상황을 체크하고,, 시외버스를 타고갈지,, 기차를 타고 갈지 선택함,, 시간이 여유로우면 나는 무조건 기차를 선택함,, 

 

나는 이제는 지인들 승용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안감,, ㅋㅋ  무조건 나는 대중교통을  이용함,, 여행지 갈때 친구들이 꼭 자동차 타고 가는데,, 나는 거부함,, 야? 자동차 가지고 가면,, 놀기 불편해,,  술먹고 머하고 하면서  숙취  기운이 있는데 ,, 운전하는  사람은  또  힘들고,,  시외버스/기차를  이용해서  여행가서 기분도  내자,, 자동차는  어느순간 내 의지와 다르게  타인으로 인해서 죽을수 있는 확률이 높다,, 여행인데? 구지 자동차를 왜 들고가냐,, 그래서  설득시키고,, 불편한 여행도,, 가는 과정이  재미가  있다구,, 타협함 ㅋㅋ

 

승용차도 안전하면 재미가 있는데? 문제는 머냐면,, 차안에서  새기들이,,  얘기를  많이함,, 그럼 운전자도 흥이 나서,, 자꾸 처다봐,,  그럼? 내가,, 너는 앞을 보라고,, 제발 우리들  처다 보지말고,, 주동아리만 놀리고,, 너는 앞을 보고 운전을 하라고,,  여행을 해보면 알겠지만? 운전자도 흥이나서,, 분위기  업해서,, 잦은 실수가 막나옴,,  차선 이동  실수부터,, 표지판  잘못 읽고 이상한곳으로  가고,, 위험해,,


나처럼 자동차로 죽을뻔한 경험을 한 사람들은? 항상 주의를 함,, 주변인들이  여행갈때 자동차 편하다고,, 자동차  가지고  가는데,, 편한긴 개뿔? 졸라 막힘,, 좆나 막힘,, 차안에서  서로 피곤해,, 기차가 제일 편하고,, 그담 시외버스,,  맘이 안 맞으면? 나는 여행을 혼자감,, ㅋㅋ


무튼,, 우리나라 안전불감증? 심각함,,  교통사고  많이 나는 국가이면서,, 운전자들 성격이 좆나 급해,, 조금 느리면 어때,, 신호가 막 바뀌는 시점인데? 구지 그것을 통과 하겠다고,, 바득바득 속도 내고 움직이면서 통과하는데,, 그렇게 해서 가서 머가 달라지는데? 아무것도  없어,,  신호등  타임을 모르거나,, 깜빡하거나,, 그럴수 있어,, 허나 그럴때는?  어려운 신호를 구지 통과할 필요가 없음,, 뒤차들이 빵빵 거린다고? 좆까라고 그래,, 안전이 최우선이야! 특히 교차로  신호등,, 우리나라  운전자들 매너  좁밥임!  너무 급해!  그러다  사고나면? 자동차는 운 좋아야  차량만  파손되고,, 그외는  사고 자체가 발생하면  대형사고라고,, 자신의 목숨도  달린 승용차임,, 나는 연애할때도 차량 데이트는 안함,, 

 

카섹스 할때나  좀 편리할지 몰라도,, 그외는 애물단지임,, 편리성 보다,, 단점이 아주 많아,, 특히 여행갈때 운전중에 실수 한번이  발생하면,, 같이 죽는것임,, 그런데 연애할때 차량으로같이 이동하면? 서로 마주보고 대화하고,,  대화를 자주 하면서 가기에,,  집중력이 흐트려지고,, 순간순간 운전실수가 나온다고,, 정신없지,, 나는 대중교통 이용해서,, 여행지 가는 그 즐거움을 나는 더 소중하게 생각함,, 기차역갈때 설레임? 거기서 지인들과 만났을때 반가움? 같이 다정하게 섹소리 내면서  이야기를 하면서 여행지갈때  행복감을 느낌,, 이것이 여행이구나,, 힐링이구나,, 여행지 도착해서도?  이동시 조금 불편은 해도,,  그런거 자체가 여행에 재미임,, 현지가서 우왕좌왕 하면서 좌충우돌 하면서,, 이동하는거 자체가 즐거워,, 그게  여행임,,  물론 나는 비행기는 안탐,, 한번도 태어나서 비행기를 탄적이 없음,, 공포를 느낌,,  놀이기구는 안탐,, 구경만 함,,  같이 타는거는? 천천히 돌아가는 대형 관람차만  탐,,  

 

왜냐면? 내가 놀이기구를  타면? 바람이 불때 호흡을 내가 잘못함,, 숨이 가파오고,, 호흡할때공포감을 느낌,,  내가 시외버스를 타면? 맨 뒷자석을 선호함,, 뒤에서 창문 열고 시원한 공기를 맡으면서  야외 적당히 달릴때 그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좋아함,, 근데,,  언덕 같은데 올라가서,, 내려갈때,,  바람이 불면,, 그때는 바람속도가 빠름,, 내가 숨을 쉴때 호흡곤란이 올정도임,, 그래서 놀이기구는 돈 주고도 안타고,, 누가 타자고 해도,, 안탐,, 오직 관람차만 탐ㅋㅋ


사전에 내가 뻔히 사고가 날만한 공간과  장소들은 사전에 커트하고,, 미리미리 조심한 편임,,,, 그리고 최대한 안전한 선택을 하는  교통수단을  이용함,, 여러번 죽을뻔하다 살아난 경험이 많아서,, 삶  부분에서,, 그런걸  감사하게  생각하고,, 나의 몸에 소중함을 느끼고 아끼는 편임,,  무튼 우리나라   승용차 이용 비율이 높은 국가임!  자동차  운전자들이 시내/고속도로 운전시,, 작은 여유를 가지고 핸들을  잡았으면  좋겠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