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92회차 10폴더 32조합 A타입/B타입 소스]


축구셀표에서  역1순위  그리고 역2순위를 선별해서 A타입 5경기 , B타입 5경기로 분류했어요,, 일단 첫 시행하는 부분에서 배당점검없이,, 그냥 순수한 프로토셀표에 [편차]로 선별했습니다,, 일단은,, 내일 저도 하루종일 축구승무패 최종마킹 연구를 해야하기에,, 그래도 승무패 이월회차이기에,, 좀 연구는 해봐야죠 크흠,, 


그리고 단통정배 소스는?  축구셀표에서 정배1순위들 패스했어요,, 다음주에 챔스일정이 있기에 찜찜해서,, 구지 그런 정배당들은 패스했음,, 가령? 첼시/세비야 이런팀들을 패스한것임,, 그리고 대신 소시/토트넘/셀타+핸승을 넣었어요,, 이것은 기본적분석으로 제가 생각하는 경기라서 넣은것임,,

 구독하기

음,, 남은 정배 2경기는 NBA농구셀표 일요일 경기를 넣어서,, 어거지로 10폴더를 채울꺼에요,, ㅋㅋ;; 그리고 김장 담그게요! 무승부 10폴더로 준비했는데요,, 이것은 제가 먼저 구매하고 올릴께요,, 무승부 10폴더 역시 축구셀표를 참고해서 AB소스들 위주로 단통마킹,, 2경기만 복수마킹했어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