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 잡았는데,, 아직도 불구속 영장 기각 ㅋㅋ 대한민국은 범죄자가 살기 좋은 국가!

심심하면 성폭행하고,, 감옥에 들어가서 적당히 살다  나와서,, 또  섹스범죄  밥먹듯이 해도 잘 사는 범죄자들 많죠,,  일반 시민 열받아서 그냥 죽이도록 폭행하고  죽을때까지 때리고 사람까지 죽였는데,, 반성도 안하고,,악질이라고 판사가 직접 말했는데? 고작 형량은 5년형 ㅋㅋ 반성도 안하고,, 죄질이 악한데,, 고작 5년,, 이나라에 법좆대가리가 이미 썩을대로 썩음,, 판약  죽은 사람이 관료들 고위층 지인들이였으면 최소 10년각인데,,일반인이라서 악질살인자라고 5년형  때러서  다시 사회에 나와서 또 제2의 살인을 동려하나?,, 그래야 법조계가 먹고 살죠? 범죄가 없으면 그들은 백수가 되거든,,ㅋㅋ 법이  강하면? 법을 관장하는 사람들이 백수가 되거든,, ㅋㅋ


이것이 다 무슨 무슨 인권단체 활약이죠,, 무슨무슨 시민단체들 활약 덕분이죠,, 그들이 범죄자들 인권 어쩌고 하면서 그동안 피나는 활동으로 대한민국에 범죄자 새끼들도 인권보호를 받고 아주 잘살고,, 재범률도 높음,, 그래도 얼굴 마스크에  다 블라인드 시켜주고,, 보호해주고,, 김모씨,, 이런식으로 이름도 보호해주고,,  참 좋아! 형량도 낮고,,

 

오죽하면?  피해자 가족분들이 죽은 딸 사진을  블라인드 없이 그대로  언론에 올렸겠음,, 최소한  딸은 죽었지만? 너무 억울해서 범죄자가 누구라는걸 주변인들에게 암시적으로 알리는,, 저사람이  사람을 죽였다는 편법을 쓴거죠,,  법이 해야하는 일을 모범시민들이 하고 있으니,, 

 

여아 강간? 다른 나라였으면?  형량이 좆나 쌨음,, 심한 국가는 사형까지  시킴,, 미성년자 성폭행도  아니고,, 여아 강간임,, 아기들 강간인데? 도대체가 법은  또 범죄자를  예우해줌,, 형량도 낮고,, 또 나와서 비슷한 범죄 적당히 저질러 주셔요? 그런건가,, 음,, 법이 좆나 이상해,,  여성부는 또 조용하죠? 여아강간이 터지든,,말든 그들은 또  관심도 없음,,  여성부 폐지 한다고 말만하면 ? 발동하고,, 실제로 섹스녀들만 챙기고,, 웃겨,, 세상 참 좆나 웃겨,, 

 

지금 근 10년간 법이 더 이상해졌음,, 간첩들도 열심히 활동해서 그런지? 온라인 간첩들  활약이 쩌시는듯,, 북한 좁밥 새기들이,,  감히  세계경제  반열에  올라갈려는  국가를  코도  안풀고 그냥 먹을려고,, 전쟁은 이미 해봐도  게임이 안되고,,  사람들이라도  자기들 사람으로 바꾸자? 좆나 열일중임,, 사회각층에 좆나  스며든듯,, 그러나 국가안보는  개좆밥이 된지 오래,, 요즘  누가  국정원 무서워  하나?  나라에 안보가  왜 이렇게  좁밥이 된거지? 힘이 좆나 없어졌어,, 물론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면 안되지만,, 그렇다고,, 너무 대한민국은 인권타령으로  법에 균형이  무너졌어,,  오래전에  무너졌어,,

 

그로 인해서 사회범죄가 좆나 다양해지고,,  악독해지고,,  지능형으로  법을 궤차고 역이용하고  있어,, 세상이  지금 이래,, 진짜? 내 가족이  정말 억울하게 진짜 죽었다면? 나는 그범좌 죽일거 같은데,, 그 가족들 같은 고통을 느끼라고,, 어차피 감옥에서 적당히 살다 나오지 머,,  이러면 살인도 쌍방과실인가? 동등하게 죽였으니,, ㅋㅋ 영화"모범시민"처럼 직접 피해자들이 법을 집행해야 되는  시대에 접어들었음,,  

 

우리나라 축구장에 누구 살인자 있잖아,, 축구장에 나오더만,, 살인도 합의보면  나와서 바로 경기 뛸수 있는거야? 가령 음주운전 사고 나면 자숙하고 그런거라도 있던데,, 살인자는 자숙도 없나? ㅋㅋ 가방백이 얼마나 쌘거야? 아님 집안에 돈이 죽을만큼 얼마나 많은거야? ㅋㅋ 


