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회차 챔스승무패회차에 구매율통계 몇개 흐름만 짚어 드리면요?

본인들이 어느정도 지금 분서과 조합을 마무리하고 있을꺼에요,, 거기에 살짝 몇개 조미료 첨가 하듯이,, feel이 느껴지면 참고하시면 되고요,, 이런 구매율통계는 감성이에요,, 머리로 푸는것이 아니고요,,느낌이죠,, 운적인 자료에 흐름이기에,, 종종 어려운/난해한/또는 의외 역배라인을 잡아낼수도  있답니다,, 그런 용도라는걸 감안하시면서 읽어 보시면 될듯합니다,,


챔피언스리그 축구승무패 회차에  30% 구매율 경기는 11번중에서  무승부가 0회입니다,, 모두  승/패로 갈렸어요,, 1번경기가 현재 30% 구매율 경기로  볼프v잘츠죠? 이경기가 현재 30% 구매율에 해당이 되는데요,, 만약 30구매율을 유지한다면? 승/패가 유력합니다,, 특히 11번경기중에서 정배률승은  1번만 있었고요,, 10경기가 모두 역배구매률팀이 승리를 했습니다,, 확률적으로  볼프승이 구매율패턴상 유력하다는거죠,, 안정적으로는 승/패 2마킹이 좋습니다,,


챔스 홈팀에 구매율40% 경기는 현재 Ac밀란인데요,,  역대 통계는 2승 4무 2패입니다,, AC밀란은  구매율통계로 접근하면요? 확률적으로 AC밀란은  버리는것이 유리해요,, 4무2패면,, 역라인 흐름이 강하거든요,,  포르투승/무가  유리하다라고 구매율상 분석이 그렇게 떨어지네요,,크흠,, 원래 구매율분석은  이런거에요,, 가볍게,, 심플하게,, 느낌으로 가는거죠,, ㅋㅋ 그리고 원정팀40% 챔스 구매율은 판단하기가 애매합니다,, 각자도생으로  그건 푸셔야 할듯요,,


원정팀 50% 구매율 성적은 3승 3무 8패로,,  원정팀 강세입니다,,  원정팀이 8승을 했다는거죠,, 승무패 표기로 말하는거니깐 ,, 8승 3무 3패로 원정팀 강세,, 특히 최근에 4연속  원정팀이 0승중이라서요,,  원정팀 승률이 높은데,, 최근에  4번 부러졌으니,, 한번은 틀어올 확률이죠,, 이 경기가 현재 바르셀로나 경기네요,, 이것은 바셀을 한번 그냥 뽀록으로 찍어도 될듯요,, 바셀이 언제 이런 망신을 당하나요 ㅋㅋ  인생무쌍 바셀로나,, 50% 구매율 통계상,, 원정승이 유력할 시점이네요,,


그리고 챔스 구매율 60% 통계에서? 역배률승은 2번만 발생했어요,, 그러니깐  정배률승/무 사이드가 매우 강하다는거죠,, psg/리버풀 2경기군요,,  비야레알이 만약 60% 구매율로 내려온다면,, 3팀이 60% 경기죠,, 무튼 60% 구매율팀에  역배승 확률은 극히 낮기에,, 이변을 생각하신다면요,, 60% 챔스축무패는  정배승/무 2마킹이면 92.59%  맞출 확률입니다,,  저는 psg경기는 기본적분석으로 라이프치 승리를 생각했는데요,, 승패였죠,, 이 통계를 대입하면요,, psg 단통승이 되는거죠,,  즉 자신에 기본적 분석 소스랑 합쳐서 역배승을 생각하고 있다면? 역배승은 제거하고,, 정배승 or 무승부,,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는것이 확률적으로 유리합니다,, 또는 복수마킹은  무승부를 방어하면 좋고요,,  리버풀/psg는  정배승/무 2마킹이 안전해 보입니다,, 각자 조합시 잘 판단해 보시길,, 저는 구매율통계 흐름을 말해 드리는거에요,,


