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35회차 좁밥예상


35회차는 2중발매 회차군,, 일요일에는 역시 좁밥예상하면서  시간 보내면 딱이쥬,, J리그 조합이라,, 일단 k리그 살펴보면? 광주성남은 음,, 내가봐도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보임,, 광주,성남에 공격성향을 보면 공격방식이 비슷함,, 서로 좁밥대전이기도 하구,, 서로 잡아야 하는 팀관계이기에,,  


전북포항은? 노림수로 가져가야할지도,, 전북에 스쿼드는 정말 좋은데,, 감독이 좆병신임,, 포항에 선수들 줍줍 해오는걸 왜 이렇게 좋아하는거지? ㅋㅋ 그냥 포항에 김기동 감독을 모셔와라 ㅋㅋ 포항에서 잘하던 선수들 전북에 오면 왜 이렇게? 사용을 못하는거야,, ㅋㅋ송민규 나는 전북에 이적한줄도  몰랐네,, 요즘 축구안보기에ㅋㅋ원래 송민규 활용법은? 세트피스를 살려주면 되는데,, 전북은 스쿼드 좋으니깐,, 기존 선수들 손발 맞는조합으로 내보내고,, 송민규는 상대 체력이 떨어지면서 집중력이 약해진? 후반 70분쯤 넘어서 교체용으로 넣어서 , 코너킥 찬스에서 세트피스 감각을 살려주면 될껀데,, 어차피 송민규 발은 고자급이고,, 머리는 현재 국내리그에서 원탑급임,, 감독이  그냥  멍청해,, 인맥으로 만들어진 자리는 사회에서 힘을 못써,, 이거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아는것은 아니잖아,, 요즘 전북 전술은 무능력하기에,, 음,, 무승부 노림수로  방어하면 좋아보일듯함,,

 

서울울산? 음,, 울산이 그냥 이길거 같음,, 워낙 서울팀 자체가 좁밥이라서,, 인천대구는? 무승부가 역시 유력하지만,, 인천이 그래도 요즘 핫해서,, 대구는 지금 페이스가 떨어졌기에 더구나 원정이구,, 수원더비는?  승패 쪼개질거 같음,, 워낙 수원FC가 파괴력이 너무 좋음,,  외국인들도 잘하고,, 세트피스 공격력도 다양하고,, 


j리그는? 노림수로  가와사키,요코마리 경기로  선택했음,,  특히 가와사키는 j리그 원탑인데,, 원정이기에  이변을 혹시나 해서 방어하면 좋음,, ㅋㅋ 원래 축무패 이렇게 하는것임,, ㅋㅋ  무승부 가능성이 높을거 같은데,, 후쿠오카가 지금 좁밥인데 초반에 홈빨 먹혔던 팀이라서 그리고 주중경기는 가와사키 같은 팀들도 주중전은 페이스가 좀 떨어질수도 있음,,  사간도스는 홈에서 잘하니깐,, 그리고 둘다 상위팀 매치이고,, 요코마리는 이름빨로 몰리는거 같음,, 나머지 j리그는 그냥저냥으로 결과가 나올거 같음,,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