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현재? 델타바이러스 시점인데,, 현재가 전세계 정점이고 감소/소멸단계 진입예정임


대충 현재 전세계 코로나 신규확진자  통계를 살펴보면? 저점/고점 사이클 구간이 짧으면 한달/길면2달임,, 최근  증가/감소/소멸 단계에서 대충 저점을 그래프상 찍으면 6월20일쯤 되고,, 저기서부터,, 델타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우세종으로 두각을 들어내기 시작한것임,, 대체로 어떤 국가고 7월~8월 사이가 델타바이러스 급증했구,, 전세계 신규 그래프도 실제로 그 구간에 상승폭이 높았음,, 여기서 과거에 그래프를 판단하면? 기간에 2달 시점을 찍고,, 내려간다는거,, 그러니깐 현재 델타바이러스 감소는? 9월달부터 내려갈것이고,, 10월20쯤 되면 소멸각,, 그리고 다시 반복하면서 델타가 여전히 이어질지? 아님 다른 변이로 새로운 종으로 형성될지 그것은 그때보면 됨,, 어차피 반복이기에,그러면서 시간이 지나면 점점 약해지고,, 사실상 감기/독감/코로나 = 일상에서 공존하면서 살면되는,, 종식이 되는것임,, 말그대로 일상으로 넘어가서 지내도 된다는,, 


완전 마스크 벗는 시점은? 통계상 국가별 기준이 다를것임,, 우리나라 기준으로 볼때는? 100명~200명이내임,,  왜냐면? 2020년 기준으로 보면 우리가 최대한 집밖으로 안나와서 조심한 시기라서,, 우리나라는 2020년 그리고 2021년 그래프 차트에 왜곡이 좀 심한국가임! 그만큼 우리나라 국민들 마스크 착용과 위험하면 스스로 집밖에 안나오는 눈치가 좆나 발달된 국가였다는거,, 지금은 조금 국민들도 스스로 위험하다라고 느끼는 체감상 바이러스 스트레스가 완화가 되었기에,,사람들이 많이들 일상밖으로 외출도 자주 하고 있는중임,,


그렇기 때문에,, 2021년 기준으로 볼때,, 100~200명이내로 일일 확진자가 떨어지면? 1차적으로 마스크를 벗고 다녀도 될거같음,,  그렇게 한달을 지내보고? 다시 500명이상으로 넘어가면,, 마스크 착용을 하면 되는거고,, 100명이하로 떨어지면 사실상 완전 마스크 벗으면서 쏴리질러~종식인거구,, ㅋㅋ


종식이란 단어가 완전 끝났다는 표현은 아니지만,, 사실상 기존에 처음 터지기 전에,, 그저그런 수치 20명~30명 나오는 빈도수가 되면 사실상 종식인것임,, 과거에는 그런 시점이라면? 아주 난리가 났을껀데,, ㅋㅋ 이것이 새로 생긴 감기/독감 여기에 코로나가 추가 되어서 유행성 바이러스가  추가된것일뿐임,,  새로운 바이러스 트렌드가 생긴것임,,  그냥 같이 지내면서 살면 됨! ㅋㅋ 감염되면? 자가격리 스스로 하고,, 거기서 좀 악화될거 같다고 느끼면 병원으로 가서 격리하면서 치료받고,, 그런식으로 가는 삶이라는거지,, 대표적으로 볼때 독감을 예로 많이들  비교하는데,, 물론 독감하고 코로나는 약간 다른 바이러스지만,, 사실상 전체적으로 보면 감기류에 포함은 되는것은 매한가지임,,



8월23일자  전세계 코로나 현황 통계를 보면? 전세계 코로나 감염자 비율은 오차를 감안해도 3% 미만임,, 치사율은 2%미만이구,,  우리나라도 7월기준으로 1.05%에 치사율이였고,, 8월달에는 오히려 0.xx% 영역대로 떨어졌음,,  지금 전세계적으로  6월부터 델타바이러스가 우세종으로 나오기 시작해서,, 7월~8월에 확실하게 델타가 우세종으로 군림하면서 전파력은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지만,, 사망자 비율에서는 사실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고,, 치사율은 낮은 상태로 유지가 되고 있는중임,, 6월3일쯤/7월21일쯤 약간에 사망자 수치가 달라지긴 했지만,, 거의 사망자 비율에 수치는 일정하게 유지가 되고 있는중임,, 