좀더 디테일하게 원정팀 60% 구매율 흐름은 현재 2연승중인데요,, 2연승/3연승 시점중간에 무승부가 팍팍 들어가 있기에,, psg 경기는무승부 방어를 하시면 좋을거같애요,, 흐름상 단통무가 유력해보입니다,,ㅋㅋ 원정패턴에  흐름은  2연연승-무,, 3연승-무,, 현재 2연승중입니다,, 확률적으로 무승부가 뜰확률이 패턴상 50%라는거죠,, 짱개식ㅋㅋ안전하게 그래서 psg는 2마킹이 좋아 보입니다,, 홈팀에  60% 구매율  성적은  8승 6무 1패에요,,,, 역시 승무 2마킹이 좋을거 같습니다,,


70% 구매율  통계는 현재? 직전에 역배률승이 터졌기에,, 연속으로 2연속 역배률승 확률은  사실상 제거해도 됩니다,, 현재 70% 구매율 경기들은? 마지막 경기가 인터밀란이죠,, 저의 구매율 통계파일은 역순이라서,, 일단 인터밀란에 역배률승은 제거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변은  무승부라는거죠,,  70% 경기들이 현재 인터밀란/유벤투스/세비야/비야레알  4팀인데요,, 반타작으로 2경기는 복수마킹 하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특히 14번 경기는 챔스승무패에서 무승부가 0개입니다,, 모든 결과 승패로 쪼개졌어요,, 인터밀란은 그런데? 제가 볼때는 무승부가 뜰수도 있어요,, 70% 구매률 흐름이 4연승 - 역배류승- 인터밀란 경기거든요? 역배률승-무승부  이렇게 붙어서 발생된  사이틀이 2번 존재합니다,, 그래서 인터밀란은  컵대회 스타일상 무승부가 많아요,, 압도적으로 이기는 경기 거의 못봤어요,, 그래서 14번에서 한번도 챔스승무패는 무승부가 뜬적이 없지만,, 70% 구매율 패턴 흐름상? 무승부가 이번에 뜰수도  있는 시점이라는거죠,, ㅋㅋ 인터밀란이 무승부가 뜨면? 그 다음 경기는 정배률승이 유력합니다,, 그 다음 경기가 유벤이죠,,  


음,,70% 4팀중에서  저는  유벤투스/비야레알을 좋게 봅니다,, 그리고 인터밀란 의심스럽고요,, 세비야도 살짝 의심스러운것이? 홈강자는  맞지만,, 득점으로 쪼는 팀이 아니에요,, 수비가 좋거든요,, 반대로 릴도 공격성향이 파괴력이 떨어지죠,, 재들도 무승부가 많아요,,  저는 인터밀란/그리고 세비야 2팀을  복수마킹으로 무승부 방어를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80% 구매율? 현재 5연속 정배율승리중입니다,,  챔스80% 구매율 패턴은? 정배팀이4연속 승리시 2번에 사이클이,,  5번째에서 이변이 났습니다,, 한번은 역배승,, 한번은 무승부,,, 현재 5연속 정배율팀이 승리중이라서요? 징크스적으로 80% 구매율  마지막 경기는 흐름상 터질수도 있어요 ㅋㅋ 그 경기가? 스포르팅CP 경기군요,, 저의 구매율통계는 역순으로 보기에,,  이경기가,,  5연속 정배률승중- 그리고 스로프팅cp경기로 이어지는거죠,, 이경기가? 이변이 뜰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구매율통계상 말하는거에요,,  ㅋㅋ

 

그럼  80% 구매율이 터지면? 무엇으로 터질까,, 나름 패턴을 분석해보니깐요,, 역승-역승,, 무-무,, 이런 사이클입니다,,,   역배률승- 정정정정 - 부러지면 역배류승,,  무승부-정정정정-부러지면  무승부,,,  그리고  현재  무승부 - 정정정정정 - 49회차 스포르팅cp가 여기에 해당이 되고요,, 패턴 징크스상 부러지면 무승부가 유력합니다,, 저는 이경기 2마킹을  추천합니다,, ㅋㅋ


