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 모더나 비밀계약? 결국 모더나 회사가 빡쳐서 그냥 공개해버렸네 ㅋㅋ

이미 알만한 국민들은 눈치깠지?? 2020년 12월에 말한,, 모더나 백신 2분기이내에 들어온다던,,2천만명분에 백신이 어디로 살아졌는가? 백신계약 자체를 병신처럼 했다는거지,, 그리고 언플로 계약에 대해서는 비밀계약이라서 언급하기는 힘들다,,  국민들은 도대체 계약했다던  모더나 백신은 어디로 살아졌는가? 북으로 갔나? 중국으로 갔나? 일본으로 갔나? 아님 너거들 똥구녕 속으로 갔나? 술주제  안주감으로 하나의 화제가 되었을정도,, 오죽하면 유행어까지 나올지경,,


계약서에 보면 월별/분기별 명확한 공급일정이 없었다는거 ㅋㅋ계약은 하긴 했는데? ㅋㅋ 그것만 과대포장해서 언플질 좆나했지,, 명확한 공급일정도 없는 백신을 마치 당장이라도 곧 들어온다,, 언제 온다,, 지지율만 유지할려고 분위기만 조성하는 말하는거 자체가 넌센스인데,, 그것을 저렇게 자랑스럽게 언론에서 매번 공표한다는거 자체도  백신개그콘서트였지,, ㅋㅋ  

 

판세만 봐도 뻔히 보이는데? 정부는 일부러 저렇게 하는것임!  왜??? 과거에 이런식으로 올드하게 정치를 하면? 그시절에 국민들 통제가 통했거든 ㅋㅋ  지금 시대가 21세기인데,,  ㅋㅋ  시발 지금 정치판은?  너무 올드함! 과거에  민주화 운동하던 방식으로 정치를 하면,,아직도 국민들을 속일수 있다고 생각하는것임,, 그들은 그져 따라오게 되어있다? 머 그런식이지,,  부정부패 이번 정부 너무 심각함! 내년에 많은 사람들이 감옥에 갈것임!

 

교육부에서  보면? 선생님에 가치가 바닥에 떨어졌음,,  요즘 누가 선생님이라고 불러? 어디 학원에 직업강사 수준이지,, 선생님이라는 칭호를 받기에는 좆나 부족함! 그냥 직업으로  교사지,, 선생님이라고  부를 자격이 되는 사람들이 있을까?  정치인들도 같애,, 그냥 직업으로 돈벌려고 나온거지,, 국가와 국민들을 위해서 나와서 일하는 사람은 없다는거지! 시대가 변했어? 과거에 애국심은 개에나 던져버렸고,,  오직  실리만 따지는 시대로 넘어갔음,, 자기껄 얼마나 더 가져는가? 그 싸움임,, 지금 정치판에 나오는 사람들,, 정치를 할려고 나온것이 아니라,, 자기껄  얼마나 더 챙길까? 유지할까? 그것을 할려고 나온 사람들임,,


이제는 정치인들 월급 자체를 줄여야 됨! 명예직으로 바꾸고,,  진정한 정치봉사를  할려고  나오는  사람들로 채워야 됨,, 일단 정치인들 이력서 접수받을때 범죄이력자들 모두 서류심사에서 탈락시켜야 됨! 이제는 그렇게 해야 됨,,  그리고  정치인들 페이를 줄여야 됨,, 코로나 시즌에 더더욱 정치인들  2년동안 돼지처럼 먹고 지내면서 그냥 놀았어,, 말그대로,, 한가기 정책을 질질 몇달을 끌면서,,일하는척,, 고심하는척  생쇼로 보여주기식으로 놀았지,, 그예로 재난지원금?  ㅋㅋ  어차피 지원할것임,,  근데 맨날 질질 끌면서 시간을 보냈지,, 그래야 일하는척  보여지거든,, 코로나 본부? 똑같애,, 놀았지  머,, 일은  현장에서 일하는? 의사관련 직종분들이 열일했지,, 그외 윗대가리들은  놀았잖아,, 햄버거 먹으려 다녀,, 커피 마시러 다녀,, ㅋㅋ 일은 그 밑에 적당한 계약직이나,, 그런 사람들이 열일했겠지,, 보고서 대충 올려주면,, 놀다가  발표하는척 하고,, 얼굴 보면? 볼살이 터질거 같애 ㅋㅋㅋ 쉬발련 ㅋㅋ