우리나라 정부가 지금 언플로 9월~10월달쯤 위드코로나? 검토를 말하는것은 기본적으로 바이러스 증가/감소/소멸 3단계가 사이클인데,, 현재 델타 6월말~8월말 2달 구간이 얼추 증가 구간이였고,, 9월감소구간/10월소멸구간임,, 이런 통계는 바이러스가 갖는 기본적인 사이클임,,

 

그리고  11월말쯤/12월달/1월말쯤.. 2달정도 우리나라 기준으로 볼때 겨울인데? 이때 다시 코로나 감염자가 상승하게 될것임,, ㅋㅋ  그리고 증가/감소/소멸로 끝나고,, 다시 4월/5월쯤  조금 반짝하고,,  다시 여름 7월/8월 반짝하고,, 거의 사망율이 치명적인 시점은? 겨울시점임! 이때는 예전에도 말했지만? 집에서 가족하고 지내는 고령자분들이 있는 가정은? 겨울 한창인 11월~1월달은  집에서도 마스크 잘 착용하셔야 되심,, 밥먹을때만 조용하게 먹고,, 다시 마스크 쓰고 지내야됨,, 그래야 고령자들 보호가 되심,, 안그러면? 밖에서 마스크 쓰고,, 조심하다가,, 집에서 와서,, 마스크 봉인 해제하고,, 가족이라고 믿고 지내면 좆됨!  어차피 겨울독감도  보호할겸,, 독감/코로나 2개 동시 봉인할수가  있기에,,

 

가족중에 누가 ?? 밖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몸에 달고 왔는지 자가검사도 안한 상태에서,, ㅋㅋ 무작정 가족이라고 집에서 마스크 그냥 해제하면,, 좆됨,,특히 나이드신 고령자분들 있는 가정집은 철저하게 집에서도 조심해야 됨!  갠히 사랑하는 가족들 겨울에 후회하지 마시길,, 그게 싫다면?  겨울 2달간은 앗싸리,, 부모님하고 따로따로 사는것도 새로운 효도방식임!  적당한 모텔방 장기방으로 3달정도  계약해서 지내거나,,  적당한 원룸텔 월세로 들어가거나,, 어차피  젊은 사람들은? 코로나 좁밥임,, 나이드신 어른과 고위험군 연령층 높은 사람들과 거리를 두면서 지내면 이상없음!

 

실제로 통계에서 사망하신 대다수는 70대이상이고,, 60대이상부터는 조심하면서 주의해줘야 되는 연령대임,, 대다수 할머니/할아버지  또는 부모님 세대가 될수가 있는데,, 이런 가정은? 내가 좁문가지만,, 정말 당부합니다! 이번 2021년 11월/12월/1월 3개월은? 집에서 철저하게 마스크 착용하셈,, 그게 불편하면? 부모님과 따로 3달간 지내시길,, 진심임!  진짜 내가 좁밥이지만,, 충언드림,, 진짜 11월달~1월달  정말 조심하셈! 가장 겨울에 치명률이 높았음,, 같이  안살아도,, 왕래하면서 마스크 착용하고,, 잠깐잠깐 집안일 도우면서 지낼수 있음,,

 

좁밥바이러스 정리를 해보면?ㅋㅋ  1차 봄쯤 4월~5월... 2차여름 7월~8월,,, 3차겨울 11월~1월...3차가 조금 쌤,, 가장 조심해야 됨,,  이렇게 보면? 백신을 만약 접종한다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은 3번 접종해야 되고,, 적정기간을 설정하고 맞아야 됨,,ㅋㅋ

 

