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나미피커조합기 승무패 1라인을 100% 올마킹 해야할듯 합니다?


저는 평균 축구승무패 1조합~4조합 이내로 사거든요,, 보통 4개~7개사이 맞춥니다,,크흠,, 조합기는 가상훈련이니깐,, 연습하는건데요,, 이제는 승/무/패 구간에서 1개라인을 100% 맞추는  전략을 사용해야할듯,,  

 

승라인을 올마킹해도 좋고요,, 어차피 승부분이  평균적으로 높게 잡히니깐,, 그리고 홈팀에 역배승은 100% 맞추는거고요,, 반대로 원정팀 라인을 올마킹하면,, 화끈한 역배승은  100% 맞추는거죠,, ㅋㅋ 저는 무승부를 올마킹할 생각입니다,, 물론 가상조합 훈련이죠,,



50회차를 예시로 들면요?  무승부가 안나올때는  적게 발생이 되지만,,  무/역에 비율중에서 통계를  내보면? 무승부 갯수가 가장 많아요,,  그리고  홈역배승/원정역배승 순이죠,, 홈/원정 역배승 갯수에 차이는 솔직히 비둥비둥 합니다,,  그나마 좀 차이가 나는것은 무승부 갯수가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편임,,


80%구매율 어쩔수 없지만? 다수에 80%이상에 구매율이  형성이 되면,,의식적으로 노림수로 1경기정도는  3마킹  박아야 합니다,, 안나오는 회차도 있지만요,, 퐁당퐁당 돈을 던져라맹키로,, 생각외로 80% 구매율 잘 부러집니다,, 알면서도 대중들은  또 80% 구매율을  만듭니다,, 반복이에요,,ㅋㅋ


첼시 경기는 제가? 토요일  승무패구매율 관련글  적을 시점에 89.5% 였어요,, 그럼 구매율에서는 90% 통계를  보거든요,, 근데  첼시가 홈 80% 구매율에서 존나 잘 부러집니다,, 막판에 이게 살짝 걸렸어요,, 징크스죠,, 결과가 부러졌으니,, 그런거죠,,크흠,,  글쓸때 오호라 이상하다고 말한부분이  89.5% 경계선이라서,, 90% 넘으면 첼시 맑음,, 80%면  3마킹급,, ㅋㅋ 

 

저는 솔직히 90% 넘을줄 알았어요,, 이런것은 운적인 흐름이죠,, 근데 이런 패턴적인 징크스가  축구승무패에서 나름  이변을 마킹하거나,, 난해한 경기 단통으로 풀때는 몇경기가 솔솔 풀립니다,, 물론  모두 풀수는 없구요,,


기본적 분석 시작부터 첼시/아스널은 저도 단통이였죠,, 막판에 혹시나해서,, 구매율을 체크해보니깐,, 아스널은 이미 80% 구매율이 직전에 부러졌어요,, 그래서 그 이후 통계는 100% 홈승입니다,, 상당한 신뢰도였어요,, 그러나 첼시는 반대로 안좋아요,, 그럼  첼시에  징크스가 안좋기에,, 저런 경우는 3마킹 80% 구매율 노림수를 첼시로 정하면 된다는거죠,,  

 

그외는 1개라인은 모두 올마킹,, 저는 무승부에 올마킹 승부를 걸 생각입니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100% 올마킹은 불가능하죠,, 단통 1개~3개정도는 정해야 합니다,, 마음만은 올마킹을 한다는거죠,, ㅋㅋ 단통이 틀리면 걍 그회차는 겜셋이고요,, 음냐냐냥,,



그럼 그 나머지는 자신이 분석한  내용으로 단통이 유력한 경기들을 마킹하면 되는거죠,, 자연스럽게 2마킹이 정해지죠,, 그리고 최종적으로 1마킹은 줄이면 되는데요,, 저에 경우 50회차는?  에스파뇰  vs  마요르카를 고민했어요,, 둘다 홈승을 생각했지만,, 둘다 압도적인 팀이 아니기에,, 무승부는 받치면 좋은거라서,,  막판에 그라나다에 부상자가 많기에,,  에스파뇰을 단통으로 정했고,, 후장에 마요르카를 승/무로 2마킹 박았어요,, 항상 후반에 삽질하는 마요르카도 좀 걸렸기에,,ㅋㅋ

 

남은 2마킹은? 저는  1번경기,, 구매율통계에서 승/패로 갈리는 시그널이 매우 강했기에,, 첫경기이기도  했고,, 맨시티  패/승으로  혹시나 해서,, 그래도 네임빨에  홈빨 먹히는 팀이 맨유이기에,, 어디로 튈지는 모르기에,, 2마킹을 저 경기에 소진했습니다,,

 

승무패 프로그램  돌린다고 가정하면? 자연스럽게,, 에스파뇰/비야레알/아스널이 정해진거죠,, 나머지는 무승부 올마킹,, 그럼  맨시티는 조합기에서 3마킹이 되는거죠,, 승/패로 갈라기에,, 무승부는  올마킹이라서 뺄수가 없죠,, 

 

크리스탈/알라베스는 기브앤테이크 법칙으로  반대팀 사이드 2마킹이거든요,, 저는 크리스탈 무를 찍었고요,, 알라베스는  레반테가 상병진급이라서 홈팀도 아니기에,, 알라베스 승무로 생각한거요,, 프로그램  돌렸으면  수정궁에서  이미 터졌죠,, ㅋㅋ


