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블로그 시스템 쓰레기 같아요? 구글도 병신같고요,, 블로그 시발 때려치던가 해야지,,에효,,

이거 해도 해도 너무한거 아니에요? 어이 구글 병신 관리자님들? 구글블로그에서 활동하는데요,, 글을 등록해도요,, 구글에서 전혀 검색이 안됩니다,,ㅋㅋ 시간이 아주아주  오래 지나야  겨우 색인이 경우 등록이 됩니다,, ㅋㅋ 요즘 더 그래요,, 구글에서는 블로그 하지 말라는거야?머야,, 하지 말라는거죠? 블로그 때려 치라는거죠,,

 


콘솔서치에서 강제로 개별적으로 게시물을 색인 요청할수도  있거든요?  몇번 테스트를 해봤는데도 똑같애요,, 지난주,, 지지난주에  작성된 글들도 몇개 빼면? 겨우 겨우 검색이 됩니다,, 주소 url 색인이 되었나 체크해보면요?? 아직도 글등록 색인이 안되었어요,, 와,, 징합니다,,

 

이런 병신같은 구글블로그 플랫폼?  이 구조 왜 이래요? 막말로 다른 유튜브 동영상 올리는 영상물은 바로 바로 검색창에 색인이 되어서 검색도 창창하다 못해서,, 아주 초단위로 검색이 됩니다,, 시부레,,ㅋㅋ 솔직히 그런 색인되는 속도가 부럽습니다,,그래도 2년간 해오고 있는데? 핸디캡 조차도 없어요,,

 

저의 구글블로그? 꾸준하게 들어오신 분들은 진짜 대단하신거에요,, 어떻게 들어오시는거에요? 물론 과거글 검색으로 필요에 의해서 우연히 링크타고 들어오셨겠지만,, 이번주에 맘먹고요,, 축구승무패 53회차 몇개 글을 테스트로  색인을 미리 등록요청도 했어요? 글 한개도 구글에 색인이 안되어서 최근글 검색도 안됩니다,, ㅋㅋㅋ 풋,,  이거 머하자는거죠,,


대다하신 구글입니다?  구글에서 "축구승무패 53회차" 입력해 보세요,, 머가 뜨나,, 전부 유튜브 바로 바로 등록한 동영상물만  조회됩니다,, 제꺼요? 몇일전에 작성한것도 색인이 안되고요,, 심지어 지난주 , 지지난주 축구승무패 관련글도 검색이 안됩니다,, 


구글블로그 현실이 이래요,, 시발,, 진짜 나 여기서 2년간 하고 있다는것도 대단한겁니다,,  그리고 그 2년간  방문자는 솔직히 겁나 늘었어요,,? 근데 최신글로 늘어난것이 아니고요,, ㅋㅋ 몇달전,, ㅋㅋ 1년전,, ㅋㅋ 2년전ㅋㅋ 필요에 의한 문서들 있지요?  예를들면요,, 배당분석,, 구매율분석,, 이런거,, 분석사이트 그런 정보글,, 그런걸로 겨우 검색을 타고 오신거에요,,  

 

그중에서  몇분 소수가,, 관심있게 꾸준하게 들어와서  고맙게도 봐주는거고요,,  이  구글블로그 시발 것들,, 도대체 왜? 블로그는 이런 구조죠,, 진짜 너무합니다,, 다른 사람들꺼 동영상으로 올리면 바로 바로 구글  포털사이트에 색인이 됩니다,,  구글 블로그요? 운 좋아야지,, 그나마 랜덤으로 몇개글이 겨우 색인이 되고요,, 아주 아주 시간이 오래 지나야 색인이 됩니다,, 승무패를  주제를 담고 있는데요? 당회차에 작성한 글은 검색도  안되고,, ㅋㅋ 잘해야 몇달후,, 몆추후에 등록이 됩니다,, ㅋㅋㅋㅋ 이게 머에요? ㅋㅋㅋ


프로토 몇회차,, 축구승무패 몇회차  바로 바로 회차에 검색해서 들어와야  이래저래 나도 재미도 나고,, 그런 맛인데요,, 이 구글블로그 잡것은 도대체 구조가 어떻게 된거야? 자기들 플랫폼에서 블로거질 하라는 거야?  말라는거야,, 

 

티스토리로 넘어야겠네요,,  네이버블로그는? 요즘 너무 너무 느려요,, 로그인 하는데 30초 걸리고요,, 글작성 할려면  또  수십초 기달려야 하고요,, 글 수정할려고 하면 또 수십초 기달려야 합니다,, 이상하게 네이버 블로그 업글하면서,, 저처럼 컴퓨터 저사양 족들은 너무  느려요,,  그리고 수시로 네이버블로그  접속하고 글 수정하고,, 그럴때 렉이 너무 오래  걸려요,,


티스토리 블로그요? 지금 얼마전에 몇개글 작성하면서 테스트 하고 있는데요? 똑같은  저사양 컴퓨터인데요,, 티스토리는 로그인 접속도 빠르고,, 글수정 /글작성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네이버 블로그만 그래요,, 렉이 엄청 걸려서,, 제가 저의 블로그를 못 들어갈정도에요ㅋㅋㅋㅋ 솔직히 그래서 이래저래 네이버 블로그 컴백했다가?? 글작성하고,, 글수정하고,, 시간이 너무 올래걸려서,,  못할정도에요,, 그래서 네이버블로그를 접은거죠,, ㅠㅠ


무튼,, 왜 구글은 왜 이래요? 2년 해오면서도요,, 당췌 이 구조가 이해가 안되요,,  웃긴것은? 요즘 ㅋㅋ 조회건수는 미친듯이 늘어났는데요,, 모두 과거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발란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에 상관없이 나중에 검색이 되어도 되는 문서들이 있지요? 가령 복기글/베팅칼럼글,, 이런것은 시간이 지나도 나중에 봐도  도움이 되는거죠,, 상관없지만요,, ㅋㅋ

 

그런데? 축구승무패  53회차  글을 작성했어요? 이 글이,, 몇달후, 몇년후에 검색이 됩니다,, 그  글은 의미도 없어요,, 53회차가  종료가 되면요,, 끝나는거에요,,   구글에서 색인이  바로 바로 몇일이내라도 되면 모르겠는데요,, 현실은  그렇게 안됩니다,,

 

지난주,, 작성한 글들도 색인이 안되어서 검색도 안되는데요,,  모두 색인개별 요청 단계를  거쳤지만,, 무용지물이네요,, 이것은? 저보고 구글블로그 떠나라! 하지  말아라!  그런거죠,,?

 

시발,,진짜 짜증나요,, 구글블로그 접을거 같네요,, ㅋㅋㅋ무슨 배구에서 시간차 공격입니까? ㅋㅋㅋ 글이 몇달후,, 몇년후에 검색등록이 되요 ㅋㅋ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