내가  좁밥이지만? 나름 통계 그래프를  디테일하게  분석했는데,, 백신접종/미접종 상관없이,, 국가별 차이는 있음,, 관리를 잘하는 국가,, 못하는 국가,, 구분을 둘때,, 그 척도는 마스크가 기본임,,   사이클이 있는데?  보통 바이러스 증가소멸  2~3개월,,  파이가 길면,, 4~5개월,, 최대 6개월이내가  코로나 기본 사이클임,, 그리고 백신접종을 집단으로 투여하는 시점이 있는데? 그 집중된 기간이 보통 2달임,, 그리고 이후 1~2달 감소단계에서~소멸단계로 들어감,, 그리고  기존보다 낮은 확진자 발생하는 구간이 대략 1~2달정도 유지가 됨,,  실제적으로는 백신집중투여하고?약 3개월이내가 가장 큰 효과를 볼 시점임,, 백신효과 타임은 생각보다짧음!


그럼,, 1차? 겨울끝나면서 맞이하는 봄에 4월~5월에 유행을 타는데,,  백신을 1차 접종해야 되는 시점은,, 1차는 2월초/3월말 약 2달간 집중적으로 접종완료(2차까지)해야 됨,, 그래야 봄에 유행을 타는 4월~5월 증폭되는 시점을 잠재울수가  있음,, 2차  여름이죠,, 7~8월인데,,  2차 접종은 5월초/6월말 이기간에 최종접종 완료를 하는것이 이상적임,, 그리고 3차 겨울이죠,, 12월/1월을 방어할려면,, 10월초/11월말 2달간 최종접종을 집중적으로 해야,, 방어가 되는것임,, 적절한 집중접종 구간 증가/감소/소멸을  적당히 백신사이클 믹싱할려면? 음,, 내가 볼때는 1년에 코로나 바이러스는  1차접종/2차접종/3차접종  3개구간 계절별 설정하고,,쏴줘야 백신효과를 볼수가 있지 않을까?,,


단순하게 계산을 하면? 1년에 코로나가 6개월정도는 최대로 유지가 되고,, 6개월은 그냥저냥  작은 파동으로 오르고 내리고 하는 시점이라서 사실상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음,, 이 코로나  특징은? 봄(끝나는겨울시점)/여름/겨울,, 3계절을 타는거 같음 ㅋㅋ 인공계절 ai 바이러스인가? ㅋㅋ


문제는 코로나 백신은 접종기준이? 1차/2차 두방을 맞아야  최종 접종완료가 되는것임! 그러니깐,, ㅋㅋ백신접종 희망자는? 1년에 6방을 맞아야 된다는것임,, ㅋ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

 

통계상 가장  치명적인  시점은?  겨울11월~1월사이,,  그리고  봄 4~5월이때임,,  우리기준으로  볼때? 겨울에서 봄까지 해당됨,,  가을이 체감상 9월~10월,, 겨울은 11월~5월 거의 6개월임,, 즉,,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나라 기준으로 말할때? 겨울 유행성 바이러스라는 결론을  얻을수가  있음! 이 기간에  사망률이 가장 치명적이였음,, 여름은 더워서 그런지 오히려 치명률은 낮았음,, 표면적인 감염자는 늘었지만,, 이 기간에  사망자는 겨울과 비교해서 차이가 많다는 점임,, 특히 겨울에는??  독감 + 코로나 쌍으로 염병떠니깐 더 사망자가 늘어나는거  같음,,


내가 볼때는? 1차/2차/3차 계절을 구분하고 봄/여름/겨울 백신접종 모두 맞는것은? 음,, 몸에 해로울거 같고 ㅋㅋㅋ  최소  겨울에는 늦어도?10월~11월에  겨울1차로  접종을 모두(2차접종까지)완료하고,,  다음 새해가 되는? ,, 2월/3월 이시기때  겨울2차 접종기간으로  잡고,, 모두(2차접종까지)완료 해야됨!,, 여름은  치명률이 낮기에,,  자연치유에 의존하는것이 나을거 같음,, 