어,, 그리고 원정구매율 80% 챔스통계에서는? 무승부가  없습니다,, 3승 0무 6패입니다,, 원정팀이 6승을 가져간거죠,, 첼시가 경기가 원정 80% 구매율인데요,, 독식방어를 하고 싶다면? 이경기는 승/패로 쪼개는것이 좋습니다,, 말뫼가 근데 이기겠어요?크흠,,  아약스/비샥세히/영보이스 3팀이  80% 구매율을 잡아서 먹었는데요,, 아약스는 공격팀이라서 이해하고,, 바삭색히/영보이즈는 아마  퇴장변수 이런걸로 잡아 먹혔을거에요,, 그리고  그팀이  맨유에요,, 둘다맨유가 부러진거죠,, ㅋㅋ 그러니깐 첼시는  바뮌이랑 가장 이번회차 2강이죠,, 이변이 여기서는 안뜰거 같습니다,,


그리고 홈팀 80% 구매률은 8승 3무 0패죠,, 홈팀에  80% 구매율 이변을 방어하고 싶다면  승무 2마킹이면 좋습니다,, 


그리고 90% 구매율은 전체 8정배률승 2무죠,, 90% 부러진  2경기도,, 아탈란타/포르투였어요,, 한마디로 90% 구매율경기에 네임밸류가 있는 팀들은 모두 이겼어요,,바이에른뮌헨도 이긴다고 봐야죠,, 이걸 누가 의심해요? 주작해도 홈에서,, 로테 돌려도,, 실력차이가 수준차이가 넘사벽이에요,,크흠,, 직전에 psg도  똥줄로 역전승 했지만,,결국 들어왔죠,, 네임밸류가 있는 팀들이 90% 구매률 넘어가면,, 그냥 들어온다고 봐야 됩니다,, 현재 역대 챔스승무패 통계가 그렇게 말해주고 있어요,, 


어,,그리고 11번경기는 재수가 없습니다,, 리버풀경기죠,, ㅋㅋ 챔스 11번 경기 통계는? 2정배률승 / 4무 / 3역배률승입니다,,  한마디로 11번에 정배률팀이 2번밖에 이기지 못했어요,,ㅋㅋ  이 통계를 기반으로 접근하면 리버풀승리 가능성은 낮다는거죠,,  이경기는 무승부가 유력하죠,, 안정적으로는 위에서 말한대로  구매율 분석상 정/무 사이드로 2마킹을 방어하면 좋죠,, 노림수로 무승부도 11번 자리 징크스상 맞물리기에,, 조합을 하실대 이부분도 염두하시면  좋을려나요? 크흠,,


머 14번 자리는  인터밀란 경기 말하면서 언급했지만요,, 무승부가 현재 없어요,, 승패 갈라졌고요,, 허나 인터밀란에 구매율 흐름상,, 무승부가 나올시점이라는거,, 그래서 막폴이기에,, 인터밀란은 어차피 복수마킹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대충,, 챔피언스리그축구승무패 회차에 역대 승무패구매율통계로  설명해 드렸어요,, 이것이 팁이면 팁이고,, 조합시 약간의 영감을 받아서,, 조지시면 됩니다,,, 물론 구매률 변동을 잘 체크해서,, 이 흐름이 유지가 되면 팁을 적용하면 좋고요,, 변동폭이 생긴 경기는 위에 내용들을 역추적해서,, 그 해당팀에게 팁을 적용하면 될거에요,, 그외는 복불복이죠,, 음냐냐냥,, 

 

[엑셀그림은 복기글 참고] https://soccervalue1x2.blogspot.com/2021/11/blog-post_3.html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