2020년은 전세계 누구나 처음 겪는 충격과공포에 코로나 바이러스였음,, 그런데 2021년에는 거기에 맞는 방역을 해야 되는데,, 2020년 하던 올드한 방역을 아직도 고수하면서 보여주기식만 강조함! 이거 다 국민들이 벌써 눈치깠잖아,,  아직도 이거 믿는 사람들  있음?  2020년은 질병청도 나름 열일을  하긴했는데,, 대다수는 국민들이 스스로 알아서 버틴것임,, 아직도 공개하는 코로나 통계를 보면? 그냥 웃음만 나옴,, 질병통 발표 수준이 너무 떨어져! 

 

방역을 할려면 제대로 해야 하는데? 대충하거든 ㅋㅋㅋ 공항부터 시작해서 대충이야,, 그리고  항상 느렸어,, 델타변이 전세계 유행을 탈 시점에서  공항부터 더 단속을 강화시켜야 하는데,, 한국 정부는 늘 반대로 했어,, 델타변이 다 들어오니깐,, 다시 k방역 어쩌고 염병지랄하고,, ㅋㅋ 지금은 전세계  람다변이가 또 유행을  타기 시작하는데,, 똑같이 우리나라정보 k방역은 ,, 솔까 방역을 제대로 할려면? 일단 공항부터 철저하게 해야됨! 그리고  외부에서 오는  외국인 단속을 잘해야 됨,, 국내는 기본적으로 국민들이 알아서 기본은 한다고!  전부 방역이 뚫린 시점이 공항부터였음!  델타도 결국 5~6월쯤 몇명없을때,, 벌써 정부는? 7월 백신 패널티 생쇼 공론화 시켜서 백신 맞으면 마스크 벗네,, 백신여권 있으면 공항자가격리 면제,, 병신같은 언플 좆나했지! 그리고 하루전날 바로 말바꾸고,, 자영업자들은 7월1일 장사할려고 다 준비했는데 도루묵 되었지ㅋㅋ 정부 혼자만 죽어라 국민들 혼란만 가중시켰어! 그 시점에서 오히려 델타가 퍼지고,, 우세종이 되기시작함ㅋㅋ 정부가 하는일 보면?  그냥 병신들 같애,, 

 

솔직히 이정도면? 그냥 탄핵감임 ㅋㅋ  그냥 미쳤어 ㅋㅋ  국민들 안보와 건강에 직결이 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저렇게 하면 안되는데,, 이번 정부는  내 기준으로 볼때는? 최저시급 올려준거만 맘에 들었고,, 그외는 나는 공감되는 부분이 없는거 같음,,  특히 간첩활동 넘쳐나고,, 국가안보가 무너졌어! 부정부패 심각해졌어! 법은 개판으로 판사가 DOG 지능급임! 거기다,,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은 국민들 건강하고 직결이 되는 문제인데,, 너무 안일하게  대처했고,, 그 방식에서 문제점이 너무 보이는데,, 통계도 숨기고 자기들만 알고,,언플로는 언제 들어온다,, 또 계약했다,, 머를 했다,, 계속 반복적으로 언플만 함,, 정작 핵심적인 사실적인 문서 공개 하나라도 한것이 없음!  말로만  언제 들어온다,, 머를 했다? 이번에는 직접 정부관계자가 모더나 미국으로 따지러 갔다,, 사과를 받아냈다? ㅋㅋ 좆나 코미디야,,  전화/메일/팩스 이용해도 되는 일을 구지 지금 시국에? 미국까지 머허라거 가는거야,, 가서 별거도 없이 그냥 언플기사화 하고,, 오죽하면 모더나가 문서를 인터넷에 공개를 했을까,, ㅋㅋ 노답이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