오리지널  코로나 바이러스는?  보통 1차접종만 해도 어느정도 예방효과는 있었다는 통계임,, 그러나 코로나 변이는  1차로만 잡기는 힘들고,, 1차/2차 최종 접종완료를 해야지,, 그나마 30~40% 감염예방이 되는 수준임,,  변이는? 확실히 백신으로 잡기에는 까다롭다,, 그러나 당행스럽게도 변이는 치사율이 낮음,, 바이러스 학계론에서 말하는 이론은? 바이러스는 처음 파생이 될때  초반에 1차/2차 이시기때가 가장 위험하고,, 이후,, 3차,,4차,, 계속 변이가 이전이 되면서 새롭게 탄생한 바이러스는 기존에 1차/2차세대 보다는  치사율이 계쏙 낮아진다는거,, 변이가  발생이 될수록  안전해진다는것임,,  물론 이론상 바이러스 학계론임 ㅋㅋ


그렇기 때문에,, 백신접종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예방차원에서 맞는것이 좋음,, 그러나 그건 본인선택임,, 남이 맞으라해서 맞고,, 남을 의식하고 그런거 없이,, 스스로  그정도는 판단할줄 알아야 됨,,  자신에  컨디션이  나쁘다고 생각이 되면? 접종하는걸 권장함,, 특히 과거부터 겨울에 감기를 자주 걸렸던 자신들에 경험이 많다면? 백신을  접종하는것이 좋을것임,, 왜냐면  그들은 원래 바이러스에 취약한  사람들이였기에,, 미리 예방을 하는것도 좋다는거,, 물론 맞기 싫으면 안맞아도 됨,, 


대신? 마스크 잘 쓰고,, 겨울에는  집에서도 가족들과 지내는 가정은 집에서도 마스크 필히 착용하고 조심하면서,, 잘 지내면 되심,,  코로나  바이러스  특징이? 거의  대화중에  발생이 됨,, 마스크를 개봉하고,, 주둥아리로  나불나불  거릴때? 그 공중에서 떠도는  비말로  코속으로 들어가셔,,  바이러스가  달라 붙게 됨,, 어차피  외부는 손소독제,, 샤워,, 옷갈아 입고,, 등등 하면서  크게  감염될 가능성이 낮아,, 대다수는 입에서 나오는 비말로 공기중에 호흡하는 콧구멍으로  걸린다는것이 감기 바이러스 특징임,,


정말 스스로 예방을 하고 싶다면?  사람과 있을때 마스크 착용하고 지내는것이 좋다,, 마스크 벗고  먹는 시간때는  말을 자제하고,,  빨리 먹고,, 마스크 쓰고 대화를 하면 됨,, 그런 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주의하면서  스스로 잘 방어하면,, 코로나 좁밥임,,

 

허나 사회생활 하다 보면?  식당/카페/술집/공원  지인/가족/친구/동료들과 모임등으로  만나서 먹고 마시고 이야기를 할수밖에 없음,, 이때 거의 대다수 걸리는것임,, 이동하는 대중교통에서는 거의 마스크 쓰고, 핸드폰  만지작 거리면서 조용하기에,, 대중교통은 따따따따딱  붙어서 앉아서 같이 가도,, 코로나 걸릴 가능성 존나 약함,,


거의 거리에서 이동중일때? 앞사람이  마스크 벗고 통화하거나,, 대화하거나,, 그럴때  그 비말을  흡수하면 재수없으면 걸리는거구,, 그외는 먹으면서 마스크  벗고  대화할때  걸림,, 코로나는 이미 정답이 거의 나왔음,, 방어와 대책이 이미 나온것임,,  코로나 공략법이 이미 나온것임,, ㅋㅋ

 

우리나라도,, 위드코로나  선언할수밖에  없음? 전세계 강대국들이  위드코로나 외치고 해외축구 시전중임,,  계쏙  사회적거리  강조하면서  지낼수도  없고,,  내수경제도  중요함,,  지역경제  중요함,,  산업경제도 중요하고,, 수출도 중요하지만,,  경제에  밸런스는  어디서 맞추냐면? 내수경제임,,  이거 다들  아는 내용아님 ㅋㅋ 주식만 공부해도 다 아는거고,, 사회/경제학을 조금 공부하면 다 아는거고,, 이미 중/고딩때  사회/경제학 기본적으로 공부하니깐  다 알잖아,, 그럼? 머다  현실에서  사용해야지,, 지식은 사용하는것임,,


