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시즌 NBA 그리고 KBL 11월 14일까지 통계?


느바 주말경기까지 191경기를 소화했고요,,  승부식/핸디캡/언오버에 대한 통계를 체크해봤습니다,, 역시 느바는 정배당 60%으로 정배당이 반타작 농구 원탑 리그에 맞게 정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어요,, 핸디캡은?  역배당 60%에 걸면 대충찍어도 맞추는 비율이네요,,  언오버도 현재는 턱걸이지만,, 역배당에  60%군요,,  이게  시즌 누적으로 늘어나면  점점  50% 중반으로  떨어질거 같음,, 원래  핸디캡/언오버 상품 자체가? 50% 상품이거든요,,  승부식 정배당 비율만 시즌이 길면 길수록 안정적으로 60%이상을  유지할꺼에요,, 그것이 NBA이거든요,,




사실 NBA를  분석없이 1경기를 뽑으면 누구나 맞출 가능성이 높아요,, 단? 정배당에서,, 그리고 이왕이면 홈경기 정배당을 건들이면,, 매일은  맞추기 힘들고요,, ㅋㅋ 가끔 생각날까말까? 그런  시점에서  무지성 베팅으로 대충 아무거나 nba 정배당 경기중에서요,, 맘에든거 큰  욕심없이  1.30~1.40 요사이때 경기를 사용하면 거의 맞을꺼에요,, 위에 배당에 성공률이 60%이상이 넘기에 그럴수밖에 없죠,, 저도 겨울철에 다폴더 놀이할때? 축구 10폴더 구지 채울려다,, 도저히 축구로만 못채울때 가끔 nba 홈팀 정배당 아무거나 2개 골라서 넣어도,, 그 경기들은 그냥 맞았거든요,, 그정도 확률이 60%이상이라는거에  매력이죠,, 크흠,,  


자주 이렇게 하면? 농구상품은 승/패 2분의1  확률이잖아요,, 망하지요,,ㅋㅋ;; 무지성으로 종종 아무런 생각없이 느바에서 1경기 정배당 욕심 죽이고 골라간다면,, 운으로 그냥 맞는거에요,, 어차피 60%이상에 원탑리그잖아요,,  솔직히 NBA는 딱히 분석도 필요없지요,, 그냥 느바는  정배당 찍으면  되는거에요,, 

 

문제는 그 같은 리그에서 2경기를  추출할때가 문제가 생기죠,, 여기서부터 확률에 문제가 꼬이기 시작하지요,,크흠,, 웬만하면  같은 리그에서  1개경기만 추출하면,, 거의 맞을꺼에요,, 그것이 NBA 리그가 유리한 상품에 속합니다,, 문제는 이것도 자주하면? 그때  문제가  생기는거에요,,  선택에 텀이 길면서,, 가끔 생각없이 정배당 NBA에서 골라서 조합하면,, 의외로 잘 맞는다는거,,


크블은? 50% 반타작 리그죠,,  국내 스포츠 농구/배구도  시즌 전체로 누적이 되면,, 승부식은요 거의 60% 근저리에서  놀거에요,,  문제는  평상시에 체감온도는 반타작이라는 느낌이 강하죠,, ㅋㅋ 그래서 더더욱  국내스포츠는 사용할꺼라면요? 같은 리그에서 더더욱 1경기만 골라야 해요,, 남농에서 1경기  사용하면 확률이 어차피 반타작이라서 잘 골라가면,, 솔직히 축구보다는 맞출 확률이 높죠,, 문제는 2개를 고를려고 하면? 그때부터는 사망할 가능성  높죠 ㅋㅋ


무튼 저도,, 축구에서는 같은 리그에서 정배당1개/역배당1.5개를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조합을 구성할꺼에요,, 축구 다폴더는 배당에 메리트가  농구보다는 높기에,,  그것이 매력이라서 다폴더 구성할때 축구 고배당 위주로 구축하는데요,, 알다시피 축구는 고배당으로 접근할때요,, 단통으로만 노리면 틀릴 가능성이 높아질수밖에 없는 구조지요,,ㅋㅋ 

 

그래서 로또다폴더 고배당 경기는 2마킹/3마킹 잘 사용해야 되겠죠,, 축구셀표를 활용해서 프로토92회차부터 다폴더 32조합씩 시도하면서 겨울철에 축구 한방을 노릴꺼에요,, 축구에서 2마킹 짤짤이 놀이는,, 과거부터 저는 늘 해오던 작업이였죠,, 그러나 이것도 경기를 추출하는 자신만에 뭔가 있어야 하는데요,, 저는 그것을 축구셀표에 의지할려고 하는거죠,, 물론 몇경기는 저의 기본분석으로  확신을 갖는 경기는 몇개 넣어보면서,, 상황별 구성할꺼에요,, 가급적이면 확률 높은 객관적인 지표나 통계내에서 추출하고 싶어서,, 그동안 블로그에서 엑셀가지고 삽질한건데요,,  이제는 꽃을 피우기 시작해야겠죠,, 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