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 고의적인 백신 미접종자 패널티? 방역 당국 “장기적 문제”

공영방송국이 미쳐 날뛰는구나? 병신신들 ㅋㅋ 대한민국 여기가 북한이냐? 어디 공산당으로 소풍가냐? 똘아이들 ㅋㅋ 이야기 논의? 가치도 없다! 전문가? 좆까라 시발년놈들아!


확진시 ㅋㅋ 치료비 패널티 개인들 부담 ㅋㅋ? 니들 팬티나 찢어라 병신년놈아! 그리고 엉덩이를 흔들어라! 섹섹섻~짱구처럼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 병신새기들,, ㅋㅋㅋㅋㅋ 저런것이 좆문가라고 뒤져라 새기들아! 


한마디 해줄까? 치료비 ㅋㅋㅋ  국민들이 자기들 의료보험 내면서 세금으로 치료받는 시스템인데,, 머? 패널티를 이야기를 한다는거 자체가 ㅋㅋㅋ좆까는 소리한다,, 

 

지금 정치를  북한식으로 하겠다는거야? ㅋㅋㅋ 오히려  정부가 병신짓하는 보여주기식 k방역쇼로 k방역 수칙을  어긴 사람들이나  패널티 부여해라! ㅋㅋㅋ 병신들 하는 생각들 하곤,,  공부해서 머하냐? 사회생활에서 활용도 못하는 지식이 지식이냐? 쓰레기급이지,,

 

논리도 없고,, ㅋㅋ  민주주주의도  없고,,  공산당으로 가고 싶다는거야? 한심한 놈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