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인생한방 프로젝트 메스경기 제가 잘못봤네요 ㅠㅠ 마킹 끝났는데요 ㅠㅠ

5역무팁중에서,, 마지막 경기가 프로토88회차 메스인줄 알고,, 그냥 메스팀명만 보고,,인생한방 폴더에 담을때요? ctrl + F키 눌러서 "메스"만 검색해서 빠르게 마킹하거든요,, 그래서 메스 무를 찍은건데요? 찍고나서도  이 경기가 좀 이상했어요,, 무승부가 쌩뚱맞게 4배당이잖아요,, 그래도 ? 역무라인 팁이니깐 도전해야지! 로또에서 무지성벳이니 축구셀표를 믿고 따른거죠,, ㅋㅋ;;


그래서 저녁때 밤먹고요,, 남은 리그들 기본적 분석 훈련도할겸? f시타 경기랑,, 메스 경기를  살펴봤어요? 완전 사람이 아니더라고요,, 왜  축구셀표가 저들을 이변에 희생량으로 역배팁이 붙은걸까? pvs 경기는 그나마 이유가 있었어요,, psv는 승패로 올시즌 리그에서 쪼개지고 있더군요,, 어느정도 psv가 이기지 못한다면,, 그래? 패할수도 있겠다,, 로또폴더지만 이정도는 어느정도 방향성이라도  있지,,


메스 경기를 살펴보니깐요? 아무리 봐도,, 무승부 가능성은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혹시나해서,, 정말 역배팁 맞아?? 재확인을 했더랬죠,, 시부레,, 귀신에 먼가 홀린거 같아요,, 물론 인생한방 로또폴더라서,, 어차피 다른 경기들에서 틀릴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혹시라도? 만에하나라도?,, 설마 그런일이 발생은 안되겠쥬,, 아,,,아아아아아앙,,


그래서 제가 늦은밤에,, 다시 다폴더 10경기 올린거에서도 보시면? 삼돌이/로리앙은 기본적 분석을 해봐도,, 음,,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보였어요,, 그런데 메스 무승부 4배당은 좀 전혀임,, ㅋㅋ 지송합니다,,  너무  쉽게  5역무 팁이네,, 눈알이 돌아가서,, 오,,메스,, ㅋㅋ 바로 88회차 메스 팀명만 검색해서? 무지성벳한 실수인거 같네요 하하하하,, 그나마 마르세유가 최근에 폼이 안좋은것이 그나마 조금에 희망사항은 생길수도 있어요,, 그래도 메스 요즘 사람이 아닌데 ㅠㅠ,,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