근데? 앞으로 수정궁같은 경기는 포아송/평준화에서 잡아낼수가 있어요,, 무/역 구매율로 마킹해야 되는 소스였어요,, 워낙 제가 기브앤테이크법칙을 많이 사용해서,, 효과도 많이봤고,,  홈배당이 고배당이라서,, 무승부/패에 그림을 그렸고요,, 주력은 무승부였죠,, 어쩔수없죠,, 크흠,,

 

브렌트퍼드/브라이턴은 처음부터  저는 부러뜨릴려고 단통무를 선택했어요,, 뉴캐슬은  노리치급이 아니기에,, 수비가 개털리지 않을것이다? 어차피 브라이턴도 변비팀이라서,,  특히 뉴캐슬은 공격쪽자원에 문제가 없었기에,, 골을 넣을 가능성이 노리치보다 높을것이다,, 판단한거죠,,  

 

반대로  브렌트퍼드는 약빨이 떨어졌다고 판단했어요,, 주전들 부상자 병동에,, 가장 큰 타격은? 주전키퍼가 아웃이에요,, 장기부상자에 올라갔거든요,, 그런데? 노리치에 첫승 타이밍을 저는 통상 홈으로 기억하거든요,, 대다수 해외축구 장기 무승팀들은 첫승을? 홈에서 역사를 만들어갔거든요,, 거의 전통이죠,, 그래서,, 남은변수는 자연스럽게 단통 무승부를 선택한거에요,, ㅋㅋ

 

그러나 수정궁/브라이턴/브렌트퍼드는  조합기 돌릴시엔 3마킹으로 처리해야 되는 경기들이죠,, 그밥에 그나물이잖아요,, 특히 브라이턴/브렌트가 홈 70%이상 육박하는  구매율 형성은,, 솔직히 좀 에바였죠,, 크흠,,


그리고 에버턴은 저는  단통으로 박았죠,, 원정에 닭트넘은 안 믿습니다,, 오똑해 감히 닭을 믿어요? 못 믿어요,, 치킨으로 뜯어서 먹으면 모를까,, 홈에서 토트넘은 믿을수가 있지만! 원정은  못  믿어요,, 에버턴에  아쉬운  부분은  감독이? 너무 경기운영을  조심스럽게 운영합니다,, 전에 감독은 홈에서 공격이였거든요,, 역시 명장은 달라도 달라요,, 더구나 홈버튼은  미친듯이 상대를 쪼면서  닭공하는  맛인데요,, 베법사는 그런맛이 없어요,,


그리고  나중에 확인해 보니깐,, 에버턴/토트넘에 구매율이  3연속 무승부더군요,, 그리고 구매율 패턴에서도 에버턴에 승률이 높았어요,, 이것은 적절했죠,, 이런식으로  마킹을  구매율로 3마킹을  2마킹으로 줄일수도 있다는거죠,,  

 

물론  모두 이런식으로 풀기는 힘들어요,, 몇개만 구매율로 이용하는거죠,, 몇개는 축구셀표를 이용하고,, 몇개는 포아송/평준화를 이용하고,, 몇개는 배당을 이용하고,, 몇개는 저의  기본적분석을 이용하고,, 나머지는 쓰나미픽커 조합기를 이용하면  겜셋이죠,,


생각외로 예측을 못한경기는? 웨스트햄에 승리였어요,, 어,, 리버풀이 지금 페이스가 엄청좋거든요,, 웨스트햄도  좋고요,, 그러나,, 리버풀을 생각할수밖에 없는것이,, 웨햄에 공격은 좀 단순하거든요,, 그런데? 원정에 리버풀,, 다시 생각해야 될듯합니다,, 원정에서 실점율이 너무 높아요! 브렌트퍼드 3실점,, 웨스트햄 3실점,, 생각외로 무너졌어요,, 원정에 리버풀 이 부분을  좀  조심해야할듯  싶어요,, 이경기는 구매율로도 패턴 징크스가 딱히 없었어요,,ㅋㅋ


그리고 축구승무패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요? 베트맨 배당상,, 4배당 승률에 관심을 가져야됩니다? 생각외로 이 부분에 승률구간을 무시하는 경향이 강하죠,, 저 부분에 승률마킹도 해야 됩니다,, 그런데  종이구매자들은 힘들죠! 조합기 멤버들은  저런 구간  일단 마킹해야  되요,, 그리고  줄일수 있는  소스가  있다면 줄이고,,  강력한 소스가  없다면,, 그냥 마킹한 상태로  돌려야 합니다,, 맨유도 4배당이였죠,, 그래서 2마킹을 했는데,, 배당이 변경되어서 내려갔더군요,,


저같은 경우는? 무승부 올마킹 / 80%구매율 다수에  개수가 나오면,, 1개정도는 노림수로 3마킹,, 그리고 4배당 구간에 일부러 마킹하고,, 나름 강력한 팁이  아니라면,, 수정 안하는걸로,, 그외는 기본적분석과 각종팁들에 조화,, 그리고 조합기에서 조금에 조합센스가 필요하죠,, 이후는 조금에 운떼도 필요하고요,, 물론  가상훈련입니다,, 실제로 살 돈이 없어요,, 크흠,, 언젠가는 매회차 20만원 돌릴수 있는 날이 오겠지요,, 그날을 기약하면서,, 음냐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