언제까지 k방역에 사회적거리두기 하면서 내수경제/지역경제를 망칠수는 없다는것임,,  이정도 2년차 사회적거리두기.k방역,, 모두 할만큼  한것임!  코로나 걸린다고? 감염자들 모두 폐가 손상해서 죽는것도 아니고,, 그건 초창기때 언론들이  무참하게 공포여론으로 만든 좁밥 기레기들 작품임,,  전세계  언론매체  공통된 분모였기에,, 그 부분은 대충 넘어가면,, 이제는  코로나 실체를 인정할때가 되었음?


사실적 데이터가 나오고,, 사실적 통계가 나오는데,, 언제까지 이 사실을  숨길꺼여?  지도자들,, 그리고  강대국들은  인정하기  싫은거야!  쪼팔리거든,, 존나 별거 아닌데,, 좆나 시발,, 전세계 종말이네,, 인간이 코로나 때문에 멸종하네,,  별거지 같은 소리들이 난무했지,, 그러니 지들도 인정하면 부끄러운거야,, ㅋㅋ 그러니깐,, 백신 언플로 존나 띄우고,, 은근슬쩍  위드코로나임,, ㅋㅋ 결국 백신에 힘으로 잠재웠다? 우리는 살았다,, 이것이 지도자들에 포멧임,, 머 그런 스토리를 지도자층들/강대국들은 그것을 원하는것임,, 그러나 알다시피 해외는 해외축구 경기장만  봐도,, 노마스크임,, 그리고  각종 시위도 많이 하고있고,,  이것이 전체적으로 믹싱이 되면서,, 은근슬쩍  위드코로나가 진행이 된것임,,  

 

강대국들  점점 완화하면서? 위드코로나가 느슨해질것임,, 한번에  종식이야? 야! 일상으로 생활하자? 이렇게 발언하면,,지도자 지들이 쪼팔리니깐,, 정부들이 천천히 조였다,, 풀었다,, 그러면서,, 시간을 좀 보내고,, 적당한 시점에서,, 그래? 이제는 일상에서 공생하자! ㅋㅋ 그럼  끝나는거지 ㅋㅋ시민들과 서로 타협점이 생기고 ,, 대충 흐지부지 넘어가는 그런 스토리임,, 이미 정해져있어,, 이거 똥인지?된장인지? 꼭 먹어봐야 아는것은 아니기에,,ㅋㅋ


코로나 때문에? 전세계 기준에서 말할때 한국은 득이 많았고,, 미국은 실과 득(백신판매흑자)이 공존했고,,중국/일본은 실이 많았음,, 그외 주변 강대국들도 실이 많았고,, 한국은 생각외로 득이 많았음,, 대한민국은 코로나 사태에서? 정말 많은것을 얻었음,, 단지? ㅋㅋㅋ 정치인들이 개좁밥임,, 너무 올드한 정치를 하는데,, ㅋㅋ 정치쪽만 조금 부정부패 줄이고,, 사법부쪽  개혁해서 법강화가 되면,, 대한민국  좆나 강해짐,,  그런데,,  정치/사법 이쪽이 존나 발목을 잡고  한국에 경제비상을  못하게  잡고 있는중임,, 

 

저것이 안따까워,, 우리나라 더 발전할수 있는데? 정치와  법조계가  망치고 있어! 지금 사회 범죄률 보면? 법평등이 이미 무너졌고,, 개판임! 그와중에 각종 중요한 위치에 윗선에 부정부패 매우 심각하고,, 정치인들은  방향을 잃었고,,  어디로 가야할지 자기들로 모르고 있음,, 단지? 자기들 밥그릇만 챙길려고 하고있고,, 현재 우리나라 흐름이 이래,,   무튼 코로나 시즌때? 나름  전세계 국가들에  득실이 명확하게  갈렸음,, 그런데,, 이것을 한국에 정치인들이 활용을 전혀 못하고 있음,, 좀 답답함!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