세상이 이렇게 미쳐 돌아가고 있어,,  법에 관용이라?  초범이면 초범예우를 해주고,, 반성문 쓰면 반성문 예우를 해주고,, 술마시고 사고치면 심신미약,, 기억이 안난다,, 술먹고 한 사고니,, 그래,, 너는 집해유,, 3년,,  너는 좀 악질이야  강하게,, 한 5년,, 장난해? 시발 ㅋㅋㅋ 나도 판사하겠다!  야,,, 너는 한 20년형이야,,  왜? 저만 20년,, 응,, 너는  여론이  너무 안좋아,, 지금  여론이 널 죽이제,, 그래서 넌 20년형 적당히 때려줄게,, 너는 운이 없어,,빼~~액,, 우리나라  법이 이래,, 여론몰이 형성되는 법집행은,, 보여주기식으로 강하게  때려줌,, 그이후  다시 회귀함,, 같은 유사범죄인데,,  형량은 좁밥임,,  법에 잣대가  졷대가리가 휘었나? 


법조계는 좋겠어? 돈 많이 벌잖아 ,,  잡아도,, 빠르게  출소하고,, 다시 잡아도,, 또 나오고,,  머하는거야,, 악질 범죄인데,, 너는 청소년 10대구나,, 반성 적당해라,, 판따님 헤헤 감따! 사실은 재들은 커서 성인이 되면 범죄자될 가능성이  존나 높아,,  법조계도  알거든,, 척이면 척이지,, 근데  왜 그래? 범죄자들이  계쏙  나와야지,, 법에 관련된  사람들이  백수가  안되거든,, 돈도 적당히 배부르게  처 먹고,, 반복이거든,, 법이  너무  강하면? 그들에 일거리가  줄거든,, 고거 아니겠어? 이거 같애,, 시발  좆같은 세상,,


일반 범죄는  그렇다고  해도,, 살인자 그리고 성범죄자들은 법을 강하게 집행해야 하는데,, 대한민국은 유독 이 범죄자들  천국임,, 그래서  외국인 남자들도  한국을 사랑하잖아,, 법이 약하니깐,, 한국에  영주권 얻고 싶어서 발광하잖아,, 마약범죄자들도 형량이 낮고,, 반성하고,, 반성문쓰고,, 고분고분하고,, 좀 고개숙여주고,, 네네 죄송해요,, 그러면 형량이 적당히 낮아짐,, 이게 머야? 초범이에요,,  눈을 찔찔짜면,, 너는 반성중이구나,, 이런 나라가 시발 어디있어? 우리나라 아무리 그래도 너무 법이 약한거 아니야,,  시발  적당히 약해야지,, 너무  약하잖아,,  범죄자 새기들을  양성하는 국가야 머야? 범죄자 새기들 인권보호  이렇게 잘해주는  국가도  없음,,  강력 범죄자들  범죄가  모두 증명이 되었어,, 그런데도 인권보호 타령임,, 


간첩들도 역으로 경찰을 고소함,, 응 자유민주국가야,,  불법감찰이야,, 경찰 너희들 역고소,,  시발  이게 나라야? ㅋㅋ 시발 해도 해도 너무하잖아,, 세상에 간첩활동으로 잡혔는데,, 증거도  있어,,  빼박이야,, 근데,, 그넘에 범죄자 인권  어쩌고,,  세상에,, 간첩활동한 새기들이 역고소를  하는 세상이야,,  참 기가막혀서 ㅋㅋ 언론들은  조용해? ㅋㅋㅋ 

 

지금 언론들은 온리,, 코로나 백신 접종률 올리는 부분에 기사만  왕성하게 뿌려주고 있음??  접종률에 얼마나 목숨을 걸었는지? 이제는 12세 이상으로 맞추자?라는 기사도 나오더만,, ㅋㅋㅋㅋ 맞고 싶은 10대들은  접종하게  해줘야지,, 그게 자유민주주의지,, 근데? 맞기 싫어도 주변에서 눈치주잖아,, 야? 너는 왜 안맞아,,,, 야,, 야,,  너는 남을 배려할줄 모르니,,? 야,, 너는 너만 생각하니? 야,, 너는 왜 접종 안하니? 야 좁 맞아라? 미친년놈들 ㅋㅋ 오지랖들은 병신년놈들 ㅋㅋㅋ 맞고 싶으면 맞는거고,, 맞기 싫으면 안맞는거야,, 아예 겨울철 독감백신도  처 맞아라 ㅋㅋㅋㅋ  코로나 백신 + 독감백신= 환상에 콜라보,, 약물 오지게 맞아라 ㅋㅋㅋ 겨울 독감예방하고 하고,, 당신들이 백신을  맞아야  다른 사람들이 독감에 안걸린다메 ?  ㅋㅋ 왜 안맞아,,  응 나는 코로나 백신 맞았어,,  음,,이번 겨울철은,, 그래서 ,, 음,, 독감백신까지 같이 맞는것은 좀 아닌거 같애,, ㅋㅋ 미친,,ㅋㅋㅋ 웃겨,, 좆나 웃겨,, 시발,, ㅋㅋ 세상  돌아가는게  좆나 웃겨 시발 ㅋㅋ 좆같은 세상이야  시발,, 시발 대한민국 좆까라 시발 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